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정령주의] 대정령의 얼굴에 관하여



BGM정보: http://heartbrea.kr/2488056




요즘 개드립도 대정령글이 많이 올라오는거 같다

그분은 여러 케이블 TV와 개인방송에도 나왔지만 신비주의 컨셉을 이어가고있다

바로 얼굴을 보여주지 않는 컨셉

gs1.jpg

gs2.jpg


gs6.jpggs3.png


대략 이렇다


하지만 이런 베일에 감춰진  얼굴이 노출된적이 있다. 대표적인 예로


gs4.jpggs5.png 


보다시피 우리보다 100배는 훈남이여서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다

이 잘난 얼굴덕분인지 여자친구도 있다

이름은 BJ케핀, 역시 게임방송을 주로 하지만 팬층은 많이 없다

자주 대정령과 게임방송을 같이 하는편. 


이 여자친구분은 얼굴이 널리 알려져있다

 



kepin1.jpg kepin3.png kepin4.png


이게 바로 케핀찡

대정령의 방송과 트위터에서 보여준 털털함은 케핀은 김치녀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줬다.

그리고.... 귀엽다


3줄요약 


1. 대정령 멋있음

2. 대정령 여친 예쁨

3. 대정령 부러움


24개의 댓글

2013.09.02
게임해서 돈도 잘벌고 여친도 있고 잘생겼고 부럽네
0
2013.09.02
대정령 돈도 많이 번다. 부자임.
0
2013.09.02
대정령 얼굴 뜨지 않앗냐??
강용석에서 떳잔아

걍 ㅍㅌㅊ중의 ㅍㅌㅊ 던데
0
2013.09.02
@으잉?
그건 대도서관 ㅡㅡ
0
2013.09.02
@탱9
아 맞다 도서관
쏘리~
0
2013.09.02
@으잉?
나도 헷갈렸다
0
2013.09.02
대정령 마술도 잘한다

아프리카에서 겜방송하기전에 다음에서 원래 마술했었음
0
2013.09.02
@피드백
마술방송은 유투브 채널 대정령TV에 올라와있음
0
2013.09.02
근데 대정령은 군대 안감?

뷜랑은 갔고

로복은 갔나?
0
2013.09.02
@피드백
뷜랑은 현재 군대
대정령은 곧 가야함 ㅠㅠㅠ
0
2013.09.02
지금니가올린사진중에 제대로찍힌게 하나도없노;;
못믿겠다;;
0
2013.09.02
@오니지랄
뭘 못믿겠다는거지?
케핀사진들은 케핀님 트위터에서 다 온거고
대정령 실물사진은 방송에서 내 얼굴 맞다고 인정한거
0
2013.09.02
@탱9
여자애사진은 다 포샵처리... 남자애사진도 제대로찍힌게없으니 이쁘고잘생긴걸 못믿겠다고ㅎ
0
@오니지랄
케핀사진이 왜 다 포샷처리인건 사진을 포샵 처리해서 인터넷에 올리니깐 그런거고

대정령은 얼굴 감추기로 유명한 BJ중 한명임

여자애사진 포샵이 짜증나고 신뢰가 안가면 G맨게임종결자 10화에 대정령이랑 케핀이랑 사귀기 전 당시에 케핀이 대정령 팬이라고

방송국에 찾아오는 사건이 있는데 ㅇㅇ 거기서 앉아있는 애가 케핀임 대정령이 케핀이랑 사귄다고 공표할때 [G맨게임 종결자에 그 팬이라고 찾아오신분] 이라고 언급도 있었는데 찾아오신분은 케핀 그 여자애 한명이기 때문에 그 여자애가 케핀인건 확실함
0
2013.09.02
@울아버지진지는뭘로
그거야 모르지 나도 그편봐서 그런사람이 있다는건 알지만
방송으로 잡은게 그사람뿐인지
방송출연을 허락한게 그사람뿐인지 확실하지 않잖아
0
@흑곰
흠 확실하게 말하면 대정령 찾아오는 여자애는 두명 남자는 3명정도 찾아오는걸 방송에서 틀어준적 있는데

그렇게 말하면 다 모르겠지만

왜 저 여자가 케핀이냐고 내가 말하냐면 G맨 때 그 케핀이라고 추정되는 여자애가 말하는거랑 웃음소리랑 막 잡히는데

목소리가 같음 케핀이랑 G맨 여자팬이랑 목소리가지고만 어캐 알아! 라고 하면 어쩔수 없지만 내가 그 방송을 많이 봐서 ...

