죽을뻔한 술집 사장님

150개의 댓글

2021.01.28
@년차개드리퍼지망생

특수 붙으면 어떻게 됨??? 뭔지 몰라서..

0
2021.01.28
@모든걸다바꿔

처벌 따따블

0
2021.01.28
@모든걸다바꿔

특수하다는건 일반적이지 않다는겁니다

2
2021.01.28
@모든걸다바꿔

맨손으로 때리면 폭행이고 손에 물건쥐고 때리는순간 특수폭행임

들고있던 휴대폰으로 때려도 특수폭행되서 가중처벌됨 ㅎㅎ

0
2021.01.28

병1신새끼 진짜 사회로 나오지마라.

0
2021.01.28

ㅋㅋㅋㅋ 그 깜빵만화 그리던 사람처럼 처벌받겄네

4
2021.01.28
@불로소득

나도 그 생각함ㅋㅋㅋㅋ

0
2021.01.28
@Orem

나도 ㅋㅋㅋㅋ

0
@불로소득

딱 그거네 ㅋㅋㅋㅋㅋㅋ

0
@불로소득

무슨 만화얌??

0
@나의마구를막쳤어요

교도소 일기

 

좀 유명함

0
@남남수수학학원원장장남남선선선생님

감사따리 감사따

0
2021.01.28
@불로소득

뭐야 다 똑같은 생각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0
2021.01.28
@불로소득

딱이건데 이건 쫓아가서 더망

0
2021.01.28
@불로소득

그거 자기가 불리한 얘긴 빼고 그렸다던 썰이 있던데

0
2021.01.28

술값 10만원읋 올려야한다

4
2021.01.28
@맑은생물

니새기는 일본 넷우익이랑 똑같은새끼임

저지랄 한새끼 간이나 신장 안죽을만큼만 뜯어내서 평생 술못먹는몸으로 만들생각을 해야지 어째 씨발

4
2021.01.28
@뚧훑핥퉭퉑섋

시바ㅋㅋ 담배랑 온도차봐라 10만원올리는게 맞는것같다 둘다 피해주는것똑같은데 담배에는 커버댓글단거지?

5
2021.01.28
@리버셔틀

그러니까 니새기가 일본넷우익새기들이랑 똑같다는거다 보장할거 보장하면서 처벌할거 제대로처벌하라 이거다

무조건 가격올리니뭐니하는데 그게 기준이되서 다른갓도 다 많이올라버린다 저번에 한번 당해놓고도 저러네

항상 앞뒤생각없이 아가리 쳐터는 병신들이 모든걸 망쳐온거지

2
2021.01.28
@뚧훑핥퉭퉑섋

담배도 길빵하고 막 버리는 애들한테만 벌금 씨게 물리지 왜 올린대

2
2021.01.28
@학식3우B

그치 쓸데없는짓하지말고 흡연권 보장하는대신에 범법행위에대해 강력처벌해야지 허파 안죽을정도만 뜯어내서 못피는몸으로 만들어야지

0
2021.01.28
@뚧훑핥퉭퉑섋

ㅇㄱㄹㅇ 무단횡단 하면 다리 자르고 1km/h 과속하면 손 발 자르고

0
2021.01.28
@뚧훑핥퉭퉑섋

그냥 일반화의 오류라 하면 될걸 뜬금없이 넷우익이 나오냐 ㅋㅋㅋㅋㅋㅋㅋ

1
2021.01.28
@사랑합니다

생각없이 촌동네에 싸돌아다니는 개마냥 병신같이 짖어대는게 똑같거든

1
2021.01.28
@뚧훑핥퉭퉑섋

하급 어그로

1
2021.01.28
@맑은생물

장사 안될 사장은 또 피해보네ㅠ

0

병신 ㅠ

0
2021.01.28

진짜 미친놈이네;

0
2021.01.28

손에 저 술병 들자마자 깜빵행 아님?? 어디서 봤는데 드라마인가 만화에서

0
2021.01.28

저런새끼는 나중에 가게 찾아와서 보복할수도있음

0
2021.01.28

벌금없음 1~10년이하징역 합의해도 징역

0
2021.01.28

도망간거 현명했다

맞서 싸우면 누가 어떻든 도진깨진임

0
2021.01.28

저런것도 여자가 있네;;

