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디저트카페 케이크들

 

 

안뇽~

 

친한 형님이 형수님이랑 같이 디저트카페를 개업해서

 

케이크먹고 사진찍으면서 놀러갔다왔어.

 

형수님이 해주신 케이크는 여러번 먹어봤는데

 

역시 진짜 맛있더라ㅋㅋ

 

 

 

 

DSC03720.jpg

 

말차초코 마들렌

 

호불호 갈리는 말차~ㅋㅋㅋㅋ

 

말차를 크게 좋아하진 않는데

 

이건 달달하고 끝에 약간 말차향이 나서 나쁘지않더라

 

라떼랑 같이 먹으니 존맛

 

 

 

 

 

DSC03723.jpg

DSC03739.jpg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

 

 

딸기가 올려져있는 레드벨벳이얌

 

레드벨벳에 치즈가 같이 섞여들어갔는지

 

향긋한 치즈맛이 나서 맛있었어.

 

 

 

 

DSC03727.jpg

DSC03753.jpg

 

베리베리 파운드

 

파운드에 크림 올려져있는데

 

파운드 안에 달달한 잼 같은게 있더라.

 

파운드는 개인적으로 크게? 안좋아해서

 

조금씩 라떼랑 먹고 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좀 낫더라.

 

 

 

 

 

 

DSC03750.jpg

 

 

아직 미출시 케이크ㅋㅋ

 

위에는 망고, 중간에는 치즈, 빨간건 체리?산딸기?

 

난 망고를 참 좋아하는데 새콤하고 달달하니 맛있더라

 

여자들이 딱 좋아할만한 맛

 

 

 

 

 

DSC03744.jpg

 

 

 

끝!!

 

케이크 존맛탱

 

가격에 비해 양이 좀 적긴하지만..

 

진짜 맛있당

 

 

 

 

 

20개의 댓글

11 일 전

으으 단거 시러시러

케익말고 딴건 안찍음?

ron
11 일 전
@폐폐

난 단거 좋아해성ㅋㅋㅋㅋㅋ

디저트카페라 케이크만 찍었어.

카페 내부는.. 나중에

오오 이제 회사밥을 벗어나 맛있는걸 만드시는군영...

ron
11 일 전
@베그하고시프다

맛있는걸 먹을려고 찾아댕기쥬

11 일 전

얼마유?

ron
11 일 전
@어느새이런

평균 4500원

11 일 전

와 저 미출시 케이크 맛나게ㅛ다

 

위치 어디임? 설마 경상도냐...

ron
11 일 전
@살찐곰

내가 올리는건 다 대구ㅎㅎ

11 일 전
@ron

오마침 지금 대구 가는데 혹시 위치 알랴주면.. 안되냐 ㅋㅋㅋ

 

동대구 터미널에 내려서 보훈병원 갔다 다리 터미널 가는데 그 중간 어디에 있남??

ron
11 일 전
@살찐곰

오.. 복현오거리에 있어. 동대구역이면 937버스나 413버스타면 바로 간다

이름은 플랫헤이 FLAY HAY

ron
11 일 전
@ron

만약 가면 카운터 보시는분한테 타지에서 왔다고 해봐ㅋㅋㅋㅋ 서비스 더 줄수도있어. 어제 오픈이라서 좋아해주실꺼야

간다하면 말해줄수도있엉

11 일 전
@ron

ㅇㅋㅇㅋ ㅋㅋㅋ 고마워~~

11 일 전

엄청 맛있겠다 ㅎㅎ 말차마들렌 먹어보고 싶네

ron
11 일 전
@커피맛커피

달달하니 맛있어ㅋㅋㅋ

10 일 전

개붕이 카메라 뭐쓰나~

ron
10 일 전
@카테고라이져

나 a7m3 ㅎㅎ 렌즈는 batis25

10 일 전
@ron

부자노

ron
10 일 전
@카테고라이져

망원렌즈 사고싶당

10 일 전
@ron

85금 사라

ron
10 일 전
@카테고라이져

넘 비쌈...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요리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3 overflow 2 2013.09.14 20322
1618 [수제 요리] 라자냐 해봤음 7 리금옥 4 13 시간 전 410
1617 [수제 요리] 빵과 브런치 6 카테고라이져 5 2 일 전 319
1616 [잡담] 처묵 처묵 19 그게아니고.. 6 3 일 전 732
1615 [잡담] 울엄마 카페에서 먹은것들~ 33 커피맛커피 4 3 일 전 989
1614 [수제 요리] 닭봉구이 11 몽실언니 4 3 일 전 522
1613 [수제 요리] 김밥 8 오귀스트 5 4 일 전 413
1612 [잡담] 처묵 처묵 17 그게아니고.. 4 5 일 전 612
1611 [잡담] 주말저녁은 간단하게 한잔 7 KIN사이다 6 8 일 전 781
1610 [잡담] 오키나와 처묵 - 1 17 그게아니고.. 7 8 일 전 975
1609 [수제 요리] 삼각김밥 3 카테고라이져 4 8 일 전 460
1608 [수제 요리] 처음 만들어본 찜닭 7 카테고라이져 4 9 일 전 587
1607 [수제 요리]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돼지고기 코코넛 카레 34 신데렐라가자다깨... 11 10 일 전 586
[잡담] 디저트카페 케이크들 20 ron 4 11 일 전 363
1605 [수제 요리] 두부 좋아해? 15 몽실언니 4 12 일 전 411
1604 [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241 18 zl존호현짱123 7 12 일 전 578
1603 [잡담] 요즘 너무 힘들어서 요리를 잘 안하고 있어.. 6 카테고라이져 4 13 일 전 179
1602 [수제 요리] 오사카 자취생 요리보고가요! 5 앰인창생 4 13 일 전 446
1601 [수제 요리] 오븐과 숯없이 훈제 통삼겹살을 만들어보자 7 직장기생충 5 16 일 전 943
1600 [수제 요리] 삼겹살찜 8 몽실언니 4 18 일 전 698
1599 [잡담] 오늘의 회사 점심 237 13 zl존호현짱123 5 18 일 전 69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