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정민씨 사망 진상 규명하라".. 한강서 집회 개최 움직임

196개의 댓글

2021.05.14

청년 노동자 시위나 해주지..ㅜ

0
2021.05.14

특검을 진짜 개나소나 떠드는구나

0
2021.05.14

이질적인데 뭔가

0
2021.05.14

의혹이 많지만 그건 수사하는쪽에서 밝히는거지

 

시위까지 할 필요가 있나...

1
2021.05.14

이건 좀 개지랄같은데....

3
2021.05.14

뇌절인데 이건

0
2021.05.14

아니 뭔..

0
2021.05.14

시위를 한다고?

0
2021.05.14

이거도 안타깝긴한데 명백히 수사중에 있는건데 저렇게 할 필요가 있나 ㄹㅇ 이거보다 항구에서 죽은 청년이 더 불쌍함

8
2021.05.14

쟤들은 친구란 애 자살하게 만들려고 안달났네

4
2021.05.14
@llIlllIlllIlllI

자살하면 사람 죽이고 무책임하게 자살했냐고 더 지랄함

0
2021.05.14

타진요 시즌2네???

3
2021.05.14

제2의 광우병

2

지랄이다 진짜

0

애휴

0
2021.05.14

이건 아니지

이거 누가 개최하는데?

0

씹 뇌절 아니냐?

0
2021.05.14

저사람들은 진상을 밝히라고 하는 게 아니라 그냥 본인이 범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깜빵가게 해줘 라는 거 같음

2
2021.05.14

ㅋㅋㅋㅋ "해줘"에 재미들렸네

수사 다시 "해줘"

0
2021.05.14

저 시위에서 어떤 말이 오느냐에 따라 의도를 확인 할 수 있을 듯 ㅋㅋ

0
2021.05.14

타진요시즌2 오ㆍ

0
2021.05.14

특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21.05.14

뇌절 개오지네 ㅋㅋ

0
2021.05.14

A군이 꼭 범인이야돼~~~~~

0
2021.05.14

걍 시위핑계로 놀러가는거아님?

0
2021.05.14

손정민 특별법마냥 한강에서 취식 및 음주 불가하게 만들고 시위하고 가지가지한다 진짜

0
2021.05.14

ㅋㅋㅋㅋㅋㅋㅋ 어우..대가리가 혹시?

0
2021.05.14

되게 할 일 없나보네

0
2021.05.14

광기

0
2021.05.14

아무튼 범인은 존재한다!!!!!!

1
2021.05.14

이건 광기...

0

돌겠네진쟈...

0
2021.05.14
0
2021.05.14

어떤 새끼들이냐 대체 ㅋㅋㅋ

0
2021.05.14

근대 개드립에서 이런거올릴자격되나 ㅋㅋ 여기도 코난 ㅈㄴ 많았던데 다숨었네

1
2021.05.14

이건 그냥 선동 수준의 집회인데

의심이야 할수 있지만 이정도 까지는...

0
2021.05.14

가지가지한다 ㅋㅋㅋ

0
2021.05.14

광우병때 뭐 깨달은게없나봐

0
2021.05.14

8억보상 해라 소리 나오겄네

0

지랄이 좀 짜네

0
2021.05.14

ㅋㅋㅋㅋ이게되네

0
2021.05.14

이해는 되는데 솔직히 관심이 필요한 묻혀가는 다른 케이스가 훨씬 더 많은데

잘못이 명백한것도 아니고 이건 좀 아닌듯

0
2021.05.14

변질되어가네..

0
2021.05.14

ㅋㅋㅋ 이게 뭔일이래? 근데 왜 이사건만 유독 관심을 갖을까?

0
2021.05.14

이게 뭐라고 집회까지하냐? 진짜 그냥 실족사라서 지랄하는 놈들 싹다 고소미 맥인걸로 빌딩하나 올렸으면 좋겠네 그동안 고통받은값으로 평생 편하게 살수있게

0

와 진짜로???

0
2021.05.14

ㄱㄷㅈㄷ

0

대체 집회할게 뭐가 있다는거냐

0
2021.05.14

저렇게 모여서 휴대폰 안 찾아주기만 해봐라 ㅋㅋㅋ

0
2021.05.14

지금 70,80년생 한녀들은 진짜 ㅋㅋㅋㅋㅋㅋ

2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0월 24일 오늘은 달걀 볶음밥 먹는 날 15 므겡므겡 26 5 분 전
의외로 호환이 상당히 심했던 지역.jpg 21 StereoDepth 24 10 분 전
이벤트 브라 후기 26 까스박명수 22 14 분 전
ㅎㅂ) 따뜻한 마음들 21 AsadKhalil 24 14 분 전
황희찬 리즈전 선취골.gif 20 옴팡이 20 18 분 전
노잼) 보험 호구안되는법 38 18378 25 19 분 전
과학은 여혐이다? 13 오스만유머 24 19 분 전
원피스 현지의 험악한 일부 여론.jpg 50 페페콘 29 20 분 전
황철순 근황 35 검은색 24 20 분 전
잼민이 유튜버 수익 공개.jpg 25 돈이굴러들어오네 19 20 분 전
대상이 누구던 선한 댓글을 작성하는 사람.jpg 14 최익현 28 24 분 전
스스로가 멍청하다고 생각했던 과학자.jpg 19 StereoDepth 24 26 분 전
스압 주의) 요즘 씹덕이 유행인것같아서 내가 그린 그림 가져... 35 소크라테스 41 30 분 전
여학생 똥구멍 쑤셔준 의사 61 영맨추 48 39 분 전
약혐)쓰레기 대결 우승자.jpg 59 YFER 39 44 분 전
최신판 SK엔카 한줄평.jpg 49 Sssbdricjkxk 28 53 분 전
과거에는 너무 당연했던 행동 85 안되는건안돼 63 56 분 전
롤드컵) 오늘 조명에 빡친 통역사 지선좌.JPG 28 단무지 30 1 시간 전
나 이거 탈모야? 84 세대종왕 42 1 시간 전
백만 원 전기자전거 변형해 3천만 원 지원받아 33 슘페터 42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