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대 논란 논리적으로 종결

72867569eb8eff725c5ffb8194509292.PNG.png

 

구멍에 용도가 있으면 1개의 구멍으로 정의하면 쉬움

 

빨대는 액체를 빨아들이기 위한 입구 출구가 있기 때문에 2개임

 

도넛의 경우는 구멍에 용도가 없기때문에 1개임

 

빨대의 구멍이 1개라고 주장하면 빨대의 한쪽을 막아도 1개라고 주장 하는꼴이 되기 때문에 

 

논리적으로 모순임

 

 

 

 

 

314개의 댓글

2019.01.05
@매직킹덤

댓글에 병신아

0
2019.01.05
@매직킹덤

댓글에 니 말 맞다고 하는 사람 세보라고

0
2019.01.05
@초코와사비

뭐 알아서 탈퇴하시든지 하고 싶으면 하세요 아재

0
2019.01.05
@초코와사비

잠 안와서 여태 아재한테 2시간 넘게 설명했는데 더 이상 어케 설명함

0
2019.01.05
@매직킹덤

20cm 문틈은 통로가 아니고 50cm 문틈은 통로다.

 

이걸 니가 설명을 못하잖아.

설명 못하니까 빨대를 보면 알잖아 이딴 소리만 하고있잖아

 

일반적인 사람이 보면 20cm 통로가 아니고 50cm는 통로이다?

 

이게 기준이야?

일반적인 사람이 판단하는게 니가 말하는 구멍세는 종결 논리야?

0
2019.01.05
@초코와사비

3시간 설명해도 이해 못하셨는디

0
2019.01.05
@초코와사비

지금도 이해못했네 이정도면 내문제 ㅇㅈ~

0
2019.01.05

저번에도 느꼈는데 머리 나쁜건 고칠수가 없는건데...

뭘 알려주겠다고,,

참.. 내가 등신이네..

0
2019.01.05
@초코와사비

그래요 이해못하는건 죄가 아니니 이해는 해드림ㅋ 일반사람이면 본문글로도 이해해서 개추 8개나 주는디

0
2019.01.05
@초코와사비

아재가 알려줄 필욘 없지요

0
2019.01.05
@초코와사비

쉽게 설명한다고 셜명해도 밤새 이해못하면 뭐 다 내불찰이지 모ㅋㅋ

0
2019.01.05
@매직킹덤

그래..나는 이해 못하겠다

다른 사람들한테나 설명해 줘라

이왕이면 논문도 내서 사람들한테 인정도 받아라

0
2019.01.05
@초코와사비

다른 젊은 사람들은 다 이해하고 개추박고 갔어요 오바ㄴㄴ

0
2019.01.05
@초코와사비

이 세상엔 안되는것도 있어요 낙담 마세요 아재라 이런말 해주는거 원래 논리로 쳐바르면 걍 놀려먹다 끝낼텐데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6929 동남아녀가 일부러 남편의 폭력을 유도하는 이유~~~~~~~~~~ 794 킥숑 2013.01.20 1194
46928 2부 레일건의 등장과 항공모함의 몰락을 ARABOJA 572 이너 2017.04.10 2837
46927 다문화가 친일매국노의 민족말살정책의 일환으로서 이루어지... 386 정한 2013.01.05 810
46926 아이폰시리의 무서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2 반로이스텔리 2012.09.05 3946
46925 한국과는 너무나 다른 싱가포르의 외노자정책~~~~~~~~~~~ 329 킥숑 2013.01.23 655
빨대 논란 논리적으로 종결 314 매직킹덤 2019.01.05 4016
46923 [슬픔(브금)] 불쌍한노찡.. vs 쪽바리 이명박! 내용추가 304 아니,이년이 2012.05.13 2499
46922 [노잼][처녀글] 자꾸 기독교 얘기가 나와서 글 싸질러봄 247 오동나무 2013.06.10 1539
46921 오바마가 한국에 싸놓은 똥 모음 225 존못을보면짖는개 2018.03.27 2500
46920 게이들에게 경고한다. 220 Daniel 2012.12.26 1705
46919 내일 수능 연기될거다 217 세라복간호사복메... 2017.11.15 5700
46918 (충격주의) 여자들이 허지웅을 좋아하는 이유 212 알코 2015.09.18 4946
46917 건물주 욕을 많이 하길래, 상가 지어보고 세주는 입장에서 말... 203 맛춤법빌런 2019.07.12 2681
46916 논란이 되는 행정고시문제.. 논란이 되는 이유 설명. txt.. 200 hellsong 2016.03.14 4008
46915 여자도 군대를 가야한다고? 190 37564 2017.09.02 3867
46914 [베펌] 와 ㅆㅂ~ 세상이 이리무섭냐? 189 정의를찾자 2014.12.25 2127
46913 [노잼주의][처녀글]오덕들아 잘들어라.. 175 포커페이스ㅅㅂ 2013.08.02 641
46912 익게 공익월급문제....헬조선 174 나모 2016.04.10 3555
46911 방글라데시인의 한국국적 취득하는 방법~~~~~~~~~~~ 174 킥숑 2013.01.19 2478
46910 메퇘지 1패 168 서울 왕십리2동 박... 2016.06.10 375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