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나는 컴퓨터에 RGB박는거 싫더라.

IMG_20191008_145557_012.jpg

 

대신귀여운ITX를드리겠습니다

17개의 댓글

2019.10.08

호와와와 군필 컴퓨짱

0
2019.10.08

텐키리스 넘모 불편한것

0
2019.10.08

키보드 이쁜데 어떤 제품인지 알 수 있을까?

 

해피해킹 그런거야?

 

왠지 타건하면, 뭐랄까 또각또각 초콜릿 부러뜨리는 느낌 날것 같음 ㅋㅋ

0
2019.10.08
@후추후추후추

KBD75 v2 + SA 오블리비언 키캡

 

https://kbdfans.com/collections/diy-kit/products/kbd75v2-custom-keyboard-diy-kit

0
2019.10.08
@Kuqi

오 꽤 비싼 커스텀이구나..

 

그냥 난 레오폴드나 써야겠다ㅋㅋ

 

나도 나중에 여유 생기면 개붕이처럼 깔끔한 방 가지고 싶다 추천줄게!

0
2019.10.08

난 빛나는 모든게 싫어서 절연테이프로 몇겹씩 막아놓음

0
2019.10.08

난 딱 불다꺼졌을때 키위치정도 알수잇게끔 은은하게 빛나는정도만 원함

0
2019.10.08

페도필리아 로리콘의 일종이라고 간주하겠읍니다. 폴리스! 폴리스!!

0
2019.10.08
@치킨구도회

닷씨는 안하겠소!

0
2019.10.08

심플 이즈 베스트.

0

난 아예 바닥에 내려놓음 ㅋㅋ

0

ㄹㅇ lED 다 뽑아버림

0
2019.10.08

ㅇㅈ 차라리 깔쌈한게 좋더라

0

컴돌이 테크 아 알지비뽕 캬

이것저것 박아볼까. 빅타워?

시발 왤케큼 이제 눈도 아프고 귀찮네 아이티엑스다

아 ㅈㄴ 비싸네 싼거쓰자

0
2019.10.09

공랭으로 발열 해결 되냐?

0
2019.10.09
@9급

3900x라 2열수냉박음

0
2019.10.11

나도 LED짜증나서 cpu쿨러 led전원선 빼버리고 램살때 지스킬 트라이던트 rgb없는놈으로 삼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22447
538 [컴퓨터] [나눔 발표] GTX970, 마이크로닉스 500W 당첨자 19 랩만찍고그만할래 9 1 일 전 239
537 [컴퓨터] [나눔] GTX970, 마이크로닉스 500W 92 랩만찍고그만할래 16 3 일 전 498
536 [정보] (컨슈머리포트피셜) 갤럭시버즈 > 에어팟프로 8 그렇지안나 3 3 일 전 311
535 [프로그래밍] 나도 공부하고 너도 공부하는 C/C++ (1) 13 숨은음은 6 5 일 전 322
534 [잡담] 개 시발 모바일링크 진짜 2 아졸려 3 8 일 전 197
533 [모바일] ufo생성기 4 숨참고백스텝 3 9 일 전 214
532 [컴퓨터] 올해 컴퓨터 4개 맞췄서 하나는 가난한 사촌동생, 하나는 누... 19 초진동GG 16 10 일 전 469
531 [프로그래밍] 개드립 크롬 익스텐션 진행사항 20191104 8 너는나는너는나는너 4 15 일 전 266
530 [잡담] 무엇을 의미하는거지? 5 숨참고백스텝 5 16 일 전 277
529 [잡담] Dogdrip++ 써봤음 13 빠빠양 5 17 일 전 511
528 [프로그래밍] 개드립 크롬 익스텐션 게시되었습니당 12 너는나는너는나는너 6 17 일 전 305
527 [프로그래밍] 개드립 익스텐션 소스 공개합니다. 2 너는나는너는나는너 5 19 일 전 189
526 [프로그래밍] FuckDPIV2라고 HTTPS 우회 프로그램 만들었었는데.. 14 잉텔 6 26 일 전 424
525 [잡담] [무료나눔 결과발표]컴퓨터 케이스팬 당첨자! 17 초째 금딸중 3 28 일 전 309
524 [잡담] [무료나눔]컴퓨터 본체 팬 나눔/22일23시59분59초까지 83 초째 금딸중 15 2019.10.18 482
523 [정보] 스피커 <-> 헤드셋 변환 쉽게하는 법 (Audio Switcher ... 5 조커꿈나무 5 2019.10.12 479
522 [정보] 의자로 고민중인 개붕이를 위한 글 (30만원 미만) 20 비가오는날 6 2019.10.10 753
[컴퓨터] 나는 컴퓨터에 RGB박는거 싫더라. 17 Kuqi 3 2019.10.08 755
520 [잡담] 나 너무 못생겨서 살기싫다 ㅠㅠㅠ 9 korisoner 6 2019.10.04 504
519 [모바일] 아이폰갈아타고 1주일 쓴 감상 7 우르크하이 3 2019.09.28 662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