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이게 야스지

6.jpg

 

 

진짜 야스 못해봐서 맨날 먹는거만 쳐올리면서 나도 야스 ㅋㅋ 이러는새끼들 자괴감 안드냐

 

스쿼트 한 번 더하고 벤치 한번 더해서 여자 만나라 좀, 볼때마다 진짜 개찐따같으니까

 

 

28개의 댓글

2020.06.05

통한의 붐업 몇개나 박히나 보자

0
@Quia

즐길줄아는 찐따 vs 진지한 찐따

0
2020.06.05

혼자 왜 흥분함

2

왜이리 화났어

0
2020.06.05

개붕아 그거 다 아다 컨셉이잖아 왜 혼자 화난거

0
2020.06.05

싸우지말고 개붕이끼리 야스하자

0
2020.06.05

헬스하느라 위꼴짤보면 화남?

0
2020.06.05

와 후장에 제트엔진 박았나 존나 급발진 개쩌넹...ㅎㄷ..

0
2020.06.05

와 병신이다

0
2020.06.05

ㅂㅁ왜박히는가알지?

0
2020.06.05

넘모 찐따같은데

0
2020.06.05

하나 올리고 가오잡네

0

뼈 좀 적당히 때려야지;

0
2020.06.05

운동가야지 프로틴도 샀지

0
2020.06.05
0
2020.06.05

짤보니까 네 말이 맞는데?

뭐라는지는 안읽었음

0
2020.06.05

그럼 진짜 야스짤을 올려주세요

야짤말구요

0
2020.06.05

괜찮아 개붕아 우린 널 사랑한단다

0
2020.06.05
0
2020.06.05

스쿼트하나론 안됭...,,

0
2020.06.05

웃자고 하는 소리에 이렇ㄱ ㅔ진지하게 반응하네 ㅋㅋㅋㅋㅋㅋㅋ

0
2020.06.05

난 결혼전에 마누라가 슬렌더라서 좋아서 결혼했는데

요즘에 뭔 프로틴같은거 먹으면서 운동 3년정도 조지더니 딱 엉덩이가 진짜 저렇게 되더라.

남들은 존니 부럽다고 하는데 나는 취향이 슬렌더라 진짜 너무 속상하다.

뭔가 부서질듯 위태롭게 안기는 맛이 있었는데 요즘엔 무슨 쿵떡쿵떡 찹찹 소리나면

기분 확 다운되면서 대충 빨리 끝내고 싶기만하고 슬프담 리얼루...

자기는 너무 만족하는중이라 뭐라고 할 수도 없고 미치겠담...

0
2020.06.05
@인간애
0
2020.06.05

ㅅㅂ 자극오지네 내일 헬스 끊으러 간다

0
2020.06.05
0
2020.06.05

좋은사진과 함께면 당연히 맞는말이지비

0
2020.06.05

갑자기 왤케 화났냐 ㄹㅇㅋㅋ

0

도리? 누구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개붕이들 모쏠아다들이라 그런가 왤케 자식 낳기에 부정적임? 21 뵤아이이 8 일 전
초고속 붐베에 도전하마 2 클린개드립 8 일 전
속보)))) 바이든 응급실 11 클린개드립 8 일 전
근데 난 이번 메이플사태 좀 다르게 본다 10 번째질외사정 9 일 전
개붕이들아 작은 고민이지만 이것 좀 봐주라... 5 악마지망생 9 일 전
디아블로2, 한국과의 콜라보 진행 17 준구 9 일 전
60살 될때까지 한 도시에만 사는 대신 숙식제공 + 월 200만원 19 섬마을 9 일 전
학폭논란 이달의소녀 츄 구속 13 총각놀다가 9 일 전
AOA 권민아, 상반신 누드 화보, 팬티노출까지...‘얼마나 야하... 12 네에거동 9 일 전
[email protected]#$야한사진 짤리기전에 보세요[email protected]#$ 3 시비월치릴 10 일 전
26살 차없음 vs 26살 모쏠아다 뭐가 더 ㅂㅅ이냐? 78 ladyguy217 10 일 전
개드립에 자체 생산 유머가 줄어드는 이유 1 랩인데요 10 일 전
개드립에 자체생산 유머 줄어드는 이유3.jpg 6 딸기맛스타 10 일 전
😡 학폭 한 놈이나 당한 놈이나 똑같은 게 8 서울이터 10 일 전
직장인들 여자 꼬시는 방법 알려주마 15 눌누날나 10 일 전
개드립에 자체생산 유머 줄어드는 이유 7 개인 10 일 전
다이어트 이틀째다 19 후방감지센서 10 일 전
오늘 익게 물 왜이럼? 10 오연우 10 일 전
아이유랑 사귀고싶다 11 영화비평가 10 일 전
너네 제일 좋아하는 만화가가 누구임? 12 개백정 10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