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독재자들이 가장 두려워했던 남자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C6K0A

 

 

1.jpg

 

지미 카터 (미국의 39대 대통령, 1924~)

 

 

일명,사신(死神)  카터

 

< 흔한 전직 미합중국 대통령, 제임스 얼 카터 주니어 > 
 
오늘의 주인공 지미 카터.
 
이 남자에게는 뭔가 특별한 능력이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권좌에 오래있는 사람이 이 남자와 만난다면...
 
......오래살지 못한다는 괴담이죠.





과연 이 이야기가 사실일까요?



이 이야기는 시간을 거슬러 1970년대로 돌아갑니다.
2.jpg


파나마 대통령 오마르 토리호스
 
1968년부터 1981년까지 집권한 전직 장성출신 대통령이죠. 
 
3.gif


1977년
 
장기집권자를 바라보는 매의 눈빛
 
 
너 독재.jpg


'너 독재'





그로부터 년 후...
 
4.jpg


..비행기 추락사 

* 현 파나마 대통령은 이 남자의 아들.
 
5.jpg


냉전시기 미합중국의 최대 적수 소련의 제대 서기장 브레즈네프

196년부터 장기집권 중에 있었습니다. 
 
6.jpg


'이 새끼가?'
 
7.jpg


"좋은말로 할 때 형 얼굴 똑바로 봐라...응?"

1979년 정상회담.
 
너 독재.jpg


'너 독재'
 
그리고 1982년...
8.jpg


ㅂㅂ
 
 
 
9.jpg


이란의 샤 팔라비

풍부한 오일을 바탕으로 이란을 강성대국으로 만들고자한 팔라비...

 '미국산무기 우수구매자'인 그도 그의 눈을 피해갈 순 없었습니다. 


191년에 즉위해서 장기 집권하고 있었거든요.
 
10.jpg


"아유...왜 이러세요. 우리 사이에...."

"ㅋㅋㅋ"


'우수고객님이시지만.....씁. 어쩔수 없지.'
 
너 독재.jpg


'너 독재'
 
11.jpg


1979년 이란 이슬람 혁명 크리

(팔라비...1년후 사망)
 
12.jpg


제아무리 우수고갱님이니...

우방국이니 뭐니...

다 필요없습니다.
 
13.jpg


이집트의 다트대통령

나세르의 후계자인 그는 미국의 중재를 받아들여,
이스라엘과의 전쟁을 종식하였습니다. 
 
14.jpg


'젭알 좀....저 아직 10년도 안 했어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


기존 친소련노선에서 미국으로 갈아타는 등 많은 노력에도 불구.....
 
너 독재.jpg


'너 독재'
 
15.jpg

 

 

과격파에 의해 암살크리 ㅠㅠ

 

 

 

16.jpg


대한민국의 박정희 대통령

1961년부터 집권 중이던, 패기 넘치던 군인이셨죠.
 
하지만....
 
12.jpg


 

독재자 사신에게는 얄짤 없습니다

 

17.jpg


대한민국은 미국의 우방국이지만..
당시 인권문제, 핵개발의혹 등으로 미국과 사이가 나빠지고 있었습니다.

'자꾸 이러심 주한미군 철수할거임? 응? 응? 아...참 거 되게 말 안 들으시네..'
 
 
너 독재.jpg


'너 독재'

 

 

 

개월 후...

 

 

18.jpg


 

부하에게게 암살크리

 

 

 

 

19.jpg


하지만 능력을 너무 과도하게 써버린 나머지...

재선에도 실패하게 되고.....







그렇게 용사는 우리 기억속에서 잊혀지고 맙니다. 









그러던 어느날



199년.

 

20.jpg


"여기서 서울이 멀지 않습니다. 전쟁이 일어나면 불바다가 되고 말아요."

"송선생도 아마 살아나기 어려울게요."


혹부리 김일성의 핵개발카드로 한반도는 일촉즉발의 긴장상태에 빠졌습니다. 

21.jpg


 

YS : "Who are you?"

클린턴 : "I'm Hillary's husband ^^"

YS : "Me, too."

클린턴 : "What the fu....."   




(남한대통령은 말도 안통하고...무슨 좋은 방법이 없을까?)

"일단 영변에 보낼 폭격기 준비시켜...."





