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개 씨발 조까튼 갓 오브 이집트 리뷰

예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 기간 리뷰를 작성하지 않았


아니 시발 다 좆까고 너무 화가나네 시발


시발 좆까 본론으로 들어가





갓 오브 이집


이런 개 시발 지금 두시 사십분인데 이 씨발럼 본게 빡쳐서 잠이 안온다


아 요즘 존나 영화 안보고 다녔는데 최근에 본게 빌어먹을 검사외전이랑 이거다


검사외전은 봐줄만 했다고 치자 이건 시발 아니 개새끼들아


이건 심지어 내가 보자고 우겨서 친구들 데리고 들어갔다


아 시발 미안해 내 친구들아


너무 미안해서 너희들에게 직접 말할수 없는 내 자신이 밉다


아니 시발 뭔ㄴ놈의 영화가 처음부터 끝까지



이제 와서 말하자면 존나 빡쳐가지고 글은 두서가 없을 것이고 욕이 태반이며 스포까지 있으니


글을 읽던 안읽던 당신네들 맘인데


제발 부탁하나만 할게 이영화 보지마 시발



이건 그러니까


이 영화는 그러니까 마치 뭐 같냐면


하 시발 ㅇㅣ쯤에서 적절한 비유가 생각나야 되는데


아니 왜 들으면 딱 무릎을 칠만한


근데 시발놈의 영화가 너무 좆같아서


아무래도 지능이 저하된것 같다



아니 아니 시발


차라리 편한 방식으로 좆같기라도 해서


아 좆까


하고 잠이나 처 잘 수 있었으면.


영화의 모든것이 너무나도 완벽하게 거지같아서


눈을 뗄 수가 없다


그러니까 마치 고자 바바리맨을 보는 것처럼


시발, 좆을 지나가는 사람에게 보여주겠다는 발상도 좆같은데 정작 그새끼가 좆도 없는거야. 그리고 강남스타일을 춰.


뭔가 시발 심각하게 잘못된거지


아무도 그런 광경에서 눈을 뗄 수는 없다고


눈 앞에서 피라미드가 대폭발을 일으키고 거기서 존나 황금 매새끼가 튀어나와서 거대한 황금 똥을 싼다음 그걸로 피라미드를 빚는다고 생각해봐


시발 그런 개좆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는데 감히 거기서 눈을 돌릴순 없다고


마치 대 참사를 목격하듯


종군 기자의 심정으로 존나 카메라라도 들고 목도할 수밖에 없는 그런 수준의 재앙이란 말입니다 시발새끼들아


시발 내가 누구한테 욕을 하는거냐



영화가 죄다 금색이야


금 좋아하는 사람?


이제부터 싫어하게 될거다


왜냐면 시발 모든것이 다 금이니까


건물도 금색이고 병장기도 금색이고 신도 금색이고 옷도 금색이고 세트장도 금색인데 태양도 존나 영롱한 금색이야


똥도 금일거야 빌어먹을 놈들


시발


영화가 시작되면 존나 뭔가


호루스가 존나 라한테


아니 근데 라가 바르보사야


캐리비안의 해적에 나온 그 바르ㅗ보사가 라 역할을 맡았다고


시발 ㅏ장난까나


아 그리고 죄다 영국영어를 하거든


영국영어를 하는것 자체도 좆같은데 바르보사가 존나 영국영어를 하잖아


개 시팔놈들아 그럼 존나 바르보사가 당장이라도 뛰쳐나가며 해적질 해야할거 같잖아

적어도 바르보사는 영국영어 하지 말았어야지 멍청한


아니 시발 바르보사를 캐스팅 했으면 안돼지


시발 배우 이름도 모른다고 그새낀 그냥 바르보사야


존나 기발한 아이디어가 있는게 아니면 걍 비슷한 배역을 맞기거나 했어야지


시발 시종일관 처 앉아서 골골거리는 역할로 바르보사를 캐스팅하냐 시발롬들아


시발 고양이 불알을 뜯어서 그걸 아무데나 던지는걸로 점을 쳐서 캐스팅을 해도 이따위 캐스팅보단 신뢰도가 높을거다



그리고 이집트잖ㅇㅏ 빌어먹을 새끼들아


어째서 모든 인간들이 다 백인이고 지랄이냐


그와중에 토트새끼는 흑인이야


일관성도 없는 새끼들 어휴 시발



아무튼 그래서 존나 호루스가 라한테 왕위 물려주셍연 징징 거리는데


존나 레오디나스가 들어와서


아니 왕궁에 군대 이끌고 들어오는대 막는 놈이 하나도 없어? 군대를 존나 대군을 끌고 온것도 아냐 시발 기껏해야 몇 분대?


