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더 여사친의 친구한테 하트 보낸거 같음

593765e1 2021.05.16 101

 

 

저번에 여사친이랑 술먹다가 걔가 불러서 온 애거든?

 

연락처는 없고

 

근데 얼굴도 비슷하고 레깅스 입은 사진이 좋아서 하트보냄

 

매칭되면 이 스릴을 즐겨야지

3개의 댓글

e1585e38
2021.05.16

난 아는애 사진 떠서 카톡 보낸적있음ㅋㅋㅋ

0
593765e1
2021.05.16
@e1585e38

그거 주소록 차단기능 있어

0
e1585e38
2021.05.16
@593765e1

짜잔 전화번호 바꿔서 주소록에 없던애였읍니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여친이 아는게 너무 없어서 고민이다 2 0a39250b 1 분 전 15
남친있으세여? 1 a73c013d 1 분 전 16
4년 만난 여자친구랑 헤어졌다.. 4 8f16370f 2 분 전 26
1시간 로아하기 vs 야스밤 풀고 목욕하기 1 2fc8b8f4 2 분 전 15
이거 뭐 어쩌자는 말임? 4 d1f465b0 3 분 전 26
여자친구랑 했다 2 7e1595ee 3 분 전 39
어떤 혐오표현이 생긴 이상 그걸 사회적으로 금기시하는 건 ... b0a31273 4 분 전 10
나도 짤 올린다 3 b1ef924e 4 분 전 18
새벽에 술먹고 소리지르는 미친새끼들이있네 31976fc1 4 분 전 10
아빠미소지어지는짤 1 a73c013d 5 분 전 22
50대 이혼글 보니까 개붕이들 너무 순수함 5 2baba14e 5 분 전 37
일렉기타 암거나 사면 되냐 4 0b5acb77 7 분 전 17
근데 확실히 여자고 남자고 섹파 있는애들 참 많은듯 5c5595fd 7 분 전 35
ㅇㅎ짤 올리면 느끼는거지만 11 691ca158 9 분 전 72
네이버 오늘일기 했는데 포인트 못받았네.... 2 08668ee6 9 분 전 13
자주가는 미용실 눈나 좋다 6 b1ef924e 9 분 전 28
지기가 몸 제일 이쁜것 같음 4 a73c013d 10 분 전 68
섹프 남친 생겼다... 2 da8b86f2 11 분 전 108
진짜 아이패드 미니6 나오면 좋겠다.. 1 1b7029a7 11 분 전 22
개드립이 옛날이랑 바뀌었다고 느끼는 이유 9b8da4da 11 분 전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