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

몬헌 / 플.래.티.넘.땃.습.니.다

20일날 디아아종 구제퀘 뜬다는 카더라가 있어서


한 4일간 300여회 리셋하면서 한거 포기할까 했었는데..


탐험대가 물고온 금은은 3회 퀘가 생겼길래


1회 2회는 시간만 보고 넘기고


3회는 시간이 약간 애매하길래 보러갔는데


여지껏 은관도 그렇게 크다 못느꼇는데


그냥 어 큰가? 크네 라는 느낌이듬...


똥마려웠었는데 똥도 쏙들어가고 잡아떠니 히이이익



1.jpg


2.jpg


3.jpg


18개의 댓글

2018.04.15
ㅊㅊㅊ
2018.04.15
@뭣이중한디
ㄳㄳ
2018.04.15
어썸하다
2018.04.15
@스바스티카
어-썸
2018.04.15
훼인이시당....
2018.04.15
@에궁님
반사
ㅊㅋㅊㅋ
2018.04.15
@닉넴할께읎어용
ㄱㅅㄱㅅ
2018.04.15
드디어 따셨네요 ㅊㅊ
2018.04.15
@마리모
데헷
코인물같으니!
2018.04.15
@아랫마을공돌이
이제야 몬스터헌터가 된 기분
2018.04.15
디아원종
레우스원종
디아아종
키린

4마리 남았는데 흑디아 제외하고 쉽게하는법 있음?
2018.04.15
@흰MILK
http://egloos.zum.com/kurosu/v/7399552
디아아종은 이글이 최고인거 같고

디아원종은 황야의볼레로 10번내로 뜰듯 마지막에 뜨는거라 짜증나긴하는데
걍 구조신호 들가서 애들이 잡고있는거 말고 혼자서 따른몹 쓱싹하면서 시간줄이고
하는게 그나마 남 혼자하면 외로움...

레우스도 심록의블루스에서 마찬가지

키린은 어쩔수없이 조사퀘 노가다해야되는데
사이즈보고 리셋하는식으로 하는게 날듯 매번잡기엔 빡시니까
내기억엔 평지기준 옆에섰을때 내 얼굴이 배때지에 목위까지 박히면 최소
머리위에 배가있으면 최대 정도였던듯
2018.04.15
@C2H5OH
그리고 카더라지만
조사퀘기준
3회 은은금(3보상이상) 15분 1수명 2명퀘 이렇게 난이도가 높을수록 잘뜬다던데
딴건 모르겠고
3회랑 3보상 이상은 잘뜨는 느낌
거기에 역전 3,4보상은 더잘뜨는 느낌
2018.04.15
@C2H5OH
끄에에에에
대다네~
2018.04.19
ㄹㅇ 헌터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2018.06.26 1527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8 overflow 2017.10.26 5685
19136 [닌텐도] Wii U 에뮬 완전판 콜렉션 완성했다 6 김총각 2017.03.12 7459
19135 [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2세대 루머 모음 7 퉤퉤퉤에엣 2018.03.14 6714
19134 [플스] 활 세팅 총망라해준다 9 서누 2018.05.11 5042
19133 [닌텐도] 젤다 필로드래곤 뿔 파밍으로 부자됨 5 쇼생크출옥 2018.02.10 4844
19132 [플스] Ps4 2인용 게임 8 원더우먼 2018.03.03 4351
19131 [플스] 몬헌 태도 방어구트리 오또케 가야되요 5 고민되네 2018.03.02 3950
19130 [플스] 몬헌갤펌) 레어도별 장식주 위험도별 입수확률 16 맛스타딜도한남재기 2018.03.05 3912
19129 [플스] 맘타로트 무기 획득 해야하는거 정리 8 WoWD 2018.05.28 3687
19128 [플스] Ps4 2인용 게임좀 싸움 안날만한걸로 22 룡이나르샤 2018.04.11 3298
19127 [플스] 중고인줄 알았던 PS1게임의 반전 9 CogitoErgo 2018.07.31 3180
19126 [플스] 플스 2인용게임 뭐 있음? 10 스카치 2018.03.01 3149
19125 [플스] (약후) 와이프가 앞으로 컴파일하트 씹새끼들 게임 dl로 사면... 23 베이비메탈 2017.12.31 2933
19124 [플스] 몬헌) 커스텀 강화가 뭐임 3 므ㅏ 2018.03.03 2759
19123 [닌텐도] 야생의 젤다와 링크 1 개돼지 2018.05.22 2753
19122 [닌텐도] 닌텐도 스위치 홈브류떳네 11 KJJIN 2018.05.15 2744
19121 [플스] (몬헌) 석유급 고인물이 써보는 장비선택 가이드 47 micalles 2018.01.30 2726
19120 [닌텐도] 여기는 소식이 늦나벼.. 스위치 커펌OS 나옴 15 년째트롤링 2018.06.25 2608
19119 [플스] 고기덩어리가 뭐임? 5 ldrcr 2018.02.03 2563
19118 [플스] 몬헌 케스토돈 견갑각어디서 나옴? 6 년째 여행 중 2018.02.02 2550
19117 [플스] 플스4 커널(4.05) 뚫림. 20 머수 2017.12.28 247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