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요리

왜국에서 먹는 닭갈비

 얼마전에 신오쿠보가서 닭갈비를 먹는데 둘이 10만원정도를 썼다는걸 알게된 와이프가 

 

 "어째서 그런걸 먹기위해서 그곳에갔어 ? "

 "왜 10만원이나 나온거야 ? 친구랑 먹는 식사 치고 높다고 생각하는데.."

 "말하면 만들어주잖아 ? 말하는걸 내가 너무 어렵게 했다면 미안해.. "

 "일본에서 사먹는 한국음식은 무조건 비싸고 맛없어" 

 

 아무튼 뭔가 화가 나서 열심히 만들어준 닭갈비 

 

 

162881.jpg

 

깻잎은 정말로 구하기가 힘들어서 

씨앗을 가져다가 베란다에서 키우는중임

덕분에 엄청크다 얼굴만한 깻잎이 충실하게 수확되는중 ㅋㅋ

 

처음처럼은 저번에 한국가서 30개 사옴 ㅎㅎ

세관에서 걸렸는데 아.. 이거 오미야게 (주변사람한테 줄 기념품) 이라서요.. 한국에서는 저렴하고

여기 영수증도 있으니까 확인해주세요..! 라고 하니까 

 

에? 이거 한국에서 이렇게 저렴합니까 ?

항상 한병에 1000엔정도에 주문하고 있었는데..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하고 보내줌 ㅋㅋㅋ

 

저걸 다 먹었으니까

162880.jpg

 

그후 메챠쿠챠 볶음밥했다. 

24개의 댓글

2019.08.31

아 닭갈비 먹고싶다

꺳잎까지 키우시는 정성이 보기좋읍니다,,, 꽃 한 송이 놓고가요~ @~~)~~

0
2019.08.31
@아섹스섹스

ㅋㅋㅋㅋㅋ 아니 아조씨 저 그정도 아조씨 아니지만 우리 동년배들은 꽃한송이 감사히 받곤 하읍니다..

0
2019.08.31
@치킨왕국

근데 처음처럼이 일본에서는 만원씩이나 해? 넘 비싸다

0
2019.08.31
@아섹스섹스

보통 소주 한병에 1300엔 ??

한국에서 사케비싼거랑 똑같지뭐 ㅋㅋㅋ ㅠㅠ

여기는 저거 병 이쁘다고 집에 전시해놓은 사람도 많음

0
2019.08.31
@치킨왕국

한국에선 이제 투명한 병이 우대받는 현실인데 ㅋㅋㅋ

0
2019.08.31
@치킨왕국

구라치지마라.. 소주 한병에 1300엔인데는 아사쿠사나 시부야 이런데에 있는 약간 고급한국음식점이고 신오쿠보는 580-780엔이 보통이다

글구 소주 한병에 1300엔 하는 가게는 비싸기도 더럽게비싸고 맛도없어서 나는 무조건 거른다

0
2019.08.31
@왜국인노동자

돈많이 벌어서 걍 좋은데 갔나보지.. 불타지마..

1
2019.09.01
@왜국인노동자

ㅋㅋㅋㅋㅋ 와이프랑 비슷한 이야기 하네 ㅋㅋㅋㅋ

더럽게비싸고 맛도없어서 그냥 한국에 가는게 낫다고 ㅋㅋㅋ

0
2019.08.31

아 위꼴;

0
2019.08.31
@4654564

생각보다 척척만드는게 간단한가봄 물론 나는못함 ㅎ

0
2019.08.31

우리나라에선 싼맛에 마시는술이 일본가니까 감성술이 되버리네

0
2019.08.31
@묘롱

뭔가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힘들때 마시는 이미지가 있으니까 ㅋㅋㅋㅋㅋ 집에 장식해놓는사람도 많이봄

0
2019.08.31

와 천엔 ㄷㄷ

0
2019.08.31
@sooh009

식당은 보통 1300엔 ~ 1500엔 ㅋㅋㅋㅋ

잔술로 받으면 300엔~ 500엔

 

한국에서 사케 파는거랑 비슷하지뭐 ㅠㅠ ㅋㅋㅋ

0
ron
2019.08.31

유럽에서도 처음처럼같은거 한국돈으로 15000원~20000원씩 했었는데ㅋㅋㅋㅋㅋ

0
2019.08.31

어디사는데 무슨 일본인이 빡머가리도아니고 인터넷에 챰이슬이나 한국소주치면 큐텐이런데서 병당 300엔대에 파는데

뭔 천엔에 산다그러냐 말도안되는 소리를... 신오쿠보가면 소주 요즘 680엔이 보통인데 대체 어디서 먹는거냐 너는..

