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20대에 시작해도 솔직히 늦음".jpg

83개의 댓글

2021.02.18

아구통 ^^ㅏ물어 학생~

0
2021.02.18

ㅆ.ㅣㅂ ㅏ ㄹ

0
2021.02.18

개씨발

0

옛날이면 몰라도 이제는 저말이 진짜로 맞다 요새 대학생 돼서 하는 연애는 닳고 닳은 연애임 (20살 제외)

0
2021.02.18
0

요즘 모쏠이니 찐따니 이런거로 우월감 느끼려고 일절이절뇌절 하는놈들 진짜 개찐따같다ㅋㅋ 한두번해야 웃기지 솔직히 모쏠 해봤자 얼마나 되고 연애하든말든 그게 얼마나 대단한거라고ㅋㅋㅋㅋㅋ 전에 그 씹덕만화에서 씹덕 묘사를 완전 이상하게해놔서 읽는 독자들이 나는 그래도 이정도는 아니지ㅋㅋ하면서 자위하는 만화 생각나네ㅋㅋㅋ

0
2021.02.18
@직진분사식슈퍼하드스프레이

쿨한척하는게 더 짠해보인다ㅜ 그만해

4
@초음속햄스터

진심 이거로 자위하는애들 불쌍해...

0
2021.02.18

이번생은 끝장이야

0
2021.02.18

닉까지 고말숙;; 완벽

1
2021.02.18

34까진 괜찮다고 본다. 35부터가 문제

0
2021.02.18

존나 공감한다... 중고등학교때 여자애들 존나 적극적이고 만날 일도 존나 많은데 그때 연애를 못했다? 병신이지 그냥

20살 되면 자동으로 연애 하는 것도아니고...

0
2021.02.18
@꿺뼓쭒꽑쭑멶

대학생까지도 기회는있음. 문제는 20중반 넘어가서도 여자 손 한번 못잡아봤으면 이건 뭐 가망이없다고밖에 설명이안된다.

그 이후엔 진짜 자만추가 이뤄질수가 없는 환경으로 접어들거라

0
2021.02.18

이거 그만좀 보자 어? 이 씨발년아 ???

0

ㄹㅇㅋㅋ

0
2021.02.18

헛소리 하누. 빨라서 나쁠것도 없고. 늦어서 나쁠것도 없다. 20대가 늦었단건 개에바쌉치 꽁치고. 30대부터는 뭐 쪼금,,, 단지 많은 사람을 만나보란 뜻이라면 동감. 어차피 연애하면 백이면 백 ㅅㅅ 하는건데 10대 땐 조금 위험? 하달까

0
2021.02.18
@가산O지털O지

닉만봐도.. 힘내세요 용사여

0

인터넷하면서 이딴 싸구려 열등감 주입하는 글 볼때마다 헛웃음 나온다

0
2021.02.18

닥쳐 시이이벌

0
2021.02.18

좆까

0
2021.02.18

너는 아닌것 같냐

개붕이의 미래가 너의 미래다

0
2021.02.18

남중 남고나오면 떡잎부터 그른거냐?

0
2021.02.18
@개붕아

나도 남중 남초고(남녀비율 7:1?) 나왔고 제대로 된 첫 연애는 22살부터 했는데 잘만 했다. 걱정마라 ㅋㅋ

0
2021.02.18

본질을 놓치네.

인간적으로 사회적으로 법률적으로 아무런 문제 없이 짬지에 꼬추만 넣을 수 있으면 그건 어느 관점으로 봐도 그냥 성공임. 그 외의 문제는 별개의 문제임.

0
2021.02.18

팩트 연애 안해봐도 유초중딩때 여자애들이랑 자연스럽게 놀기 때문에 남고나와도 여자 대하는 문제 없음

물론 어릴때 여자애들이랑 못놀아봤다면 못놀아봐서 나중에도 힘든게 아니라 태생적으로 힘든거라고 보는게 맞을듯

인과가 아니라 전후 ㅇㅇ

0
2021.02.18
0
2021.02.18
0
2021.02.18
0

나는 대학와서 첫연애를 했는데 본문 아주 틀리지는 않다고 생각함. 나빼고 다들 정서적으로 20대인데 나만 ㅅㅂ 10대면 진짜 애먹게됨. 좋아하는 사람 생겨도 개찐따되고. 여기 혹시 모쏠 20대 있거든 무슨수를 써서든 30대 되기전에 첫연애 해라. 정서적 성장 이거 되게 중요한거야

0
2021.02.18
0
2021.02.18

댓글이 젤웃기네ㅋㅋㅋㅋ 싸물어ㅋㅋㅋ

0
2021.02.18

대학 입학했을 무렵억 남녀공학 다닌 애들이 좀 더 여자애들하고 살갑게 잘 지내는건 맞는거 같음

0
2021.02.19

지랄하지마 제발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국뽕) 방금 CNN 근황.news 14 퉤퉤퉤에엣 27 5 분 전
데바데 개발진들이 한국을 X같이 묘사하는 이유 28 ㅋㅋㅎ 34 13 분 전
메이플 간담회 좀 소름이네 11 안타는홈런 29 8 분 전
강원기가 ㄹㅇ 실수한점.real 9 우럭아미안해 36 12 분 전
CNN 에디션 공홈에 킹한민국 국격 떡상중.gisa 13 NMNSe 27 4 분 전
인방주의) 간담회 마저 즐기면서 하는 일류 -메-.JPG 12 단무지 42 29 분 전
참 세상이 많이 변했다고 느낀게 52 쿠쿠까까 68 33 분 전
메이플) 강원기 디렉터의 실수.jpg 15 우라 50 36 분 전
3090 과로사.jpg 33 35랩까지2퍼남음 48 34 분 전
요즘 물올랐다는 런닝맨 자막들.jpg 37 바이코딘 34 38 분 전
유도인 길거리 싸움 직관한 썰.talk 19 데자와좋아 34 22 분 전
[금주의 신상] 순후추면, 로케트과자 등 4월 2주차 주요 식음... 40 돈찐 45 28 분 전
의자가 필요해 보이는 댕댕이 23 LG벨벳 46 32 분 전
조별과제 무임승차 싹자르기.jpg 27 슬픈페페 49 39 분 전
메이플이 운영을 개떡같이 했던 이유 13 쿠쿠까까 45 43 분 전
둘이서 배달음식 11만원어치 시킨 후기 35 Applepay 66 39 분 전
현재까지 메이플 간담회 요약 38 인성파탄자 50 1 시간 전
와우 영화 쿠키영상에 이거만 나왔어도 사람들 쌌음 54 ghoooost 81 1 시간 전
구글번역을 너무 믿은 음식점 12 사이버고물상 32 12 분 전
간담회...메이플 연출력 지적...웃음참기 ON...MP4 57 콜라한잔시원하게 68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