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지식

2021 인문계 자연계 입시결과 jpg.

50개의 댓글

2021.02.27

학생... 너무 작아서 안보여...

0
2021.02.27
@CatSlayer

확대 돼요..

0
@꾸모야

클릭해도 변하질 않아..

0
2021.02.27

펑크 많이났네 이번년도 통합되서 어떻게되려나

1
2021.02.27

인하대 아주대 왜케 낮아짐

0
2021.02.27
@만년의주인

서울이 아닌게 크고

학령인구 격감도 크고

0
2021.02.27
@만년의주인

진짜 저 정도냐

인하 아주 공대 원래 높지 않았나

0
2021.02.27

연고대부터 전반적으로 하락했네

0
2021.02.27

그놈의 인공지능 AI학과는 개나소나 다만드네 ㅋㅋㅋㅋ

0
2021.02.27
@공정한비교

수요가 그만큼 되니까 ㅋㅋ

1
2021.02.27
@연딸절륜마

나중되면 기계과 이상으로 몰락할듯

0
2021.02.27
@공정한비교

만들면 정부가 돈 줌

0
2021.02.27

서강대 이과는 진짜..

0
2021.02.27

컴퓨터공학과가 많이 올라갔지만, 탑3보다는 아직 한참 아래네

1
2021.02.27

입결로보면 서연고 서성한 중경외시는 거의 고정이네 원래 경희대는 중경외시 라인보다 좀 밑이었는데 2000년대 초중반에 올라왔고

0
2021.02.27

지방은 아예 자료 없는거??

0
2021.02.27
@척척박사

부산대 경영이 누백 6.5고, 경북대 경영이 9퍼대로 알고 있음. 국숭세단 하위과~광명상가 상위과 정도

0
2021.03.05
@꾸모야

지거국 완전 망했네 광명상가 라니 ...

아버지때 연고대 밑에 였고 2000년대 초만해도 상위과 건동홍 수준이였는데 광명상가에 비비네

확실히 세종시 수도 이전 못한거 이펙트가 크네

이제 삼성만 무너지면 이 나라 끝나겠네 ㅎ

0

이젠 이화여대가 시립대 밑이야?

0
2021.02.27

설컴이 존나빠졌네 거품빠졌나?

0
2021.02.27
@뻐큐머그삼

ㄹㅇ; 작년인가 재작년에 의치 수리 바로 다음 아니었나

0
2021.02.27
@뻐큐머그삼

작년은 심지어 치대랑 비볐네 ㅅㅂ ㅋㅋ;

0
2021.03.02
@뻐큐머그삼

원래 정시가 눈치 싸움이라 롤러코스터 ㅈㄴ

0
Lio
2021.02.27

약대는 의치한에 포함되는 건가?

0
2021.02.27
@Lio

약대는 올해 수능부터 뽑음. 아마 한이랑 수 사이로 스펙트럼 겹치겠지

0
2021.02.27

이로서 연>고는 과학적으로 증명되었다

0
2021.02.27

서울대 농대는 엄청 높네

원래 서울대중 최하위 아니었냐

0
2021.02.27
@연딸절륜마

농경제랑 헷갈린거 아냐?

0
2021.02.27

자연계 1페이지 보여줘용

2
2021.03.08
@디다케

그래 자연계 1페이지 어디갔냐?

0
2021.02.27

많이 틀린것 같은데 ㅋㅋ

0
av
2021.02.27

과기대생인데 과기대 정시 결과 상승이라던데 평균이 상승한건가

0
2021.02.27
@av

과기대는 계속 상승할걸. 인서울 몇안되는 국립대이기도 하고

0
2021.02.27
@av

16년도 기계자동차 평백 86이었을 건데 좀 떨어졌네...

너으 말대로 평균이 상승한 건가

0
@av

후배 어서오고

0

내 학부전공은 내가 들어갈때 한번 터져서

0.15% 였는데 지금은 표에 보이지도 않네

0
2021.02.27

설컴은 작년에 치대급으로 올라갔다 올해 개빵구났나보네

0
2021.02.27

와 난 평백 91로 인하기계갔는데 10퍼나 떨궜네

1
2021.02.27
@준댕

작년이랑 올해가 인하기계 핵빵남..

