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잘 못 한거냐? 여자친구가 이상한거냐?

9ee8d769 2019.11.15 606

여자친구랑 사귀기 전에 

 

직장 동기들끼리 모여서 스키장에 갔다

 

여자친구는 거기서 처음 만난거고, 난 친한 동기들

 

세명정도가 그 그룹에 있어서 같이 저녁에 술 먹고 하다가

 

다 같이 산책 갔는데 친한 여자동기중에 한명이 술 많이

 

마셔서 부축 해달래서 나랑 그 여자동기랑 다른 여자동기랑

 

셋이서 팔짱 끼고 산책 했다. 참고로 말하지만

 

그때 현 여자친구랑 처음 만난거였고 난 솔로였어

 

그리고 나서 현 여친이랑 친해져서 사귀게 됬는데

 

나도 친한 동기다보니까 가끔 만나서 술도 마실 일이 생기고

 

하는데 그때마다 여자친구가 지랄을 한다

 

술 취해서 팔짱 낀 여자 있는 자리에 내가 널 보내줘야 하냐고

 

1대1로 만나는것도 아니야 남자 여자 섞여서 대여섯명

 

만나도 그 사람 있으면 항상 화를 내.

 

그 스키장 이후로 그 동기 사적으로 만난 일도 없고

 

연락도 개인적으로 안 한다.

 

그럼에도 계속 난리 치고 내가 이상한거냐고 화내는데

 

내가 나쁜거냐? 

20개의 댓글

76ed51ed
2019.11.15

반대로 생각해보자 남자들이랑 팔짱끼고 노는곳에 술마시고 하면 허락가능?

0
9ee8d769
2019.11.15
@76ed51ed

그 이후로 여자친구가 난리쳐서 다른 동기들 만난 적도 없고 그런 모습 보인적도 없고

그 당시에는 여친이랑 사귀지도 않았어

그 날 안면만 텄던거고.....

난 그때 나랑 현 여친이랑 사귀지도 않았고

첨 본 사이였는데 그걸로 내가 계속 꼬투리 잡아서 물고 늘어질게 뭐 있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암튼 의견은 고맙다

 

0
76ed51ed
2019.11.15
@9ee8d769

그럼 우선순위를정해 여친이 화내는것보다 노는게 더좋다고하면 놀러가는거고 여친이 화내는게 싫다면 안가는게맞지

0
de48e7a3
2019.11.15

여친 입장에서 충분히 싫을거같은데

반대 입장으로 여친이 다른 남자랑 팔짱끼고 그러는 사인데 아무리 그게 사귀기 전에 그랬던 거라도 사귀는 중에 그 사람 만나러 간다하면 빡칠듯

0
de48e7a3
2019.11.15
@de48e7a3

솔직히 너가 걔 있는 술자리가서 또 팔짱끼고 그럴지 여친이 어케아냐

싫을만 하지 당연히

1
9ee8d769
2019.11.15
@de48e7a3

나랑 여친이랑 사귀는지 그쪽 사람들 다 알아

다 같은 기수로 입사했거든. 서로 다 아는 사이야

0
de48e7a3
2019.11.15
@9ee8d769

그사람들이 아는거랑 여친이 싫어하는거랑 무슨 관련이니 ㅠㅠ

2
9493b15b
2019.11.15
@9ee8d769

아는 거랑 뭔 상관이야 ㅅㅂ

왤케 역지사지가 안 되냐

0
357c4250
2019.11.15

여친이 좀 과하게 신경쓰는 거긴 하지만 싫어할 만하다고 생각함ㅇㅇ

0
1082908f
2019.11.15

으으

0
d2ef677d
2019.11.15

역지사지해서 니상황에 니여친 보내줄자신있으면 ㅇㅈ

0
93967cda
2019.11.15

그냥 술자리도 아니고

취해서 부축받은 전적이 있는 사람과의 술자리..?

으으...

0
964778db
2019.11.15

여자친구도 이상한거 맞음.

믿고 보내줄만큼 둘 사이에 신뢰가 없어보이기 때문.

근데 여친이 불안해하는거 알면서도 왜 불안해하는지 모르겠다는 병신같은 마인드를 가진 너도 좀 이상함.

