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몬헌 애착유저로서 존나 후회되는짓

사실상 그리 글지도않음


입성이 몬헌 온라인 반쯤찍다가 게임서비스종료되서 시바 ....


그후로 몬헌에 열망하다 PSP라는것을 접하고 3005 번대를 구입해서 바로 몬헌 서드를 넣고 돌렸지..


그만한 감동이없엇다. 침착하게 일어를 봐가며 해댔고 그나마 다 익숙해질 즈음에 잃어버렸다..


UMD를..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절망감에 하나더 사기는 애매모호하고 이미PSP도 씹창 몇번떨어트려서 다 기스나서 에라이 하고 


불법에 손을대고 한글이라는것을 맛보니 그만한 기쁨이없더라 이참에 2G 해보고 온라인의 추억을 맛보고 아주 좋았어...


그러다가 몬헌도 질리면서 3DS를 열망하기 시작했지 시바 너무같고싶은거여! 


그래서 나온지얼마안된 25 만원 따끈따근한새기를 여럿 칩들과샀지. 사실상 개짓이엿어 어머니한테 단한번의 라고 개지랄떨었다가


그걸 그대로 홀랑팔았다 껄껄 시바! 왜냐!? 단지 적응이 안된다는 이유로 그리고 존나후회했지 시발 ...


3G는 다좋았어 다좋았는데 도대체 키가 적응이안되고 맨날 컨꼬이고 존나 적응하기 애미없는거다..


왜그런지는몰라도 졸라게 힘들어서 접음

4개의 댓글

글이 가독성이 엄청 떨어진다ㅋㅋㅋ
글쓰기연습 희망합니다ㅋㅋ
0
2014.11.22
@김정균따먹고싶다
난 맨날 그소리듣더라 뭘 어떻케연습해야할지모르겠음

아아 4에서 라쟌과 크샬이나오다니..으아안.안은망ㅁㄴ
0
몬헌3 개열심히했었는뎅...
0
2014.11.22
@닉네임짓기어렵다
ㄹㅇ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28834 [기타] 3ds 사야겠다 7 오오미지리것네 0 2014.08.28 87
28833 [기타] [닌텐도] 오늘 오후 8시에 닌텐도3ds 다이렉트 방송함. 2 번째 로망 0 2014.08.29 57
28832 [기타] 3ds 신형 발표. 1 번째 로망 0 2014.08.29 88
28831 [기타] [닌텐도] 시벌, 신형3ds 쩐다 ;ㅅ; 11 번째 로망 0 2014.08.29 158
28830 [기타] 3ds면 살의향 있다 20 은발이랑 0 2014.08.31 80
28829 [기타] 3ds 사기로했다 8 오오미지리것네 0 2014.09.01 89
28828 [기타] 오늘 3ds xl 2개 지름 6 Mraim 0 2014.09.01 84
28827 [기타] 올해가 가기전에 3DS XL 이랑 몬헌4 사려고했는데,, 1 Hien 0 2014.09.01 52
28826 [기타] 포켓몬 불가사의 던전 닌텐도떠해본게이? 1 ㅇㅇ 0 2014.09.09 59
28825 [기타] 님들 3ds psvita 하시죠 6 선비킹 0 2014.09.13 54
28824 [기타] 아틀러스 1 오오미지리것네 0 2014.10.01 39
28823 [기타] 네 여러분 페르소나 하세여 8 오오미지리것네 0 2014.10.01 205
28822 [기타] 몬헌4 있는 게이들 같이 하자 2 내가병신이다 0 2014.10.22 57
28821 [기타] 닌텐도 3ds 사려는데 xl은 뭐냐 2 어그로 작정함 0 2014.11.01 78
28820 [기타] 3ds 포켓몬 하는애잇니 3 순꼬 0 2014.11.08 99
28819 [기타] 닌텐도 3ds xl팔았다! 2 파스텔고양이 0 2014.11.19 96
28818 [기타] [정보글/3DS] 페르소나Q 간단한 리뷰 2 GLaDOS 0 2014.11.20 312
28817 [기타] 몬헌 애착유저로서 존나 후회되는짓 4 KING잉여 0 2014.11.22 124
28816 [기타] 닌텐도3ds 포켓몬스터 잼슴?? 5 나영 0 2014.11.23 67
28815 [기타] ds칩을 3ds에 꽂으면 ds게임 구동되는거 맞음? 1 오오미지리것네 0 2014.11.28 7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