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추신수는 왜 한국으로 오는거임?

45e2c716 2021.02.26 229

미국에서 연봉줄이고 대타로만 뛰어도

가족들이랑 지낼수 있을텐데 왜 오는거임?

돈문제야 없다지만 미국이 더 많이줄거 같은데

4개의 댓글

640ee38c
2021.02.26

본인에게 물어봐

0
36eaa22c
2021.02.26

우승할만한 팀에서 주전으로 뛰고싶었는데 안되서 한국온데

0
fd85c7eb
2021.02.26

언젠가 한번은 한국에서 뛰고싶었다는데 조금이라도 더 제 기량 발휘할수있을때 뛰어야겠다고 지금 왔다는데 나중에 기량 떨어지고 도피행 한국 처럼 보이는게 싫었나봄

0
d33f4481
2021.02.26

전성기 끝났고 최고기량 안나오니까 어정쩡하게 메이저리그에서 뛰는거보다 고향인 한국 돌아와서 몇시즌 뛰다가 은퇴하려는거지

역대 한국 프로야구 최고 연봉이라는 명예로운 타이틀도 얻고 ㅋㅋ (친구이자 라이벌인 이대호도 제치고)

여튼 돈보다 고향땅에서 얻는 명예를 중시했다고 보면 될듯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0대 이상 남자들은 유흥에 관대한가? 5 f97cc81d 7 분 전 46
나는 소심하고 내향적이라 생각하는데 다른사람들은 아니레 6 d66bd5c7 11 분 전 22
낼 소개팅 나가는 남잔데 옷 고민.. 5 9d0bb87f 26 분 전 74
그린라이트인걸까 나혼자 착각하는걸까 16 a5e76275 36 분 전 124
Scm/물류 어떤가요? 7 fad9226c 58 분 전 55
홈짐 차리고싶은데 아무리 봐도 배치 각이 안나오네.. 43452c20 1 시간 전 30
자취하는 취준생 있음? 10 56c73759 1 시간 전 105
남자들은 아내가 밤일 수락 안하면 21 452b45ee 1 시간 전 369
외국계나 대기업 무기계약직 어떤가요? 3 fad9226c 1 시간 전 79
미국에서 인스턴트 커피 사려면 어떻게 해야함? 5 79eb6a1d 1 시간 전 62
기본급 하루치 계산 어떻게해? 4 692685a5 1 시간 전 46
여친하고 개싸움했다. 16 921731df 1 시간 전 354
남자장발.. 11 90a7ec48 2 시간 전 220
사무실에서 이런 상황 이해 감? 15 880498b5 2 시간 전 368
숙취 시발아 2 5b5d4538 3 시간 전 58
본인 잘생긴것같은게 고민... 3 f7c171c6 3 시간 전 245
이년 사귄 전여친 어제 만나자고 했는데 아직도 답이없네 17 88408a94 3 시간 전 425
개붕이 여자랑 말걸어본적도 없다 17 6c0f894b 3 시간 전 299
고용 노동부도 상담 잘해줌? 6 ad063539 3 시간 전 66
왜이렇게 의욕이 안생기지 5 43452c20 4 시간 전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