근데 왜 시발 다들 가만히 처다보고 있는거냐


시발 다들 한 오분 전에 300보고 왔나봐


그러니까 존나 제라드 버틀러가 등판하니까 쫄아갖고 암말도 못하는거지


말 되네 개씹새끼들아



아무튼 존나 레오디나스가 존나 갑자기


안돼 왕은 나다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는데


진짜 존나 뜬금없어서 이 미친놈은 뭐지 병있나 하는 생각이 들고


말이 나온김에 더 하는 말인데 대사가 씨발 진짜


짐은 네가 싫도다 /왜 싫으십니까 저하/ 싫기 때문이다 앙 인정하노라/ 인정하는 부분이옵니다 좆같은 폐하새끼


급식체로 사극하는거 같다


아니 플롯이 좆같으면, 그러니까 존나 레오디나스가 난데없이 등장해서 징징거리는 상황에 설득력을 부여 못하겠으면


최소 대사만이라도 존나 멋있게 만들수 없엇니


존나 무게잡는데  시발 무ㅓㄴ



그리고 와 그장면에서 존나


CG가 너무 구려


시발


뭔 김치 워리어 보는것 같아


존나 CG가 왕창 들어간것도 아냐


근데 시발 내 눈에, 이집트 사막에 선 이집트 신이 아니라 그린 스크린 앞에 서있는 제라드 버틀러가 보인다고.


그정도로 존나 구리다고


화면 너머로 그린 스크린과 존나 주변에 어정쩡하게 서 있는 제작진을 느낄 수가 있다고


만질수도 있을거 같아



하 근데 뭔 자격이 필요하대


이집트의 마음을 필멸자들과 힘을 합해 이겨내는 자가 이집트 왕이다


뭐 그딴 얘기였는데 뭔 좆소린지 모르겠어


존나 설득력 없는데,


아니 설득력을 떠나 뭔소린지 이해를 못하겠는데 그냥 막 다들 수긍해


시발 미친놈들 아냐? 단체로 뭐 이상한 병있는거 아냐?


아니 시발 이해를 했으면 그게 뭔지 설명이ㅏ라도 해 니들끼리 존나 끄덕거리지말고



아 참 그리고 레오디나스가 호루스 눈을 존나 맨손으로 뽑아버려


막 자기 근육과 구린 CG를 과시하면서 


왜 뽑는지 모르겠어 시발 그냥 그새끼 눈까리가 맘에 안들었나보지


내 눈도 뽑아버리고 싶더라



아 시발 이걸 좀 보라고


이 존나 도입부만 설명하는데도 집중을 할 수가 없어


영화가 그만큼 개판이라고 시발


모든 부분이 다 잘못되었단 말여


시발 픽셀 하나하나 정상인 부분이 없어



사실 존나 웃기는 영화이기도 해


마치 진지한 병신을 보는거 같지


시발 웃기려고 존나 노력하고 존나 멋있고 진지하려고 무진 애를 쓰는데 단 한순간도 성공을 못해


존나 쳐 웃긴거지


내 씨발 돈을 처 내고 보는게 아니라면 말이야 이 개 시팔럼의 새끼들아



이 시발 제작진 새끼들은 구강과 연결된 항문과 같은 새끼들이야


계속 똥을 쳐 싸질러서 다른사람을 먹일 수 있다고 생각하나보지


시발 영화 두시간 내내 온갖 똥을


아 맞다 영화가 두시간이야



순전한 고통의 두 시간이지


두 시간이 그렇게 길다는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옆자리 친구가 지친 표정으로 팝콘을 폭력적으로 퍼먹을때는 식은땀이 흐르더라


너무 시발 길어


영화가 120분이니까 최소 120분은 편집했어야한다



아 피도 금이다


피도 금이라고


그러니까 액션 장면을 하면 네가 뭘 보게 되냐면


금색 사막을 배경으로 놓인 금색 건물을 뒤로 한 채 금색 태양빛을 받는 금색 버드-아이언맨들이 금색 창을 맞부딫치고 그중 한 금색 버드-아이언맨이 다른 금색 버드-아이언맨을 찌르면 그 금색 버드-아이언맨이 금색 피를 존나 사방에 흩뿌리며 화면을 금색으로 채우지


시발 방금 녹인 뜨끈한 금물로 샤워나 해라 염병할 개간년들아


그리고 액션신 하는동안 자꾸 카메라를 돌림


아니 그러니까 말 그대로 360도로 카메라를 존나 원을 그리면서 돌린다고


왜?


