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눔후기] 컴판 개붕이한테 RAM +a 나눔받은 후기

11.jpg

 

 

 

 

MWL님 감사합니다 잘쓸게요.

휴가 다녀오느라 후기글이 늦었습니다.

컴알못+인터넷 알못이라 가독성 매우떨어지나 감사한 마음만은 가득 담았습니다.

나눠주신 기쁨, 저도 다른 개붕이들한테 나누어 주겠습니다.

 

나눔내역 :   4GB램(17000) X 2장

  버터링 2개

  치토스 2개

  꼬깔콘 2개

 

 

---------------------------------------------------------------------------------------------------------------

 

 

6월 말 컴판에 램 나눔글이 올라옴.

https://www.dogdrip.net/214086282

 

 

 

 

 

0.jpg

 

 

 

 

 

 

현재 G4560+4긱 램 조합으로 영감님 혹사시키는 중인데

4GB램을 2장이나 나눠주겠다고?

개드립에 나눔문화가 있는줄 몰라 반신반의하면서 신청..

 

 

그리고 당첨!!

 

 

 

 

02.jpg

 

 

 

ㅜㅜ 그냥 보내준것도 모자라 택배비도 내주고

AS까지 해주는 착한 개붕이(님) ㅜㅜ

 

 

 


 

1.jpg

 

 

 

 

(램이니까 당연히) 얇은 비닐포장을 찾다가 한참 안나오길래.
주소를 잘못보냈나 생각하던 중  ???? 왠 박스???

내용물이 과자임

 

 

 

3 (2).jpg

 

 

 

 

이때까진 뭔가 중고나라 사기당한 느낌이었다

 

 

 

 

12.jpg

 

 

 

 

완충재 대신 과자를 넣어주신 착한 개붕이(님)...

호와와 20대 후반 여고딩쟝은 감동한거시에요

 

 

 

 

4.jpg

 

 

 

 

 

램 포장도 호일로 꽁꽁 감싸주심

 

 

 

 

5.jpg

 

 

 

 

주인님 한테 자랑함

???? 빗인가??

얼굴 비비려고 하길래 얼른 뗐음

 

 

 

 

5 (2).jpg

 

 

 

 

이렇게 보니까 딱딱한 츄르같네

 

'이것이 선생님의 딱딱입니다'

'츄르'

 

 

 

 

7.jpg

 

 

 

 

나눔 내역 정리

나눔내역 :   4GB램(17000) X 2장

  버터링 2개

  치토스 2개

  꼬깔콘 2개

 

(과자 몇개 글쓰다가 까먹음)

 

 

 

MWL님 감사합니다! 나눠주신 기쁨 다른분들께 나누어 더 크게 만들게요~

 

 

-----------------------------------------------------------------------------------------------------------------------------------------------------------------

 6.jpg

 

 

 

 

 

긴글 봐준 다른 개붕이들을 위해

고양이 사진이라도 드립니다..

 

문열어놔도 안도망가는 쫄보쉑임

 

 

 

 

9 (1).jpg

 

 

 

 

 

최근에 사온 장난감이 마음에 드시는 모습

(쫄보쉑이라 놀이용 공 보고 도망간 전적 있음)

 

 

 

 

 

 

10.jpg

 

 

 

 

 

 뛰면 키커짐

나도 키크고싶다.

 

후기글은 이상으로 마칩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14개의 댓글

2019.07.10

나눔 인증 추

0
2019.07.10

그랜절 ㅋㅋㅋㅋ 미친놈인가 ㅋㅋㅋㅋ

0

나도 개드립서 750ti 받은적 있는데 잘썼었지...

0
2019.07.10

개붕님 잘받았습니다. 장착하고 작동도 잘 됩니당 ㅎㅎㅎ

덕분에 올 여름은 g4560 할아버지 편안히 모실수 있을것 같아요.

과자도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0
2019.07.10

미친 그랜절ㅋㅋㅋㅋ

0
2019.07.10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게로 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7.10

나눔인증 정성 추

0
2019.07.10

나도 개드립에서 미니피씨 나눔해본적 있는데 이런글은 둘째치고 받았다고 말도 안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단 말을 바랬던게 내잘못이지...

매우 정상이므로 추천드림

0

나도 예전에 나눔해준적 있는데 후기 올라왔오 ㅎ

0
2019.07.10

난 후기는 안바라는데 나중에 글에 내가 나눠줬던 부품이나 껴있으면 좋겠다...

0
2019.07.10

나눔하는데 과자까지 넣었단말이야? 나쁜 개붕이네

0
MWL
2019.07.10

그랜절 추

2
2019.07.14
@MWL

ㅋㅋㅋㅋㅋ 고마워유~

0
2019.07.15

욘듀해요~ 욘듀해요~

 

아직 세상은 살만하구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20992
513 [컴퓨터] 흙수저식 모니터암 장착기 11 몰라아아아앙 4 2 시간 전 154
512 [잡담] 3D프린터 필라멘트는 그때그때 사셔요 10 닉값저격수 10 3 일 전 280
511 [모바일] 와!! QCY T3!! 7 볼케이노와퍼도나... 4 4 일 전 366
510 [프로그래밍] PC방에서 코딩하면 멋있게 보일라나? 19 돈없는공대생 8 7 일 전 737
509 [잡담] 내가 콤퓨타 커뮤니티에서 본 최고의 망언 11 루시루시 5 16 일 전 848
508 [정보] 윈도우에서 Mac처럼 글꼴을 렌더링 해주는 Mactype 쓰기 21 귀여운알파 3 17 일 전 453
507 [모바일] 삼성 스마트폰 AP이원화에 대해서... 12 ATNT 3 20 일 전 564
506 [컴퓨터] 조립다했당 ㅎㅎ 16 왁뀨 3 26 일 전 605
505 [컴퓨터] 3900X-2070SUPER 업그레이드 후기 (feat.2500K-RX580) 20 냐하하하하 4 2019.07.17 792
504 [잡담] 씹..헐년..ㅋㅋㅋ오늘밤 벗겨주마., 12 피자맨 5 2019.07.17 998
503 [컴퓨터] 검은동네) 3900X에 B450M 99.9% 활용가능하다 34 Cassiiopeia 7 2019.07.13 1074
502 [정보] 왜? 크롬 대신 파이어폭스를 써야하는가? 23 고전게임갤러리 10 2019.07.10 1943
501 [컴퓨터] 컴터 5시간 동안 조립했음 ㅎㅎ 33 오버쿡 4 2019.07.10 723
[잡담] [나눔후기] 컴판 개붕이한테 RAM +a 나눔받은 후기 14 욘두 16 2019.07.10 413
499 [잡담] 좆라보텍 한순간에 기업이미지 훅 갔네 ㅋㅋㅋㅋㅋ 42 NatureNi 6 2019.07.10 880
498 [컴퓨터] 3900x 샀다 28 하테나 4 2019.07.07 707
497 [잡담] 드뎌 책상세팅 완료했다.. 10 하츠네 미쿠 4 2019.07.04 764
496 [정보] 젠2 구매를 위한 x570/x470/b450/b350 메인보드 vrm 총정리 16 컴돌입벌레혐오 5 2019.07.02 2503
495 [잡담] 라이젠 가격 찌라시 다 걸러라 31 NatureNi 28 2019.06.30 1031
494 [모바일] 부모님 폰 해드렸다 ( 3.21MB ) 22 NatureNi 8 2019.06.27 74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