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개드립간 백수새끼한테 PS4 도둑맞았던 게이다.

http://www.dogdrip.net/67804843 , http://www.dogdrip.net/67897452 모르는 게이들은 이거먼저 봐라



진짜 지금 존나 빡쳐서 글을 쓸래야 안쓸수가없다


오랜만에 못보던 친구들 만나서 놀다가 술먹고 대충 들어와서 쉬려고했는데


백수새끼가 인터넷에서 글을봣나본지 암튼 씨발놈이 내가 카톡이랑 번호 다 차단시켜놓으니까 내 페북은 어떻게 찾았는지


쨌든 페북으로 메세지가 왔더라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PNG


9.PNG


10.PNG


11.PNG


12.PNG


13.PNG


14.PNG


15.PNG


16.PNG




현재진행형으로 둘려다가 진짜 너무 답도 없고 피곤하고 더이상 이야기도 하기싫어서 냅뒀다


참고로 나는 서대문구에 있는... 암튼 그쪽대학다닌다


내가 한번더 대구 내려가서 지랄을 해야 정신을 차리나보다


얌전히 있어줬더니 지 주제를 모른다

460개의 댓글

2015.03.21
서대문구에 있는 대학이면 잘간거 아녀? ㅋㅋㅋㅋ
0
2015.03.21
@애구치군
서대문구면... 연세대 이화여대 추계예대 명지대 등등... 쨌든 노답백수한테 욕먹을 레벨은 절대 아닌데ㅋㅋㅋㅋㅋㅋ
0
직접 저새끼 면전 앞에 가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싸다구 한대 날려주고
0
2015.03.21
와 추천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이네 ㅅㅂ ;
0
2015.03.21
추천 주고 간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
0
2015.03.21
다음후기없냐ㅋㅋㅋㅋ
1
2015.03.21
이거보면 내가 다답답해지네
0
2015.03.22
댓글이랑 추천수보소 ㄷㄷㄷㄷㄷㄷㄷㄷㄷ
0
2015.03.22
이야~ 340추 ㅋㅋㅋㅋㅋㅋㅋ
0
2015.03.23
주작이겠지 설마 저런 인간이 있을려구 저 인간한테 플4 내가 사주고 싶다. 사주면 어차피 찐따인생이겠지만 더 나락에서 못빠져 나오겠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연애 4년차 개붕이 방금 헤어졌다 55 Negima 15 방금 전
남자는 와인이다 38 김츼 37 14 분 전
진짜 좆됐음을 안 천안함 망언교사 66 콜라한잔시원하게 76 23 분 전
25개월된 아기 키우는 박정아 근황 44 콜라한잔시원하게 27 15 분 전
삼풍백화점이 단 10초만에 무너진 이유 24 SAMSUNG 32 7 분 전
2인 개발 코스믹 호러 액션 게임 [용량주의] 54 돈까스군과비뇨기과쨩 38 24 분 전
알렉산더 대왕의 유언 27 ghoooost 44 43 분 전
싱글벙글 AV 환불 랭킹.jpg 33 커뮤니티잘안해요 31 6 분 전
클로저스 간담회 총대가 남긴 후기.jpg 15 유닉 55 1 시간 전
약후)영화 스타쉽 트루퍼스의 샤워신 비하인드스토리 61 ghoooost 66 51 분 전
자전거가 취미인 놈들이 좆찐따들인 이유 85 베레타38 65 1 시간 전
스압) 인터넷은 모든걸 알고 있다...!(11) 34 갸라도스 82 1 시간 전
아이돌학교 피해자 이해인이 올린 오늘 글 43 위클리조아 54 1 시간 전
🐴남친 고모부랑 불륜.... 레전드.jpg 95 이가탄탄이가탄 79 56 분 전
클로저스 간담회 레전드 발언 2 39 유닉 37 18 분 전
(훈훈) 국가보훈처에서 요즘 하는 일 48 이가탄탄이가탄 64 1 시간 전
비열하게 가드 불가 스킬 쓰는 카이사르 10 ghoooost 27 14 분 전
불법주차 사이다 41 SAMSUNG 63 1 시간 전
택시 밖으로 쓰레기 던진 승객.gif 35 호롤로이 53 1 시간 전
클로저스 간담회 레전드 발언 58 개드립의요정 66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