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 = SamSungDrive 인정하십니꺼?

ㅈㄱㄴ


스스디만큼은 마이크론입네 WD입네 후발주자가 있어도 삼성뽕 오지게 빨아도 되는 느낌

14개의 댓글

2018.08.27
돈없어서 WD샀음 ㅠ
0
2018.08.27
@흥고
WD게 싼디스크에서 네이밍만 바꾼거라 나쁜건 없지 않음? 삼성이 더 좋을뿐.
0
2018.08.27
@김케이
나쁜건없는데 다들 삼성이 짱짱이라고하니까....ㅋㅋㅋㅋㅋㅋ;;;;
0
2018.08.27
@흥고
사실 어디 제품을 사건, 수명 다 쓸 걱정은 없다더만.
수명 다 쓰기 전에 스스디 컨트롤러가 맛 갈 확률이 훠얼씬 높다고...

그래서 좋은 컨트롤러 쓰는데를 다들 추천하는거고.
0
2018.08.27
@김케이
뭐 지금잘쓰고있어서 별로 불만은없음 ㅋㅋ 맛탱이가 새로 사야지뭐...
0
2018.08.27
@흥고
ㅇㅇ 어디걸 쓰건 본인이 만족하는게 젤 중요하졍!
0
2018.08.27
WD도 마벨 쓰니까 나름 괜찮음
0
2018.08.27
@meDSKK2
글치. 그린은 아닌거 같지만.
0
2018.08.27
830 초창기부터 사서 쓰기 시작했는데
아직까지 단 한개도 고장난적이 없음
삼성드라이브 ㅆㅇㅈ
0
2018.08.27
@불공격가자
삼성애자 인정합니다
0
2018.08.27
Samsung Speed Drive
예전에 이딴 문구로 나온적있음.
0
2018.08.27
@갤럭시노트9
근데 반박불가라...
0
2018.08.29

저같은 돈없는 찐따는 MX200 500gb 아직도 씁니다...

0
2018.08.30

삼성 840 pro랑 mx500 두개 쓰는데

샘성 뽕 차올라도 ㅇㅈ ㄸ ㅇㅈ

같은 위치에 달려있는데 온도차이 10도이상 남 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컴퓨터 / IT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1 overflow 5 2016.08.22 19845
487 [잡담] 글삭 쓰레기 컴판 글 전체 다 지우고 튄듯 10 실2 11 1 일 전 368
486 [잡담] 앰생새끼 또 글 싸고 튀었죠 그죠? 27 실2 7 1 일 전 499
485 [정보] 글삭튀하는 사람들에게 진지하게 조언 11 용자왕가오가이가 4 1 일 전 324
484 [컴퓨터] 숙제성 질문은 무시가 답인듯 9 새벽반 3 1 일 전 213
483 [잡담] 리사수 근황 11 개드립빠 4 2 일 전 718
482 [잡담] 제품 구매에 승자 패자가 어딨습니까 22 Patrick 4 3 일 전 414
481 [정보] 이래서 매번 3r삼 17 전정공 5 3 일 전 471
480 [프로그래밍]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만들기 -2편- 15 각설탕맛탕 8 9 일 전 2368
479 [잡담] 낮에 SIC 어셈블리 물어본 새끼 얼척이없네 12 너는나는너는나는너 5 11 일 전 594
478 [잡담] 나눔개붕이 입니다.. 8 윽엑읔 4 11 일 전 342
477 [잡담] 짱깨 선풍기 후기 17 아삭아삭야사이 6 11 일 전 1350
476 [잡담] 컴판 공식캐릭터 24 모래상어 9 12 일 전 812
475 [모바일] 갤럭시 핏 왔다 간략후기 11 빠닭 7 13 일 전 920
474 [컴퓨터] ※ CPU 병목현상과 병목계산기에 대해서 10 닉네임입니다 4 17 일 전 942
473 [컴퓨터] 이거 뛰어넘는 컴터 튜닝본적 있음? 26 비둘기구구구구 4 18 일 전 991
472 [잡담] 나눔 발표! 17 윽엑읔 3 19 일 전 415
471 [잡담] AMD 근황 4 실2 4 20 일 전 1016
470 [잡담] 나눔 2차 ! 마감은 29일 오후 8시까지! 25 윽엑읔 8 20 일 전 399
469 [잡담] 나도 나눔한다!! (조건부) 24 실2 4 20 일 전 309
468 [컴퓨터] 파워 가져갈 사람? 20 새벽반 5 20 일 전 37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