???: "잠깐! 이 형한테 맡겨봐, 금방 갔다올게."




클린턴 : "Who are you?"

???" : "My name is Carter, James Carter."
 
 

22.jpg

 

 

몸은 늙었지만 독재자 말살을 위한 뜨거운 가슴을 가진 사나이는 평양으로 향하고...

 

 

너 독재.jpg


 

'여기있었구만, 일성이'

 

23.jpg


그로부터 십일 후...

 

 

 

24.jpg

 

 

(깨알같은 한겨레...)

 

25.jpg


"역시 행님이야"

 

26.jpg


그렇게 한반도에 다시 평화가 찾아왔....







.....는 줄 알았지만

27.jpg


'아바이....지켜보시라요'

아바이의 후계자 뽀글이.

아바이 김일성이 사망한 199년부터 왕위를 계승한 그는 

선군정치를 통해 인민을 억압하고, 
핵개발과 군사도발로 한반도의 평화를 위협했습니다.
 
28.jpg


한반도는 다시금 핵 위기에 빠지게 되고...

 

29.jpg


'행님, 이번엔 제가 함 해 보겠심더(째릿)'

 

 

 

30.jpg


'야레야레 ㅋㅋㅋㅋㅋㅋㅋㅋ'

 

 

31.jpg


'왜 난 형님처럼 안 되는 걸까?'

 

 

32.jpg


"평양에선 그렇게 눈을 너무 세게뜨면 안돼"

"내가 하는거 잘 봐"
 
33.jpg


 

 

회피


34.jpg



.... 이 새끼가?

 

 

35.jpg


ㅋㅋㅋㅋㅋㅋㅋ ㅗㅗㅗ ㅋㅋㅋㅋㅋㅋ

 

 

36.jpg


 

'간나새끼들, 이거나 먹으라우'

 

 

37.jpg


 

'미쳤구만?'

 

38.jpg



2011년 월 다시 평양 방문.


'만나고 싶다'
 

너 독재.jpg


만나고 싶다

 

너 독재.jpg


만나고 싶다

너 독재.jpg

 

 

만나고 싶다

너 독재.jpg

 

 

만나고 싶다

너 독재.jpg


 

 

 

 

39.jpg



'머...머가 어드래?...ㄷㄷㄷㄷ'
 
 
 
 
결국.....

40.jpg

 

 

공포로 인한 스트레스로 김정일의 건강은 크게 악화되고...




그 해 겨울...
 
41.jpg


 

 

ㅂㅂ

 

42.jpg



'역시 행님이 짱입니더^^'
 
43.jpg
 
"똑똑히 알아둬, 세상에 독재자가 또 나타나면 형은 다시 돌아온다"
 
 
 
 
 
 
 
 
 
 
 
 
 
 
번외편
44.jpg


이제는 얼굴만 봐도 아는 분...
 
 
'카터 만나기 시러양ㅠㅠ'
 
45.jpg


'카터' 왓쪄염 뿌우


(미군 아프리카사령부 사령관 '카터' 햄)



http://larca.egloos.com/3782655-독재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남자
 
 

28개의 댓글

미칰 글 존나 웃기게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0
2015.1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5.11.03
미친ㅋㅋㅋㅋㅋ
0
2015.11.03
힐러리 남편입니다 ㅎㅎ

저두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5.11.03
정으니도 제발 죽여주세여 ㅠㅠ
0
무슨약을 한거냐
0
카터횽 짱졓아 오래 살았음 좋겠당
0
2015.11.03
영삼이 저거 뭐옄ㅋㅋㅋ
0
2015.1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5.11.03
글 개웃기게 쓴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5.11.03
만나고싶다 만나고싶다 만나고싶다 만나고싶다 만나고싶다 만나고싶다
0
그냥 유게에 써도 인기글 갔을거같은데 ㅋㅋㅋ
0
2015.11.03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5.11.03
유개베감인데ㅋㅋㅋ
0
2015.11.03
@해리슨 존스
날 더이상 후회하게 만들지 말아줘.....
0
2015.11.04
글 더 써줘 ㅋㅋㅋ진짜 즐겁게 봤어
0
시발 ㅋㅋㅋ 독재를해서 뒤지는건지 카터를 만나 뒤지는건지 ㅋㅋ
0
2015.1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서프라이즈에 보내랔ㅋㅋㅋㅋㅋㅋㅋ
0
2015.11.04
그러나 쿠바의 피델 카스트로는 잡지 못했다고한다...
1
2015.11.04
ㅋㅋㅋ
0
2015.11.05
진지 빨자면 김영삼때는 김일성이랑 정상회담이 활발하게 준비중이었는데 김일성 사망크리때문에 실패...
0
2015.11.05
그 와중에 김일성 핏 보소....

