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지식

[롤주의] 숫자로 보는 프레이

프레이 선수로 숫자로 보는 기록 시리즈를 만들어봤습니다.
원래 토요일 즈음에 완성하려고 했었는데 롤드컵 보느라 조금 늦었네용 ㅠ

 

재미있게 봐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p01.PNG

p02.PNG

p03.PNG

p04.PNG

 

19개의 댓글

2019.10.07

아직도 기억나는 도도갓 프레이

미드 타워 앞에서 펄스건 이즈 도도리아 감정표현

0
2019.10.07

오 저번에 프짱해달라했는데 진짜해줬네!

0
@가난한학식충

넹ㅎㅎ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2019.10.07

도도레이도 커레이 대단해

0
2019.10.07

쉬지않고 입터는능력이 개쩔어서 종합겜 스트리머했으면 더재밌었을거같은놈

0
2019.10.07

그리고 구질구질하게 복귀해서 추하게 은퇴할놈

0
@내창짜빨아줘

창자 꺼내고 싶다

0
@내창짜빨아줘

악플달지말자 ㅎㅎ

0
2019.10.07

유일하게 같은 팀으로 게임해서 빠커울린 형 아님?

1
2019.10.07

은퇴 선언을 하지말든지, 아니면 은퇴하고 그냥 말 잘하고 겜 잘 하는 스트리머로 남았으면 어떨까 싶은데 결과론 적인 이야기고..

프레이 개인적으로도 선수로써 업적 좀 더 쌓고 싶었겠지만.... 침몰하는 배에 탑승해버렸지

0
2019.10.07
@바실로마첸코

본인이 배에 구멍 뚫고 있긴했다만.

0
2019.10.07

재능충

잘됐으면 좋겠다

0
2019.10.07

항상 잘보고있슴다 시리즈 기대하고있어여

0
@노오오력충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0
2019.10.07

최애 원딜러 프교수님

0

LCK 우승 기록을 잘못 적은 심각한 오류로 인해 수정하였습니다 ㅠㅠ

0
2019.10.07

많고많은!~~많!많!많!많!많고많은~~ 마법사들중에 내가 제일 잘낫....찌!

0
2019.10.08

프짱 내가 원래 서폿유전데 롤 접었다가 다시 시작하고 요즘 원딜로 전향 했음 프짱때문에

0
2019.10.08

프레이 너무좋아 ㅠㅠ 유일하게 좋아하는 롤프로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4659 [기타 지식] 한방 표기 漢→韓 바뀐 이유는? 4 재범찌찌파티 3 21 시간 전
4658 [기타 지식] 계란을 한 바구니에 두지 말자: 섹터 로테이션 모멘텀 전략 7 나헤어짐ㅋㅋ 2 2 일 전
4657 [기타 지식] 주식으로 건물주 되기: 배당주 끝판왕 리얼티 인컴 (O) 7 나헤어짐ㅋㅋ 0 3 일 전
4656 [기타 지식] 우량주 장기투자의 현실 5 나헤어짐ㅋㅋ 7 3 일 전
4655 [기타 지식] 국보법 7조에 대해 아라보자. 24 StereoDepth 9 7 일 전
4654 [기타 지식] 비트코인 왜 오를까? 사도 될까? 58 약간맛이감 14 7 일 전
4653 [기타 지식] 이사도우미가 썼다는 기막힌 팁 정리글 33 리오토마치다 22 8 일 전
4652 [기타 지식] 오타쿠란 말의 기원 15 pipo 6 10 일 전
4651 [기타 지식] 예술이란 무엇인가 33 2years 6 10 일 전
4650 [기타 지식] 유니버설스튜디오 닌텐도샵 왔다 36 린아빠 3 11 일 전
4649 [기타 지식] 일본 자살 급증 후생노동성 자료와 한국의 월별 자살 자료 21 구고금과 11 14 일 전
4648 [기타 지식] 꾸준한 유산균 섭취, 구강세균 박멸에 도움 30 피나치공 2 14 일 전
4647 [기타 지식] 임대업자의 수익구조를 살짝 알아보자 51 우디아빠 22 15 일 전
4646 [기타 지식] 안경 고르는 꿀팁 105 년차검안학도 15 17 일 전
4645 [기타 지식] 조던 피터슨 비판 - 명료성의 함정 50 난쓰레기 11 18 일 전
4644 [기타 지식] 한복 이야기 번외) 한푸 이야기(faet. 호복)와 짧은 Q&A 8 메데이아 7 18 일 전
4643 [기타 지식] 데이터 주의) 한복이야기 4편 - 고려양 3 메데이아 5 18 일 전
4642 [기타 지식] 한복이야기 3편 - 한복과 한푸 2 메데이아 2 18 일 전
4641 [기타 지식] 데이터 주의) 한복이야기 2편 - 계량한복과 하카마 메데이아 4 18 일 전
4640 [기타 지식] 데이터 주의) 한복이야기 1편 - 한복의 역사 2 메데이아 5 18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