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동생이랑 너무 친하게 지내는거 같아

c15aa300 28 일 전 715

 

남들이 생각하는 그런관계는 아니야

 

금욜 저녁마다 내 집에와서 나랑 밥 먹고

시간맞으면 집 근처에서 밥먹고 놀고

 

집에와서 티비보고 영화보고

그러다가 집에서 자고. 주말에 아점쯤 나가서 놀고

 

차가지고 Sns에서 유명한 인근 시외카페 . 감성 카페 같은데 같이가고

 

집에와서 같이 일요일까지 있다가 얘는 지 집에가고

주중에도  둘이서 카톡하고

 

 

 

적어놓고 보니 관계만 안할뿐이지 

 

더   애인관계 같네

 

 

 

 

 

거리를 좀 둬야하나

 

여친을 만들기엔 내가 너무 병신이라 힘들거 같은데

 

 

23개의 댓글

d550243b
28 일 전

왜 거리둠?ˀ

0
c15aa300
28 일 전
@d550243b

막 이러다가 주변에서 괜히 이상한 오해사고 그럴거 같단말이지

0
8faa357f
28 일 전

느낌 이상하긴 하겠다 ㅋㅋ

0
c15aa300
28 일 전
@8faa357f

아니 지난주까지 의식 못했는데

어제 친구랑 얘기하다가 어? 음?????? ?????????? 하니 갑자기 느낌이 멜랑꼴리해지네

0
75c1bd89
28 일 전
@c15aa300

그러다 둘이 잘수도있음

난 나중에 서로 자기야라고도 했는걸

0
8faa357f
28 일 전
@75c1bd89

미친 ㅋㅋㅋ 꺼토미히라

0
75c1bd89
28 일 전
@8faa357f

장난으로 말하는거 아닌데

0
c15aa300
28 일 전
@75c1bd89

아 좀.... 내가 좀 굶주리고 발정나도 그러진 않아 제발 ㅠ

0
75c1bd89
28 일 전
@c15aa300

나중에 여자친구가 의심하고 화내기까지하더라

이 관계가 언젠간 너의 이성관계에 약간 불화 일으킬수있음

0
75c1bd89
28 일 전
@c15aa300

니글 난 여러번봤음 ㅇㅇ 장난으로 말하는거 아님

0
c5e1499f
28 일 전
@c15aa300

뭐 썸녀나 여친생기면 자연스레 멀어질거 아님? 그게 아니면 75c1말 새겨들어야되는거고 ㅋㅋ 근데 알아서 잘 할 것 같다

0
184d445a
28 일 전
0
c15aa300
28 일 전
@184d445a

좀 진지하다니까

한번 의식하기 시작하니 자꾸 생각난다고

0
a67b26b0
28 일 전

오 맙소사

0
c15aa300
28 일 전
@a67b26b0

나도 맙소사

0
a67b26b0
28 일 전
@c15aa300

찐 사촌일거 아니야

그리고 의식 하고 있고.

어떻게 해야할 진 알지?

힘내..

0
78761c5a
28 일 전

게이되는거 한순간이다

0
2aea3b04
28 일 전

난 어릴때부터 사촌오빠 좋아했어서 그런 시간이 너무 행복했었어...거리두지마...

1
0723b44f
28 일 전

이미 흔한 포르노 소재다 다른거 가지고 와라

0
73409f57
28 일 전

사촌 동생한테 여자 소개시켜달라고해. 그럼 서로 관계 정리됨. 소개 받은 여자 이어지든 아니든 사촌이랑은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면서 이상하게 보이지도 않고 서로 이상한 맘도 안들꺼임.

3
cd466f19
28 일 전
@73409f57

겜 한판하고 술마시고 곰곰히 생각해보고 옴

니가 제일 좋은 답인거 같다 땡큐

0
e5d549fe
28 일 전

오우 가족끼리 그런감정이 생긴다고??

0
8df2907d
28 일 전

들키지만 말아라 어차피 우리가 안된다 해도 니 맘이 사라지는것도 아니고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성병있는 남친에게 어떻게 돌려서 잘 말할까 1 e5110ef3 2 분 전 15
친누나 생일선물 ㅊㅊ점 4 66985671 5 분 전 16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전쟁 뉴스를 보면서.. ebc842e6 6 분 전 6
진로 고민좀 ㅠ 4ae8b530 6 분 전 2
결혼하면 와이프가 바람필까봐 결혼 못하겠음 e7ec3144 8 분 전 19
지방에서 서울 올라가는 취준개붕이임. 거주문제고민! 2 021a8872 18 분 전 27
소심한 성격 좆같다.... 3 e8dfd694 27 분 전 60
남자건 여자건 소심한성격은 ㄹㅇ 개노답인듯 7 d9508e6d 31 분 전 111
부모님이 차 갖고가라는데 갖고와도됨? 5 b480aee1 38 분 전 58
룸빵 대려가는 회사 7 49c953bd 42 분 전 131
법무사쪽 관계자나 잘아시는분있나요? 3 62d1002d 47 분 전 23
여친이 지 친구만나서 내 카톡은 40분째 안읽씹하고 3분전에 ... 6 56442dc5 1 시간 전 189
여붕이들 그 아래쪽에 뭐 난적 있어...? 25 dfcdf6a5 1 시간 전 213
연봉을 조금 더 낮추는게 좋을까? 10 684bd18e 1 시간 전 127
탄산수 떫은맛 6 17a658c4 1 시간 전 39
수제버거 만들어볼건데 소스가 고민 2 5ab00156 1 시간 전 38
회사에서 깨진날 헬스 멀쩡히 잘 감? 16 89db6da8 2 시간 전 251
솩텔레콤 쓰는 사람인데 알뜰폰 쓸라하거든여 3 2d3c32f6 2 시간 전 36
정치병 있는 사람 어떡하냐 14 d9508e6d 2 시간 전 109
목아픈데 베개추천좀여 2 ce25488f 2 시간 전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