아니 시발 왜?


대관절 무슨 전차로 카메라를 존나 빙글빙글 돌려야되는건데


이딴 기법은 처음 봤는데 눈에다 딜도를 쑤셔박는 기분이었어



레오디나스


아 레오디나스 시발새끼


영화에서 하는게 러닝타임 내내 소리지르고 화내는거 밖에 없는데 마지막엔 뭐 신들의 힘을 뺐고 지랄하는데


존ㄴ나 눈 하나 없는 호루스새끼한테 쳐발린다


그새끼 눈 하나 없는것도 생각해보니까 이새끼가 눈 뽑아가서였는데


아니 존나 애새끼를 메다 꽃아서 맨손으로 눈깔을 뽑아버릴땐 언제고 풀템맞추고 와서 처발리냐 뭐하는 새끼야 진짜



아니 아니


시발


그러니까 애초에 왜 이런 영화가 존재하느냐는 말이지


어떻게 존재하느냐고


존나 무슨 현미경을 들여다 봤는데 나노미터 크기의 김치워리어 DVD를 발견한것만 같다


있을 ㅜ수도 없ㄷ고 있어서도 안되고


시발 왜 존재하는거야



예산이랑 영화사는 다 어디갔는데??


시발 지들 돈이 개박살나는걸 그냥 존나 보고 있었다고? 말이 돼???



나 시발 어릴때 이집트 존나 좋아했어


신화는 물론이고 군사, 문화, 역사 기타등등


걍 뭔가 특유의 분위기가 날 사로잡았어


근데 그게 존나 강간당하는걸 복ㅗ 있자니 기분이 너무 상쾌하더라


금이 많은건 둘째치고 왜 금밖에 없는거야 도대체 왜




영화를 봐도 되는 사람이 있다


영화과 다니던가 지망하던가 하면 이거 봐라


이렇게만 안 만들면 되니까


이만한 교본이 없지 대단한 스승이야


정면교사도 좋지만 반면교사도 있는 법이라고



씨발 몰라



잘래


글 분류는 유머다 이 영화가 존재한다는게 인류 영화사에 대한 존나 거대한 블랙 유머니까


씨발

81개의 댓글

2016.03.09
@Mercy
추천이 70개고 비추가 10개 이하라는 소리는 님은 소수에 어울리시는 병신이네요 병신은 자기가 왜 병신인지 몰라요 이 병신아 잼기만 하구만
0
2016.03.08
중2병 걸리셨수? 급식넷이라서 그런가 존나유치하네
2
2016.03.08
분노가 느껴지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ㅉㅉ 급식충이라며 차별하는거 보소 지들은 급식충 아닌척 ㅉㅉ
0
난 이새끼고 누군지도 몰라 걍 바르보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6.03.08
사막에서 쌈질하는건 미이라 시리즈 빼고 다 토렌트각이라더군
0
2016.03.09
@장비환
왜 인디아나존스 무시하나여 빼애갱
0
2016.03.09
@박음직스럽다
인디아나존스는 정글아니냐?
0
2016.03.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르보사 ㅋㅋㅋㅋ 제라드 버틀러 나오면 좀 거르고 봐야...
0
2016.03.08
이새끼 블랙코미디 미드 많이 봤을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6.03.09
죄송합니다. 글을 너무 재미있게 구독해서, 별 생각없이 글을 허락없이 퍼갔습니다.

사전에 말도 없이 게시물만 냉큼 유저 개드립에 복붙한것 죄송합니다.

