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IT판? NO -> 핑프게시판

구글 네이버 검색만해도 1페이지에 바로 뜰 질문내용들이 대부분

 

덕분에 멀쩡한글 다 뒤로밀림 

13개의 댓글

2018.10.07
2018.10.07

원래 유모어 커뮤니티의 it소게시판들은 다 이럼

2018.10.07

리얼임

그런글이라도 올라와야 게시판이 활성화 된다는게 지배적

근데 그냥 [질문] 카테고리만 만들어줬음 좋겠음

2018.10.07

질문자들은 뭘로 검색해야 할지 키워드도 모름

2018.10.07

핑프가 존나 많은게 사실인데 그런애들없으면 게시판 죽는다 ㅠㅠ 개드립이 쿨좆, 감귤동네같은 곳도 아니고

2018.10.07

핑프가 뭔지 검색하고 왔다 히히히

2018.10.07
@갱갱이

뭔뎅

2018.10.08
@축잘알판할

너같은애를 뜻하는듯

2018.10.08
@축잘알판할

핑거 프린세스

2018.10.08

ㄹㅇ루 검색을 좀 했으면

@답도없넹

대답해줄거 아니면 냅두는게 좋음...

아니면 진짜 노답게시판됨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19233
106878 [잡담] 안드로이드Q베타 화웨이 지원 2 야동왕김탁탁 0 30 분 전 49
106877 [모바일] 자랑주의) 아이폰 xr 샀다! 19 여자는자슴감남자... 1 2 시간 전 251
106876 [컴퓨터] 3d마크 키면 블루스크린뜬다 5 라르페시 0 2 시간 전 113
106875 [컴퓨터] 21:9 모니터암 뭐써야대? pma 2쓸까? 39 도그드리프 0 2 시간 전 126
106874 [컴퓨터] 모니터암쓰는이유 11 rouwin 0 2 시간 전 252
106873 [잡담] 모니터 선반? 거치대 같은거 뭐라 검색해야하지 9 정연 0 2 시간 전 76
106872 [잡담] 근데 모니터암 왜 쓰는거임? 8 초진동GG 0 2 시간 전 133
106871 [잡담] 모니터 지름 에더리 0 2 시간 전 42
106870 [잡담] 아마존 외장하드 대란 탑승 못해서 아쉽다 ㅠ 5 작곡가 0 2 시간 전 108
106869 [정보] 옥션, G마켓 LG 32gk650G qhd 144hz g-sync 역대가 라고 뽐뿌... 2 조리 0 3 시간 전 190
106868 [잡담] 노트북 샀다!~ 4 프린세스커넥트ReDive 2 3 시간 전 158
106867 [잡담] 무선 헤드셋 쓰고싶은데 핫딜 안뜬다 2 적절한드리퍼 0 3 시간 전 72
106866 [컴퓨터] 커세어 키보드 LP 적축 버전이랑 저소음적축 차이가머임 ? 2 Muzic 0 3 시간 전 53
106865 [컴퓨터] 엑셀온라인 인쇄영역 라인 보여주는 기능 없나요? 6 bikz 0 3 시간 전 52
106864 [컴퓨터] 노트북 키보드 분리는 보통 어떻게함? 5 당직교대 0 4 시간 전 64
106863 [컴퓨터] 이어셋 쓰는데 마이크로 고주파 가나봄 도와주십쇼 2 카삽 0 4 시간 전 32
106862 [정보] lg그램 노트북 사려는데 종류가 많은거 같아 도와주십쇼.. 18 프린세스커넥트ReDive 0 4 시간 전 108
106861 [컴퓨터] Q300L인가 이거써본사람 있냐 3 체스 0 4 시간 전 52
106860 [컴퓨터] 블랙깔맞춤 5 새벽반 0 4 시간 전 166
106859 [잡담] 한가지 궁금한게 있음 3 정연 0 4 시간 전 3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