좋은거 있음 노나먹고 그러지


백인이랑 비교해도 키 안꿀리는거 봐

애기때부터 독재 해드셨나
0
브금 개 흥하넼ㅋㅋㅋㅋㅋㅋㅋ
0
2015.11.07
이란 예시는 완전 잘못든거지 애초에 이란이 이슬람 혁명 전에 왕정 국가였는데 ;;

세종도 독재자라고 할거냐?
0
2015.11.07
@asdf232323
정당을 강제로 없앴고, 감시 목적의 정보기관 설립에 대규모 숙청...
500년 차이나는 때랑 뭘 비교하려고 드냐?
0
2015.1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5.11.08
보고 나니 박정희 암살 미국 배후설에 믿음이 간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게임] 게임 연재, 게임 정보는 게임 연재 판을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91 overflow 5 2017.04.18
공지 [기타 지식] 후기, 리뷰, 감상문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2 2016.07.29
공지 [기타 지식] 글 작성 금지 항목들 overflow 2 2014.04.06
공지 [기타 지식] 연속적인 글과 제목에 대하여 28 overflow 2 2013.08.11
공지 [기타 지식] 읽을 거리 판 입니다. 44 애드립 2 2012.07.25
9684 [유머] 개 씨발 조까튼 갓 오브 이집트 리뷰 82 켄트지 234 2016.03.07
9683 [역사] 사실: 518 계엄군은 과잉진압을 하지 않았다. 113 안티파굳 118 2017.07.12
9682 [기타 지식] 라면에 어울리는 재료들.table 55 심바 90 2015.09.09
9681 [역사] 설대 대나무숲에 올라온 일본 경제 제재 관련 글 508 Moonde 83 2019.07.16
9680 [기타 지식] (장문주의) 게임_배틀그라운드가_국제법위반이었던_EU.txt 58 유글레나 74 2017.06.07
9679 [역사] 공포의 제국 아즈텍의 기괴한 풍습과 유적들 <1> 16 포치테카 69 2019.08.15
9678 [역사] 한국사 전문가로 도금된 인강강사 89 페탱 65 2016.08.19
9677 [기타 지식] 현기가 추락하는 이유 130 오아시스 62 2015.08.23
9676 [호러 괴담] 사람들이 저를 무서워하기 시작했습니다.. 62 만드레 60 2018.01.29
[역사] 독재자들이 가장 두려워했던 남자 28 베이시스트 60 2015.11.02
9674 [기타 지식] (추가) '광광 우럭따8ㅅ8' 의 유래를 알아보자 + 사족 80 이과 60 2015.09.06
9673 [기묘한 이야기] 8년만에 온 전화 51 옥수동삵쾡이 58 2019.09.22
9672 [기타 지식] 일본 정착 4년차 후기 112 리지미 56 2019.10.04
9671 [기타 지식] [정보]버거킹을 가성비최강으로 이용하는 법. 43 큰새벽 55 2016.03.14
9670 [감동] 처음 만난 소녀의 첫 생리를 챙겨준 부부 47 오아시스 54 2018.05.10
9669 [기타 지식] 걍 내가 깝깝해서 쓰는 생리 관련 지식 98 공유기03 53 2015.03.11
9668 [기묘한 이야기] 아프니까 청춘이다! 아프니까 청춘이다. 아프니까 청춘이다? 43 마츠Q 53 2014.11.01
9667 [기타 지식] 우리 부대내에 괴담 만들고 간 선임 썰.ssul 21 잉페 53 2014.08.15
9666 [기타 지식] "가족중에 장애인이 있나요?" 75 스마일 남자 51 2018.05.26
9665 [역사] 공포의 제국 아즈텍의 기괴한 풍습과 유적들 <2> 56 포치테카 50 2019.08.1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