불쾌하시면, 글을 빨리 지우겠습니다.
0
2016.03.09
@번밥먹자
말없이 퍼가서 좀 놀라긴 했는데 그뿐이고, 걍 냅둬도 됨. 상관없음.
0
2016.03.09
성지순례왔습니다 존나웃기시네요 시발 ㅋㅋㅋㅋㅋ
0
2016.03.09
해외에 말재밌게하는 그런 사람들같음 ㅋㅋㅋㅋ
스탠딩코미디언이나 미국시트콤 어투 ㅋㅋㅋㅋ
0
2016.03.09
개드립서 보고 추천누르러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6.03.09
추천보소 ㅋㅋㅋㅋㅋ
0
개드립보고 다시 찾아서 추천누르고 간다 개쩌네 ㅋㅋㅋㅋ

간만에 웃다가 뒤질뻔
0
2016.03.09
졷 오브 졷졷졷이또...!
0
2016.03.09
하여튼 급식충 거리는 새끼들은 리뷰써보라면 10줄도 못쓸 새끼들이 뭐 얘가 앙 기모띠 ㅇㅈ하는부분? 오지구여 이지랄했냐 뭐가 급식충이여 하여튼 개드립 씹선비새끼들은 알아줘야돼 지들이 뭐라도 된거마냥 으휴..
0
2016.03.09
그의 붕노가 느껴진다
0
2016.03.09
좆밥새끼들 은근 질투하는새끼들 많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글도 못쓸거면서 어휴 ㅉㅉ 급식충내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6.03.09
축하한다

나무위키에 등재되었어

https://namu.wiki/w/%EA%B0%93%20%EC%98%A4%EB%B8%8C%20%EC%9D%B4%EC%A7%91%ED%8A%B8#toc
1
2016.03.11
@고고학자0708
위키러냐?
0
나도 보다가 어이없어서 웃다 잠듬 ㅎㅎ
0
'유머'로 분류됨 ㅋㅋㅋ
0
2016.03.10
광고만 과도 재미없을 것 같던데 ㅋㅋㅋㅋㅋ
힘내 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6.03.10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이글이 몇억배는 재밌고 유익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6.03.12
읽판인데 추천수 어-마어마한 거 보소
0
2016.03.12
@愛遊
나도 당황하는 중이다
0
2016.03.13
ㄹㅇ 니 빡죠나 AVGN처럼 영상한번 찍어봐라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0278 [유머] 개 씨발 조까튼 갓 오브 이집트 리뷰 81 켄트지 278 2016.03.07
10277 [역사] 사실: 518 계엄군은 과잉진압을 하지 않았다. 112 안티파굳 129 2017.07.12
10276 [기타 지식] 라면에 어울리는 재료들.table 55 심바 90 2015.09.09
10275 [역사] 설대 대나무숲에 올라온 일본 경제 제재 관련 글 497 Moonde 83 2019.07.16
10274 [역사] 공포의 제국 아즈텍의 기괴한 풍습과 유적들 <1> 16 포치테카 74 2019.08.15
10273 [기타 지식] (장문주의) 게임_배틀그라운드가_국제법위반이었던_EU.txt 58 유글레나 74 2017.06.07
10272 [역사] 5년간 기름상황 56 술콩 70 2020.03.11
10271 [유머] 어딜가나 일본인으로 오해받는 썰 139 지상에서영원으로 70 2020.02.21
10270 [역사] 자유시 '참변'의 실제원인과 실체 33 안티파굳 69 6 일 전
10269 [역사] 한국사 전문가로 도금된 인강강사 89 페탱 65 2016.08.19
10268 [역사] 지구는 1만 2천년전 재앙을 겪었는가? 38 fuqboii 63 2018.12.14
10267 [기타 지식] 현기가 추락하는 이유 129 오아시스 62 2015.08.23
10266 [기타 지식] 지상파 UHD의 현실 50 두성파워맨 60 4 일 전
10265 [호러 괴담] 사람들이 저를 무서워하기 시작했습니다.. 60 만드레 60 2018.01.29
10264 [역사] 독재자들이 가장 두려워했던 남자 28 베이시스트 60 2015.11.02
10263 [기타 지식] (추가) '광광 우럭따8ㅅ8' 의 유래를 알아보자 + 사족 79 이과 60 2015.09.06
10262 [기묘한 이야기] 8년만에 온 전화 50 옥수동삵쾡이 59 2019.09.22
10261 [기타 지식] 일본 정착 4년차 후기 111 리지미 56 2019.10.04
10260 [기묘한 이야기] 편의점 여직원 신고한 썰 68 골슈덱 55 2020.05.18
10259 [기타 지식] [정보]버거킹을 가성비최강으로 이용하는 법. 43 큰새벽 55 2016.03.1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