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 여자애들 새 남친 빨리 생기는건 불가항력인가 ㅋㅋ

0d5091e0 2021.02.26 866

 

헤어졌단 소식 퍼지자 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남자들 들러붙는 거 보니 어쩔 수 없는건가 싶네

 

8개의 댓글

354bc84a
2021.02.26

20대 초중반에는 남자들이 연애에 미쳐있으니까

0
336ebb71
2021.02.26

자연의 섭리

0
ca98492f
2021.02.26

대부분의 여자들 리즈 시절임

0
b715b15d
2021.02.26

자기 미화 + 전 사람 나쁘게 합리화 하고 만나는 얘들임 걍 버리셈 ㅋㅋ

0
dc290f2c
2021.02.26

얼굴이 이뻤겠지

0
197b3347
2021.02.26

케바케

0
953b3dd4
2021.02.26

신입생때 커플 젤 마니 탄생하지 않냐 ㅋㅋ

0
14d85d63
2021.02.26

당연한거 아님? 여자나 남자나 그 나이대 연애 젤 많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나는 소심하고 내향적이라 생각하는데 다른사람들은 아니레 1 d66bd5c7 1 분 전 3
낼 소개팅 나가는 남잔데 옷 고민.. 3 9d0bb87f 16 분 전 48
그린라이트인걸까 나혼자 착각하는걸까 15 a5e76275 26 분 전 97
Scm/물류 어떤가요? 5 fad9226c 48 분 전 49
홈짐 차리고싶은데 아무리 봐도 배치 각이 안나오네.. 43452c20 1 시간 전 28
자취하는 취준생 있음? 10 56c73759 1 시간 전 99
남자들은 아내가 밤일 수락 안하면 20 452b45ee 1 시간 전 349
외국계나 대기업 무기계약직 어떤가요? 3 fad9226c 1 시간 전 78
미국에서 인스턴트 커피 사려면 어떻게 해야함? 5 79eb6a1d 1 시간 전 55
기본급 하루치 계산 어떻게해? 4 692685a5 1 시간 전 45
여친하고 개싸움했다. 16 921731df 1 시간 전 339
남자장발.. 11 90a7ec48 2 시간 전 216
사무실에서 이런 상황 이해 감? 15 880498b5 2 시간 전 362
숙취 시발아 2 5b5d4538 2 시간 전 57
본인 잘생긴것같은게 고민... 3 f7c171c6 2 시간 전 242
이년 사귄 전여친 어제 만나자고 했는데 아직도 답이없네 17 88408a94 3 시간 전 419
개붕이 여자랑 말걸어본적도 없다 17 6c0f894b 3 시간 전 297
고용 노동부도 상담 잘해줌? 6 ad063539 3 시간 전 65
왜이렇게 의욕이 안생기지 5 43452c20 3 시간 전 101
어제 야스하려고 했는데.. 6 8236279c 4 시간 전 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