상대방이 그런 모임 나가는거 싫다고 이야기하면 얘가 날 딴 여자들한테 뺏기기 싫어서 그런갑다 싶으면 되는거고

너무 미저리급 올가미같다 싶으면 툭툭 털면되는데

굳이 상대방 입장은 고려 안하고 니 잘못이냐 내잘못이냐 따지는건 좀 치사하다고 본다.

1
18d8787c
2019.11.15

글쓴이 말하는거부터 줜나 답답하네 그냥 입장바꿔서 생각해봐 니가 구구절절 동기나 모다 개소리해봤자 여친입장에서는 그냥 팔짱낀년1로 밖에 안보이는데 왜 이해를 강요하냐

1
7b24e6b3
2019.11.15

여자친구가 지랄을 하는데 너는 계속가야만했던거냐?

지랄을 하는대도 계속가니까 화나는거아니겠냐

0
983cc78a
2019.11.15

맘에안듬 걍 헤어지셈 너 만날 여자 많을거임

0
db346312
2019.11.15

여친이 이상한거

둘이 만나는것도 아닌데 뭔 상관

반대로 너가 그런 상황이어도 나쁘게 생각하면 너도 이상한거

0
b0cd4f0d
2019.11.15

싫다는데 계속해야겠음 헤어지고 하면돼

 

난아닌데 넌안쿨하네 이런생각말고

 

그런기본적인거도 맞추지못할꺼면 헤어지고 너하고싶은데로 하면돼

 

니가지금 그런상황인거 동기들도 알면 너 나오는거 불편해할껄??

 

둘다 잃을수도 있으니 잘 선택해야지

0
d4d07e6f
2019.11.15

나는 싫을만 하다 생각. 그 사람들이 그렇게 소중한것도 아니잖아?

0
27137cb2
2019.11.15

싫어 할만한거 맞고,

 

싫어하는 이유를 모르겠다기 보다는 이해를 못하는거 같은데,

스스로를 인정하고 답을 얻어갈게 아니면 글을 올릴 필요가 있을까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성인용 컨텐츠, 단어가 포함 된 게시글/댓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c99f2646 2015.02.14 81894
공지 고민 상담 판 공지입니다 bfff21a4 2015.02.10 84162
283587 폐검사 비용 아는 개붕이 계십니까 f26d6eec 1 분 전 7
283586 벤치프레스 레그드라이브 하는거 괜찮나 1 9101a947 7 분 전 9
283585 담배 어케끊냐... 11 78537a4e 16 분 전 60
283584 얼굴만 아는 여자한테 어떻게 말걸 수 있을까? 8 1a6fa1d3 21 분 전 97
283583 퇴근하는 해경 개붕이입니다 심심한데 질문받아요 3 a8b4c0af 30 분 전 47
283582 올해 계획 세워봄 핑까점 2 967b4d34 40 분 전 41
283581 면도날 클리너 써본사람있음? 13 71fe52d3 42 분 전 88
283580 전기쪽 기술사 공부하는 사람 있냐 4 77a95567 47 분 전 40
283579 약 먹고 어느정도 나은거 같으면 병원 안가도 됨? 5 cda5dce2 47 분 전 37
283578 앞으로 어찌 살아야 할지를 모르겠는게 고민 10 c58a1648 1 시간 전 80
283577 스물다섯까지 모솔아다가 가능하냐 시발 ㅋㅋ 31 b229d4ff 1 시간 전 321
283576 여자들 원래 번따 헌팅 많이 당하냐 17 519273c6 1 시간 전 332
283575 인간사료 먹어본사람있냐 4 2d20ce58 1 시간 전 142
283574 30살 돈날리고 깨닳은 점 12 057a9273 1 시간 전 384
283573 여친이랑 데이트 비용 얼마정도로 함???? 26 ca24b02c 2 시간 전 267
283572 여게이들 한테 묻고싶음 여자심리 27 dcb3c9cc 2 시간 전 330
283571 공군 용접쪽 나온사람 질문 받아주실분? 12 76fc731f 2 시간 전 92
283570 집에만 틀어박혀서그런가? 8 d9114e39 2 시간 전 105
283569 내가 헤어지자 했는데 이해가는지 봐줘 36 81ddc88d 2 시간 전 399
283568 휴대폰 바꿨는데 더느려진게 고민 4 a9c3ebee 2 시간 전 10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