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감염률 95% ㄷㄷㄷ

18개의 댓글

2020.03.02

아 이건 옳그떠인가 아닌가...

0

컨셉닉 신고

0
@햄보칼쑤가없엉!

응 문의했을때 써도 된다고 했어~

0
2020.03.02
0
2020.03.02

이걸 겪고도 차이나 게이트라니

3
@losmil

你是否改变了"为了中国的民主化不能忘记天安门"这个想法?

1
2020.03.02
@losmil

이걸 겪고도 옳그떠는 ㅅㅅ테이프가 있다는 찌라시도 돌았잖아ㅋㅋㅋㅋ

0
2020.03.02

저때 진짜 다죽는줄알고 울었는데 시발 ㅋㅋㅋ

0

근데 진짜 저 10년 후로 미친 놈들 많이 나왔잖아ㅋㅋㅋ

2
2020.03.02
@내가빅뱅이론을만났을때

아 ㅋㅋ

0

후... 저때 의경 하....

 

 

0
2020.03.02

교육수준은 높아졌는데 뇌병신된 장애인들은 바글바글해졌으니 저거 맞음 ㅇㅇ

0
2020.03.02

저 때 훈련소 있었는데 맨날 소고기무국에 소고기 반찬 나옴 ㅋ

0
2020.03.02

저때부터 또라이들이 스멀스멀 나온걸로 봐선 아무튼 맞음..

0
2020.03.02

대학교 화장실에 미국산소고기가 우리나라 산천을 오염시킨다느는 포스터를 보고 생각하는걸 그만뒀음 뭐든지 광신으로 변질되면 병신되는거임

0
2020.03.02

처음에는 광우병 진짜 문제있는거 아니야? 이랬는데 저런 글들 보고 개 씹소리 선동이라는걸 알아챔

0
2020.03.02
@먀야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까 저거 혹시 찬성하는 측에서 만들었던게 아닌가 의심된다 너무 병신인데

2
2020.03.02
@먀야

ㄹㅇ 지능형 안티마냥 너무 눈에 보일 정도로 말도 안되게 과장해놔서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날짜
너네 제일 좋아하는 만화가가 누구임? 12 개백정 9 일 전
여보 집에오면 거미좀잡아줘 . GIF 14 기분이이상해요 9 일 전
9년만의 복귀.jpg 10 츤데렐라 9 일 전
커피값 버는 소소한 꿀팁.txt 10 행복한하루3 10 일 전
백종원 백파더 막방 이유 7 lIIlIIl 10 일 전
안타깝지만 교사 입장에서도 착한 일진은 존재함 24 악마지망생 10 일 전
역사적인 순간이다 개붕이들아 9 하와이안불호민초호 10 일 전
계속 의사 옹호글만 올리는게 의심스럽다고? 7 아스클레피오스 10 일 전
의사들이 '중범죄 의사 면허 취소법' 에 반대하는 ... 26 업ㅁ어 10 일 전
댓글 보고 내가 잘못생각하나 싶은 글... 24 akilna 10 일 전
객관성테스트 100점 맞는 방법 10 akilna 10 일 전
좌파와 우파보고가라 9 마술예장 11 일 전
손흥민 92분 극장골~~~~ 8 akilna 11 일 전
디아2 리마스터 근황의 근황.jpg 17 렙렉카 11 일 전
당신의 선택은? 6 라이더빌런 11 일 전
개드립 더이상 이렇게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는게 8 막강전투개구리 11 일 전
아니 이게 대체 뭐냐? 여기가 약후게시판이야? 13 타운트 11 일 전
조정석 거미랑잠자리 해 5 노루야캐요 11 일 전
이게 야스지 14 베베꼬임 11 일 전
🐴주의) 던파 븝미짱 구매 후기.jpg 30 소가죽으면다이소 11 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