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 블루투스 동글 팜??

얼마나 하나


한 만원쯤하면 인터넷으로 살라고



블루투스 이어폰쓰면서 컴퓨터본체에 동글껴놓고 소리 잘 들리겠징?

12개의 댓글

2018.04.10
오프매장에 못본듯
듣는건 괜찮은데 마이크 동시는 비추
0
2018.04.10
@뷁슈
마이크는 별개인데 상관없지? 그냥 일반 유선 마이크인뎁
0
2018.04.10
예전에 급하게 필요해서 찾아가보니 홈플러스 전자코너에선 팔더라
0
2018.04.10
@starrelic
ㄳㄳ 근처에 없으므로 주문해야것소
0
2018.04.10
0
2018.04.10
@카메랑
존나칼답 ㄳㄳ 아니쉬벌 판다고 다이소에서???
0
2018.04.10
@근데왜욕해
다이소에 다있어
0
2018.04.10
@카메랑
ㄳㄳ
0
2018.04.10
@근데왜욕해
다이소마다 좀 다름 동네 다이소엔 생활용품만 많음

회사많아서 문구많이파는 다이소에 전자제품더 많더라
0
2018.04.10
@4edg587
ㄳㄳ
0
2018.04.10
다이소 잘 안 판다
내가 어제 다이소 세군데를 들렸는데, 노트북 쓰는 사람들 상대하려는건지 wifi 수신기나 있지 동글이는 잘 없다
무선 마우스, 블루투스 스피커는 팔면서 동글이는 안 팔더라
걍 홈플러스 같은 곳 가라
0
2018.04.10
@GuestPass
ㄱㅅㄱㅅㄱㅅ 좀 애매하것지
그래서 걍 인터넷 주문함 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22873
123293 [잡담] 이렇게 생긴 의자 별로임? 2 리신입니다 0 12 분 전 20
123292 [모바일] s11 vs 아이폰 11 4 korans 0 28 분 전 38
123291 [정보] 편집 프로그램 베가스vs어도비 프리몀 1 응뿌 0 42 분 전 12
123290 [모바일]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업로드 권한질문 1 Evol 0 1 시간 전 32
123289 [컴퓨터] 하드디스크 교체 문의 1 떡본좌 0 1 시간 전 32
123288 [잡담] 베가56 아직 현역인가? 2 김케이 0 1 시간 전 56
123287 [컴퓨터] 겜맥쿨러 분해방법 4 나는누굴까 0 2 시간 전 75
123286 [견적]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SSD 4 드웨인존슨 0 2 시간 전 98
123285 [모바일] 요즘 부모님 폰 바꾸기 괜찮은 기간이냐 8 ㅇ뚜커머튽 0 3 시간 전 88
123284 [잡담] 키보드 추천 좀 6 캔슬러 0 3 시간 전 53
123283 [모바일] 아이폰 xr이랑 11 차이 많이 날까? 5 미니미니자몽맨 0 5 시간 전 154
123282 [컴퓨터] 미니피씨 쌉가능? 13 ㅤㅤㅤㅤㅤㅤㅤㅤ... 0 8 시간 전 280
123281 [잡담] 뒤늦게 알게된 크롬 기능. 1 까악 0 8 시간 전 228
123280 [잡담] 게이들아 이거뭐야? 2 찐디 0 10 시간 전 181
123279 [컴퓨터] 짐 가성비 글카 하면 뭐있음? 11 수강여석이없습니다 0 10 시간 전 247
123278 [컴퓨터] 컴게에 인텔말고 라이젠 쓰는 호구 없지?? 10 머리가많이나쁨 0 10 시간 전 326
123277 [컴퓨터] 형들 이거 파워 보조전원 이어진 선인데 박으면대?.. 6 무의식의흐름 0 10 시간 전 128
123276 [컴퓨터] 외장 그래픽 있는 삼성 노트북 써본시람? 1 Khaya 0 11 시간 전 71
123275 [컴퓨터] 형님들 LG폰이 그렇게 쌉 구데기야?? 22 먼치킨광신도 0 11 시간 전 212
123274 [모바일] 갤럭시 업뎃됐네 5 딩고 0 11 시간 전 19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