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리시버없는 무선마우스를 뭐라그래?

맥북에 같이 쓸꺼 찾고있는중

추천좀

11개의 댓글

2019.12.15

리시버없는 무선 마우스가 존재함?

0
2019.12.15

샘숭꺼 블루투스 무선마우스 리시버 없는데 ㅈ같음 존나 버벅이더라

0
2019.12.15
@유저093

그것도 결국 블투동글필요하잖어...

0
2019.12.15
@야동왕김탁탁

맥북에 블투 안달려있음? 블투 달려있으면 블투연결 가능한건 다 가능한걸로알고있는데

0
2019.12.15
@유저093

있음 제목만보고 씩씩거렸넹ㅠㅠ

0
2019.12.15

맥북은 리시버 없이 사용가능 하지않나? 나지금 로지택꺼 무선마우스 하나있는데 그거 맥북에서 리시버 없이 사용중인데..

단점은 휠 방향이 역방향이라는거하나

0
2019.12.15

앵간한 노트북들이 다 블투 달고있는데 동글 왜찾아 그냥 블루투스 마우스라고 검색하면 다 나오자냥

0
2019.12.15

블투 포함해서 모든 리시버가 내장되어 있을뿐...

1
2019.12.15
@몰라아아아앙

???: 아 그거요? 뭔지몰라서 일단 포장재랑 같이 버렸어요. 뭐 문제 있나요?

0
2019.12.15

마소꺼 반응 괜츈함

Sculpt Comfort 이거

0

마소꺼 디자인뭐시긴가 쓰는데 속도랑은 괜춘함

마소꺼 ㄱㄱ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0 overflow 5 2016.08.22 27220
형들 gtx 1070 이랑 1080이랑 차이가 심함?? 8 pow1515 0 2017.01.16 18722
다이소에 블루투스 동글 팜?? 12 근데왜욕해 0 2018.04.10 17562
샤오미 홍미 노트 4X 2주 실사용 후기. 31 NatureNi 0 2017.03.08 17141
윈도우10 정품인증 안하고 쓰면 뭐가 불편하냐? 13 허세어 0 2017.04.18 13129
모바일에서 폰허브 어떻게 봄? 7 아라랄 0 2018.02.19 12695
분노한 앱등이의 라이젠 최적화 가이드 22 번째현탐 20 2018.01.13 11482
[프로그래밍] 개발자인 내입장에서 맥북(에어) 추천하는 이유 42 rouwin 1 2019.07.22 11234
레알 그래픽카드 온도가 83도 이상 육박하면 향후 수명에 악... 8 아베신조 0 2017.12.27 10994
모바일 유튜브 tv연결기능 삭제안돼? 2 쿠움추억 0 2018.02.08 10901
[정보] 의자로 고민중인 개붕이를 위한 글 (30만원 미만) 19 비가오는날 7 2019.10.10 10473
[정보] AMD 그래픽카드 사용하는 개붕이들 희소식! 8 개드립빠 1 2019.09.15 10470
갤노트8에 리모컨 기능 있음? 5 새드립이얌 0 2017.09.24 9965
갤럭시기어s3 클래식 프론티어 뭐가 낫냐 6 갑돌이와갑순이는섹스 0 2016.10.27 9611
다나와 기본조립vs프리미엄조립 16 골든타임 0 2017.05.29 9478
Gtx1060 6g가 970랑 비교해서 확실이 성능차이 남? 5 가글행 0 2017.01.17 9205
라이젠 잘 알고 사자#1 51 늬윺 15 2017.04.24 9094
갤s7 포트확인 물기 감지 계속 뜬다 19 짬봉 0 2017.08.15 9053
컴퓨터 흡/배기 참고! ( 수냉/공랭 장단점 ) 22 NatureNi 1 2017.06.01 8723
스팀 게임을 하다가 오류 failed to initialize steam 떳을때 4 악마의속삭임 0 2017.05.22 848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