0
2021.01.28

저런 상황이면 반대로 술병 뺏어서 뚝배기 깨도 무죄여야 하는거 아님? 충분히 신변 위협을 느낄 상황인데

0
2021.01.28
@일차금딸러

그 순간 쌍방 성립함

0
2021.01.28
@마리괭이

그니까 울나라는 법이 글러먹음

0
2021.01.28
@일차금딸러

칼맞아도 나도 되갚아주면 같이 벌받지않냐? 법 참 좆같다

0
2021.01.28

술병으로 내려치려는 손목을 잡고 꺾어버릴 정도면 기본적으로 술집 사장님이 더 강하다고 볼 수도 있는데, 그런데도 작정하고 죽이려고 덤비는 사람한테는 전속력으로 도망갈 수밖에 없었음.. 헬스고 격투기고 싸움이고 나발이고, 미친놈한테는 장사없으니까 몸사리자 ㅠ

0
2021.01.28

굳이 살려둘필요 없을거 같은데

0
2021.01.28

합의되면 집유, 합의 안되면 1년 반 예상

0

가오한번 잡다가 빨간줄긋고 남은인생 헬날이도로 살겠네 ㅋㅋㅋㅋㅋ

0
2021.01.28

저런건 미수라도 존나 쎄게 형량 때렸으면 좋겠다

진짜 악의적이고 의도적인건데 미수라고 깎아주지 말고

0
2021.01.28

특수 붙으면 합의고 뭐고 무조건 처벌 받지 않나? 미수라서 어떻게 되려나

0
2021.01.28

소주한병 8100원으로 올리자

0
2021.01.28

저딴새끼도 여친댈고 술쳐먹으러 간다는게 참 웃기네. 저런게 예비범죄자새끼지

1
2021.01.28

존잘이네 기자

0
2021.01.28

미친또라이새끼 유전자는 뿌리를 뽑아야됨

0
2021.01.28

코로나 걸린 도라이가 많넹...

0
2021.01.28

감방 갔다와서 복수할꺼같아서 일 할맛나겠나..

0
2021.01.29

술병깨고 전속력질주 ㅋㅋㅋㅋㅋ

저건 경찰들도 좋게 합의보란말 못한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MCU)캡틴의 위엄을 보여주는 장면 12 SAMSUNG 16 1 분 전
자동급식기가 맘에 안들었던 고양이 15 재치있는녀석 19 4 분 전
빨대가 바다 오염의 주범이라고?.jpg 19 Fdgsystffsg 21 4 분 전
남초 커뮤니티 특징 정리.jpg 25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23 5 분 전
???:아내를 두번 먹어야해 17 합리적조작 35 20 분 전
약스압) 직업 레전드 27 판정승 44 27 분 전
사막여우 상위 0.01% 27 김세정 32 32 분 전
(고양이주의) 팔자 좋은 내새끼 22 니얼굴이다 32 42 분 전
ㅇㅎ) 헬스인들의 소개팅.gif 64 김세정 38 45 분 전
아파트 계단 올라가다가 ㄷㄷㄷ 12 김세정 25 46 분 전
연예인 탈덕루트 23 김세정 42 46 분 전
원조 페미니스트 "군복무는 男 역차별..여성도 해야 성... 37 김세정 74 54 분 전
아기를 5분만에 잠들게 하는 시럽 25 뿌엥 35 56 분 전
집에서 파스타 해먹을때마다 깨닫는 진리.jpg 27 아린땜에심장아린 37 1 시간 전
🐴)수박 강간 머신 49 addfour 42 1 시간 전
이렇게만 하면 용돈만 가지고도 서울에 아파트 삼 80 ㅋㅋㅎ 38 1 시간 전
한국, 의문의 친환경 국가행 18 파란얼굴 42 1 시간 전
두명의 더러운 악당 13 ㅋㅋㅎ 42 1 시간 전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38 레벨밥도둑 56 1 시간 전
'그' 웹툰 댓글 판 반응.pann 63 Naguri 40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