너도 함 비교해서 보면 확신까진 아니지만 이 여자새끼 케핀인데? 라고 생각할만큼은 들 정도로 목소리가 같음
0
2013.09.02
여자 얼굴이 음란한 상 인데ㅋㅋㅋㅋ
0
솔직히 겜방송에 인생투자하는사람보면 미래에는 뭐먹고 살려고 저따구로사는지 한심함
기술이나배울것이지 ㅉㅉ
0
2013.09.02
@침대는나의무대
보통 저런사람들 존나 부자임
물론 대정령은 시청자들한테 별풍쏘지말라고 화내지만 케이블이나 매주 모락모락TV로 돈 많이 들어옴
개부자임 우리보다 다
0
2013.09.02
@침대는나의무대
돈 상괌없이 취미로 하는 사람도 있고
소닉처럼 회사차리는 경우도 있고
양띵처럼 지속적인 수익 얻는 경우도 있는데
그렇게 단정적으로 말하면 안되지
유명한 비제이들은 이미 그나이대 평균수입을 훨씬 웃도는데
0
2013.09.02
옅보기구멍 망가맞잖아
내가보면서 얼마나..
0
2013.09.02
뭐야 이건
0
2013.09.02
아 나도 인생좆망테크타면 겜방송이나 해봐야지
0
2014.03.10
앞트임뒤트임
1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금,초스압주의,야설주의)주갤럼 근친썰..0 30 군단 2014.08.19 135583
절대 클릭금지 1000% 확률로 배리나 샤워짤 22 난다요푸 2018.12.15 105800
술집에서 헌팅하는방법을 알아보자.txt 26 진실의최트루 2017.04.07 85226
학교친구랑 모텔가고 섹파된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잠실쥐 2014.08.15 81592
아이유 노브라? 22 도와줘헬프미 2017.10.24 69862
초6제자와 성관계한 여교사 신상 ^>^ 58 니혼진데스까 2017.08.30 68202
[대정령주의] 대정령의 얼굴에 관하여 24 탱9 2013.09.02 63785
(후방주의)페북 스타 이지유.jpg 33 소심한사람 2015.05.21 63393
모바일로쓰는 근친썰.ssul 22 강촌 2014.04.12 57718
빡촌 후기 25 메인타겟 2012.08.12 54608
스압+후방) 요가 강사랑 ㅅㅅ한썰.jpg 22 왜날뷁 2018.04.20 53732
같은반 여자애가 정액토한 썰 . Sull 29 수미는감자야 2014.02.16 46017
서유리 가슴에.JYP 21 ㅂㅁㅁㅁㅁㅁㅁㅁㅁ 2013.04.21 40840
들어가면 좆되는 사이트 63 섬광용 2012.02.25 39894
글후방,스왑, 데이터,주의) bj승옥 영양지영 오늘자사건 22 보영이기여어 2017.05.19 37588
(19금,초스압주의,야설주의)주갤럼 근친썰..1 4 군단 2014.08.19 37322
ㅇㅎ) 보뿅녀.gif 29 브금자동재생부멉 2019.10.15 35971
요즘 보조교회선생님 하면서 로ㄹ년 때문에 꿀 빤다 썰.ssul 26 이또한지나가리 2015.06.20 31973
덕,엄빠,혐 주의] 교사와 학생의 18 크러쉬 2013.03.16 31385
65g 40 충 무 2013.03.23 3090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