0
2021.02.27
@싸이버거대학

ㄹㅇ? 요즘 회사에 동문이 안 들어오긴 하던데...후.. 입학생도 줄고 인천이라 입지가 점점 떨어져서 그런가

0
2021.02.27

의대 어디갔나. 1페이지가 안 보이네. 설마 모든 의대 이후 서울대?

 

내 인생에서 지금 제일 잘했다고 생각한게 6차수능때 가나군 서울대 연대 넣고 다군에 점수되는 아무 의대 넣고(이때까지 의대라는 선택지가 내 머리속에 없었다. 한양대 공대 쓸 순 없으니 걍 점수 아까워서 써본거) 다 붙었는데 부모님 말 듣고 의대 간거. 

 

잘못한건 놀아도 서울대는 가네? 생각하고 공부 제대로 안한거. 디아2와 함께한 고교생활..

1
2021.02.27
@창백한푸른점

개부럽네

0
2021.02.27

이과 기준 서 연고 한성 중서 경시 이건 동홍 이렇게 나눠지네. 서강대가 빵꾸 많이 난 것도 그렇고 많이 변했다

0
2021.02.28

대학별 반영비율 달라서 이 자료만 보고 섣불리 판단 못함. 같은 대학 내 학부끼리 비교할 때는 정확도가 높은데 대학끼리 비교는 정확도가 떨어짐.

0

신뢰성은 없지만 ㄹㅇ 대학들 개박살났네ㅋㅋ.

0
2021.03.02

서울대 농경제?!

0
2021.03.02

GS가 뭐야? 수나 수가는 수리영역 나/가 타입 말하는거지?

0

GS가 머임???

0
2021.03.07

경희대 국제 많이 올라갔네 나때는 분교 이미지가 강했는데

1
2021.03.08

수의대는 어디있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4812 [기타 지식] 박해받는 위구르 여성들: 페미니즘은 왜 이들을 외면하는가? 30 참긍정적이라좋아 38 1 일 전
4811 [기타 지식] 일본인 여자친구 사귀었던 썰 <1> 27 장치프 14 2 일 전
4810 [기타 지식] 종교에 관한 가벼운(정말 가벼운!)문답 19 일일우일신 2 3 일 전
4809 [기타 지식] 여성징병제의 당위성에 대하여 논하는 글 28 팝콘주의자 24 4 일 전
4808 [기타 지식] 좋은 글이란 무엇인가 34 골방철학가 8 4 일 전
4807 [기타 지식] 파이썬 무료 강의를 만들었습니다. (게임 개발) 46 나코 17 5 일 전
4806 [기타 지식] 입법 예고 됬다는 성인지교육지원법안에 대해 알아보자.araboza 17 킷타아아아 28 7 일 전
4805 [기타 지식] 묠니르의 손잡이가 짧아진 이유 12 주랄의부름 23 9 일 전
4804 [기타 지식] 지금 읽고 있는 책인데 괜찮은거같음. 28 프린이 6 10 일 전
4803 [기타 지식] 독서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쓰는 글 (2) 42 젤리밥 5 11 일 전
4802 [기타 지식] 독서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쓰는 글 32 젤리밥 8 12 일 전
4801 [기타 지식] 새아파트 입주하면서 쓴돈들(은근 많이들어가네..;) 17 리오토마치다 10 12 일 전
4800 [기타 지식] [한줄요약]북스캔은 합법일까? 불법일까? 32 헛회원 19 16 일 전
4799 [기타 지식] 지금 읽고있는책.. 12 프린이 0 19 일 전
4798 [기타 지식] 펜타곤 정가운데 비밀 건물 7 슬픈페페 9 19 일 전
4797 [기타 지식] 커뮤니티 댓글 싸움에 힘을 빼지 마세요. 16 목성 37 20 일 전
4796 [기타 지식] [철학] 철학의 왕 미셸 푸코가 아동을 상대로 성착취를 행했... 17 번째마이콜 9 23 일 전
4795 [기타 지식] 🥝키위가 먼저인가 키위새가 먼저인가 7 슬픈페페 16 23 일 전
4794 [기타 지식] 중국 인구문제가 일본 한국보다 심각한 이유 65 LG벨벳 52 25 일 전
4793 [기타 지식] 축구 5대 리그에서 아시아인 공격포인트 순위 11 잘봄 12 26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