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359

20190712_120051.jpg처음보는 수박이 나왔는데 그저 그랬으며

찜닭 소스에 오뎅탕이면 기분좋게 잘 먹었습니다.

게다가 오늘 3시에 아이스크림도 준다네요 ㅎ

21개의 댓글

2019.07.12

이거 시발 완전 특식아니냐?

1
2019.07.12
@zl존호현짱123

이중인격 ㄷㄷ

0
2019.07.12
@zl존호현짱123

아닌뒈에에에ㅔ에

0
2019.07.12
0
0
2019.07.12

4인분 맞나 ㅋㅋㅋ

0
2019.07.12

1대가 닭기름에 밥비벼먹던게 어제같은데 벌써 3대째네

0
2019.07.12

복날이라고 좀 챙겨주네

0
2019.07.12

복날인데 회사원 하나 잡아서 상에 올려야하는거 아니냐?

0

니가 3대 현호냐?

0
2019.07.12
@여자를내려주세요

ㄴㄴ 1대는 현호가 아니었음

0
2019.07.12

복날이라고 신경썻네

0
2019.07.12

3대세습 ㅎㄷㄷ

0
2019.07.12

얘 좀 이상해..

0
2019.07.12
@고독한미식가

내보기엔귀엽구먼 허허

0
2019.07.12

그래도 복날은 챙겨주네

노비 부리던 조상님 전통 때문인가

0
2019.07.12

이번에 들어온놈들 사상주입 빡시게 받았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7.12

전통의 닭기름

0
2019.07.12

와 대박 잔칫상이네 ㅋㅋㅋㅋㅋ

0
2019.07.13

4명이서 먹는데 수박 이라도 크기맞춰서 주지 꼬다리는 막내꺼네

0

3시 아이스크림이라...ㅎㅎ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요리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 overflow 2 2013.09.14 41283
1761 [잡담] 노하라 히로시의 저녁식사방식 80 17 짱구아빠mk2 6 2 일 전 442
1760 [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382 13 zl존호현짱123 4 2 일 전 394
1759 [외식] 순대국밥 5 국밥충 4 3 일 전 541
1758 [수제 요리] 와이프가 만드는 일본가정식 특집 (아침밥편) 28 치킨왕국 5 3 일 전 560
1757 [수제 요리] 치킨이랑 피자만듦 17 라인하르트럼프 6 5 일 전 648
1756 [수제 요리] 제육볶음 햇으 9 어우야좋다야 5 5 일 전 496
1755 [외식] 스압)미국 지역별 햄버거 체인점 랭킹을 메겨보았다 22 G1 4 6 일 전 532
1754 [수제 요리] 간만에 요리해봐따 새우완탕 5 니묘를찾아서 4 9 일 전 554
1753 [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377 8 zl존호현짱123 4 10 일 전 463
1752 [잡담] 말복에 먹은거 올려본다 5 짱구아빠 4 10 일 전 454
1751 [수제 요리] 짜장.jpg 13 쿠킹빌런 5 12 일 전 746
1750 [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376 13 zl존호현짱123 6 13 일 전 503
1749 [수제 요리] 나와 여러분을 닮은 식재료로 안주해먹음 40 사자는밀림의왕이... 8 15 일 전 573
1748 [잡담] 부산여행 갔다왔어 25 트랜지스터 5 17 일 전 611
1747 [수제 요리] 소소한 야식(엄마생일상 요리) 14 헤헿? 4 17 일 전 487
1746 [외식] 순대국밥 5 국밥충 5 21 일 전 737
1745 [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371 19 zl존호현짱123 6 23 일 전 645
1744 [외식] 사처넌 순대국밥 10 비가오는날 4 23 일 전 1077
1743 [수제 요리] 해물찜? 이정도면 요리판 거눙? 11 전설의벌레 5 24 일 전 631
1742 [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370 6 zl존호현짱123 4 24 일 전 56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