 

글구 참고로 닭갈비는 신오쿠보에 맛있게하는데 단 한곳도 없다 그나마 먹을만한건 백철판인데 백철판도 내돈주고는 먹기싫다..

0
2019.08.31
@왜국인노동자

ㅋㅋㅋ 츠키지마에 살고있습니다!

신오쿠보의 저렴한 술집은 680엔 ~800엔 짜리도 있지만 오토시도 500엔이잖아요 아조씨 ㅠㅠ

닭갈비는 신오쿠보에 맛있게 하는곳 확실히 없음 백철판은 너무달고

0
2019.09.01
@치킨왕국

헐... 완전 가까운데 사네... 그치만 ㅈ목질한다고 추방당할수도있으니까... 여기까지하고 아무튼 닭갈비는 내가잘함 아무튼 그럼

0
2019.08.31

유키치도 울고가는 닭갈비... 아내분 극대노 인정합니다..

0
2019.08.31
@도희

ㅋㅋㅋㅋㅋㅋ 극대노하고 바로 만들어버렸으니 일단 감사하게 먹겠습니다 ㅠㅠ

0
2019.08.31

그러니까 결혼은 하지 않는 게 좋다.

0
2019.08.31
@몽실언니

아니야 꼭해라 꼭해

0
2019.09.01
@치킨왕국

이미 했다. 씨발....

0
2019.09.01
@몽실언니

후... ㅋㅋㅋ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요리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 overflow 2 2013.09.14 41863
7201 [수제 요리] 일본가정식 42) 짬통나베 5 치킨왕국 1 46 분 전 29
7200 [수제 요리] 오버마늘 알리오올리오 2 clue 0 4 시간 전 103
7199 [수제 요리] 한우안심구웠다 3 아마트리치아나 1 7 시간 전 148
7198 [수제 요리] 고기구움 2 어우야좋다야 0 15 시간 전 176
7197 [수제 요리] 아침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1 빅라이터 0 15 시간 전 119
7196 [수제 요리] 집밥 민트초코파인트 0 22 시간 전 117
7195 [수제 요리] 통삼겹과 스지오뎅탕 해먹었습니다 9 강해져서돌아와라 0 1 일 전 294
7194 [수제 요리] 까르보나라 해먹었습니다. 2 강해져서돌아와라 0 1 일 전 180
7193 [수제 요리] 대학원생의 바닷가 저녁 5 실연의아픔 0 1 일 전 208
7192 [수제 요리] 도시락 쌈 1 이디나후이 0 1 일 전 136
7191 [수제 요리] 데리야키 닭다리살구이 4 아니다이악마야 0 1 일 전 201
7190 [수제 요리] 닭죽 6 아마트리치아나 0 1 일 전 120
7189 [수제 요리] 호박고구마맛탕 2 나무님나뭇잎난무... 0 2 일 전 217
7188 [수제 요리] 일본출장식 41) 미야자키 출장편 1일편 18 치킨왕국 2 2 일 전 357
7187 [수제 요리] 삼겹살 조짐 8 어우야좋다야 2 2 일 전 474
7186 [수제 요리] 미리 만든 내일 아침 8 NKVD 1 4 일 전 446
7185 [수제 요리] 김장과 수육 4 엘칸 0 4 일 전 447
7184 [수제 요리] 스테이크 3종세트 냥봉이 0 4 일 전 421
7183 [수제 요리] 된찌와생선구이 7 아마트리치아나 2 4 일 전 336
7182 [수제 요리] 안녕 난 피돌이야 8 피시방칼로리계산... 0 4 일 전 39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