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오늘자 용던 파밍 중 일상 썰

오랜만에 필요한 것도 좀 있고 해서 용던 한번 쓱 둘러봤는데

선인상가는 문 닫아서 상가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근처 한바퀴 돌다가

선인상가 입구에 가판 벌려둔 곳이 몇곳 있었음

SSD 가격 물어보는데 WD 블루 500을 8만8천에 팔더라

다섯발자국 더 가서 다른 가판대에서 다시 물어보는데 이번엔 8만 5천원 하더라.

다른데 더 볼까했는데 귀찮기도 하고 다른 곳은 거진 문 닫아서

거기서 현금결제하고 물건 받는데

뭔가 싸해서 물건 확인하니까 WD 블루 250이 들어있더라

이것이 용산의 할인법인가 해서 말하고 500 받고 왔음.

아저씨가 호구잡힐뻔했네요 하면서 농 던지니까

용산 한두번 오나요 하고 받아넘기고 천원 할인받음

 

한줄요약: 용던가지마

16개의 댓글

2019.09.01

어림도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개깜놀

지하철 타고 시간 써서 갈만한곳이 못된다 증말

0
2019.09.01

[삭제 되었습니다]

@sooh009

솔직히 나 용던 잘 돌게 생겼다는 말 많이 들음

0

아니씨발 존나 서로 일상적인듯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NMNS누가쓰고있냐

이곳 사람들의 사고방식은 우리와 다릅니다

0
2019.09.01

미친놈들이 ㅋㅋㅋㅋ

0
@렙늒네

기만과 사기가 일상적인 그곳 어설픈자는 살아남을수 없다

0
2019.09.01

와 대단하네 ㄷㄷㄷ

0
@햇반충

거 하루 이틀 용던 다니는 것도 아니고

예림이 그패 까봐

0
2019.09.01

싀벌 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싀발 ㅋㅋㅋㅋㅋ

0
@퍼거슨갓동님

나도 보면서 손은 눈보다 빠르다는 말을 제대로 다시 배움

0
2019.09.01

미친 씌블것들이네 진짜... 와 개양아치새끼들..

 

녹취던 뭐던 해서 신고못먹이나요?

0
@썬오브부농

녹취는 못했고

물건은 잘 받았으니 별로 신경 안씀

0
2019.09.01
@썬오브부농

신고해봤자 용산 상인회에서 존나 지랄해댈테니깐 경찰도 별 수 없음

0
2019.09.04

호구잡힐뻔했네욬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수법이라 어이가없넼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31886 iOS 구독 할인가격은 계속 유지됨? Geel 1 2016.12.23 14
131885 업글 질문좀 4 고구마장수 0 2017.11.20 15
131884 인코더추천좀 면초가 0 2018.06.17 15
131883 [잡담] 모바일 페이지 데이터 확인가능함? REDRUM 0 2019.11.01 15
131882 컴게이 아조시들 질문좀요 년째 재수중 0 2017.11.22 16
131881 [컴퓨터] 내꺼 업글할려고 하는데 년 전 소문 0 2018.11.06 16
131880 크롬쓰는데 갑자기 플러그인 로드 안된다고 나옴.... 번째 질외사정 0 2016.09.30 17
131879 일하는곳에서쓸만한 공유기추천좀 빻삐 0 2016.12.23 17
131878 아조시들 가이드 질문좀 하이갤럭시 0 2017.01.30 17
131877 하는건 없는데 소유욕에 자꾸 업그레이드를 한다. 노잼아웃 0 2017.06.06 17
131876 Ios 탐색기 나와욧 Im on a Goat 0 2017.06.06 17
131875 질문좀 5 스낵모음 0 2017.06.08 17
131874 엑스키스코어 같은거 아라랄 0 2017.07.04 17
131873 견적좀 부타캐요 번째짖는중 0 2017.07.13 17
131872 얼릉컴바꾸고싶다 방사선 0 2017.10.27 17
131871 [잡담] 100w-5v smps로 충전기 만들수잇음? 어중E 0 2018.10.30 17
131870 와이파이가 갑자기 안되는데 티란데위스퍼윈드 0 2016.08.31 18
131869 궁금한게있는데 학문선교 0 2017.03.03 18
131868 컴퓨터 견적좀 ㅜㅜ 똛똛 0 2017.06.22 18
131867 궁금한게 있는데 하츠네 미쿠 0 2017.08.30 1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