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젤다 야생의 숨결 횃불 어디서 구하냐?

거지같은 게임아 왜 횃불을 무기카테고리에 처 넣어놔서 스트레스 받게 만들어

 

횃불 사거나 만드는 법 좀 알려주셈

9개의 댓글

2019.10.15

나무 줘패면 가끔 나무막대 나오는데

거기에 부싯돌로 불붙이면 됨

0
2019.10.15
@JohnnyZalnas

그럼 횃불 돼? 아니 나무막대는 내구성 쓰레기라 오래 안 가잖아

푸른불꽃 가져가는 퀘 해야돼

0
2019.10.15
@밤파랑

연구소 벽에보면 아무데나 세워져 있음

0
2019.10.15
@JohnnyZalnas

ㅅㅂ 함 가봄

0
2019.10.15
@JohnnyZalnas

횃불 찾았다 시발 중간에 비와서 존나 멍때리면서 서있다가 늦음

근데 만드는 방법은 없어?

0
2019.10.16
@밤파랑

어 횃불 만드는 방법은 없는걸로 기억함 , 횃불은 걍 하나 꼭 들고 다녓었다 ㅋ

0
2019.10.16

피의 달 뜨면 하테노연구소 횃불같이 고정젠되는거 리셋되니까 필요하면 가서 주워와야지머

0
2019.10.16

화살에 불붙여서 석등에 쏴랑

0

나도 휏불 어디서 본거 같은데 이러면서 돌아다니느라 짜증났었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0 2018.06.26 2440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8 overflow 0 2017.10.26 7015
4672 [닌텐도] 게임 추천받는다 푸르동동 0 2 시간 전 28
4671 [닌텐도] [소실] 염버니로 흥나숭 구해봄 김치찌게 0 2 시간 전 44
4670 [닌텐도] 케오퍼스 디자인 존나 이상한거같아 3 백탁 0 2 시간 전 59
4669 [닌텐도] 근데 소드실드는 다른 작품이랑 다르게 맵이 직선이라고 하지... 4 백탁 0 2 시간 전 81
4668 [닌텐도] 할로우나이트 투기장 개빡세네 부어먹어라 0 3 시간 전 26
4667 [닌텐도] 파엠 좀 해봤는데 2 육부랄좌 0 3 시간 전 60
4666 [닌텐도] 요약있음) 소드 플탐 4시간해본 후기 2 닼린이 0 3 시간 전 93
4665 [닌텐도] 링피트 사려는데 마트 가는게 젤좋음? 1 qeeezzz 0 4 시간 전 43
4664 [닌텐도] 스위치 샀어 형냐들 5 야옹선생 0 7 시간 전 184
4663 [닌텐도] 실드로 포켓몬 입문했는데 진짜 수면제다 남조선이지스함 0 7 시간 전 162
4662 [닌텐도] 포켓몬소실 질문좀 2 토미카 0 7 시간 전 92
4661 [닌텐도] 포켓몬 실드 샀어 언니들!! 4 고양이친구 0 8 시간 전 144
4660 [닌텐도] 링피트땜에 스위치 살려고 보니까 왜 안파냐 3 칙치기붐 0 9 시간 전 136
4659 [닌텐도] 아오 ㅋㅋ스타듀밸리떄메 시간 순삭햇네 4 옆집성기삽니다 0 10 시간 전 116
4658 [닌텐도] 나도 닌텐도 살려고한다 10 푸르동동 0 12 시간 전 175
4657 [닌텐도] 통풍 환자 링피트 19일차 후기 8 카에지 0 14 시간 전 343
4656 [닌텐도] 미끄래곤 어디서 나옴? 백탁 0 15 시간 전 89
4655 [닌텐도] 아 드퀘 2시간 날림 ㅋㅋ 2 번붕알차기 0 22 시간 전 187
4654 [닌텐도] 소드실드 삼다수에선 못하지? 6 강원기 0 1 일 전 252
4653 [닌텐도] 링피트 12일차인데 이제 좀 적응된다 4 아침밥 0 1 일 전 18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