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AMD 그래픽카드 사용하는 개붕이들 희소식!

1.jpg

 

 

 

19.9.2 드라이버에서 드디어 이미지 샤프닝 기능 지원.!!!

원래는 새로나온 RX 5000시리즈에서만 지원하는 기능인데 정책 바꿨음. ㅇ

 

Radeon™ RX 470, Radeon™ RX 480, Radeon™ RX 570, Radeon™ RX 580, and Radeon™ RX 590 에서도 드디어 공식 지원하기로 결정.

(베가시리즈는 다음 업뎃에서 할예정이라고함)

 

도대체 이미지 샤프닝 기능이 뭔데 이리 호들갑? 이라고 생각할탠대 이 기능이 뭐냐면 현재 화면에 뿌려지고있는 그래픽을

더 좋게 만들어주는 기술임. ㅇㅇ (아래 영상 참조.) 

 

지원하는 게임 API는 다렉9 다렉10 다렉11 다렉12 전부 지원하며. 한마디로 모든게임 전부 지원. ㅇㅇ (윈도우10만 지원함)

 

결론 = 암드는 성장형!

 

 

8개의 댓글

2019.09.15

270x 쓸때 생각하면 ㅂㄷㅂㄷ

완전체 성장하는데 4년걸렸다능

0
2019.09.15
@이거 폼번뭐냐

270x 지금도 쓸만함 ㅇㅇ

0
2019.09.15

그럼 플루이드모션도 되고 저것도 되면 5000번대는 나가리아님?ㅋㅋㅋ

0
2019.09.15
@야동왕김탁탁

5000번대는 그냥 성능좋은놈이라고 봐야할듯 ㅋㅋ

0

그럼 이제 rx580이 1060라인정도는 압살하는건가?

0
2019.09.15
@찹쌀탕수육은부먹이진리

암드 글카가 성능적으로는 그냥 그럭저럭인데 유틸리티 부분에선 암드가 최고인거같음 ㅇ

0
2019.09.15

다음 글카...암드...메모

0

뭔소리냐 dx9 dx12 vulcan만 지원함

그리고 라데온아니라도 쓸수있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0 overflow 5 2016.08.22 26889
131671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0 overflow 5 2016.08.22 26889
131670 형들 gtx 1070 이랑 1080이랑 차이가 심함?? 8 pow1515 0 2017.01.16 18722
131669 다이소에 블루투스 동글 팜?? 12 근데왜욕해 0 2018.04.10 17225
131668 샤오미 홍미 노트 4X 2주 실사용 후기. 31 NatureNi 0 2017.03.08 17141
131667 [잡담] 부랄에 서멀구리스 바른 썰 16 문화충격 17 2019.05.05 15163
131666 윈도우10 정품인증 안하고 쓰면 뭐가 불편하냐? 13 허세어 0 2017.04.18 13126
131665 모바일에서 폰허브 어떻게 봄? 7 아라랄 0 2018.02.19 11668
131664 분노한 앱등이의 라이젠 최적화 가이드 22 번째현탐 20 2018.01.13 11272
131663 모바일 유튜브 tv연결기능 삭제안돼? 2 쿠움추억 0 2018.02.08 10750
131662 [정보] AMD 그래픽카드 사용하는 개붕이들 희소식! 8 개드립빠 1 2019.09.15 10465
131661 [프로그래밍] 개발자인 내입장에서 맥북(에어) 추천하는 이유 42 rouwin 1 2019.07.22 10414
131660 레알 그래픽카드 온도가 83도 이상 육박하면 향후 수명에 악... 8 아베신조 0 2017.12.27 10140
131659 갤노트8에 리모컨 기능 있음? 5 새드립이얌 0 2017.09.24 9850
131658 갤럭시기어s3 클래식 프론티어 뭐가 낫냐 6 갑돌이와갑순이는섹스 0 2016.10.27 9611
131657 Gtx1060 6g가 970랑 비교해서 확실이 성능차이 남? 5 가글행 0 2017.01.17 9205
131656 라이젠 잘 알고 사자#1 51 늬윺 15 2017.04.24 9087
131655 다나와 기본조립vs프리미엄조립 16 골든타임 0 2017.05.29 9073
131654 갤s7 포트확인 물기 감지 계속 뜬다 19 짬봉 0 2017.08.15 8905
131653 [정보] 의자로 고민중인 개붕이를 위한 글 (30만원 미만) 19 비가오는날 7 2019.10.10 8742
131652 컴퓨터 흡/배기 참고! ( 수냉/공랭 장단점 ) 22 NatureNi 1 2017.06.01 850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