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임금체불은 어디에 민원넣어???

ad923df8 2021.05.10 177

현 육군 상병이고

 

내가 2월에 진급을함

 

진급비+상병월급이 3월10일부터 들어와야하는데

 

지금 5월10일 오늘까지도 안들어옴

 

다 소급해서 들어온다는건 나도 알고있는데

 

아니 내가 인사과랑 행보관님 인사장교님 재정부사관님을

 

매달 매번 찾아가는데도 아 진급 누락됬네 

 

다음달에 들어올꺼야 이소리만하고 뭐가문제인지도 알면서

 

3달째 정정도 안하고 그냥 일을 안함

 

아니 소급해서 들어오는데 뭔상관이냐?? 라고 하면 할말은 없지만

 

나도 일단 사람인데 내 인간관계 소비패턴이라는게 있잖아

 

당장 적금+핸드폰요금 빼면 68450원 남아

 

이걸로 담배값도 버티질 못해 아무것도 안처먹어도

 

그런 와중에 다음달 소급꼭들어온다 소리만 믿고 

 

동기한테 10만원도 빌렷는데 뭐 씨발 갚을수도 없어 

 

아니 이거 국가가 개인상대로 임금체불 하는건데

 

당장 은행적금 이자율 따져서 돈 내놓으라 할수있음?

 

아진짜 좆같고 화나서그래 

13개의 댓글

3dc5f32e
2021.05.10

월급 입금되는게 10시인가 2시 아니냐?

0
ad923df8
2021.05.10
@3dc5f32e

이미 들어옴 토스로 방금 확인함

 

아니 이거 신고못해 어디에?

0
3dc5f32e
2021.05.10
@ad923df8

헌병대나 감찰에 신고해

0
344dfc86
2021.05.10

적금도들고 휴대폰도쓰고 ㅅㅂ 존나부럽네 내군생활때는 돈 매달 쪼들려서 월급이상으로썼는데

0
c326ccc5
2021.05.10
@344dfc86

다시갈래?

0
344dfc86
2021.05.10
@c326ccc5

2억주면감

0
e36898b2
2021.05.10
@344dfc86

아줌마 군필자는 현역 내지 미필한테 부럽단 소리가 안나와욬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먹은 아줌마 발톱이나 깎으세요

0
344dfc86
2021.05.10
@e36898b2

미안하지만 수염난군필여고생아저씨란다

0
42258ff2
2021.05.10

근데 진급누락이면 너가 뭔가 문제가 있으니까 진급누락시킨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0
8f14d217
2021.05.10
@42258ff2

진짜 진급 누락이 아니라 부대에선 상병진급 올리고 했는데 입금해주는 부대에서 처리가 아직 안 된 거 아니냐

그래서 소급해서 나중에 넣어준다는 거고....

0
42258ff2
2021.05.10

즉 넌 상병이 아니라 아직 일병인거지

0
ad923df8
2021.05.10
@42258ff2

앗 야생에 30 백수다!

0
ad923df8
2021.05.10
@42258ff2

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우냐?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친구가 큰 사고를 쳤는데 어떻게 위로해줘야할까 942a3b56 1 분 전 8
랜선으로 이성만나는거 어케 생각함? 4 f65e0a3b 2 분 전 16
과외로 월 300벌고 있다... 2 13c1ec30 7 분 전 40
간이식 수술 가족에게 할수 있다 vs 없다 6 05778fb6 12 분 전 28
남자끼리 해수욕장가서 1박 힐링하고싶은데 추천좀 1 658985d6 20 분 전 34
여친한테 용돈주는게 이상한가? 13 412597ab 22 분 전 112
혹시 뿔테나 다른 안경쓰면 코주부 되는 개붕이 있음? 2 5a1f96d9 51 분 전 50
여친이 스킨십에 적극적인 편이면 10 08e7f1a2 58 분 전 246
내몸은 고칠게 너무많어 3 d0409988 1 시간 전 100
탈모 어디병원 가야함?? 8 d0409988 1 시간 전 58
흑채라도 뿌리면 그나마 나을까...정말죽고싶다ㅠㅠ 7 62a4a675 1 시간 전 96
게이들 고민상담좀 해주소 8 7026529d 2 시간 전 85
<캣맘주의!> 가난한 동네는 정말 이해가 안됨. 6 dc41b146 2 시간 전 153
회사에서 또래 직원이 10 3641d76c 2 시간 전 241
가방 가죽소재 뭐좀 물어보자 3 45bb7c37 2 시간 전 33
전여친한테 연락 왔는데 별 뜻 없는거겠지? 5 87c4e428 3 시간 전 340
물 많이 마시려고 하는데 안 좋은 점이 있을까 ? 6 235eac2f 3 시간 전 137
경찰서 다녀온 후기 2 5c8e6957 3 시간 전 215
영어 강의 듣고 있는데 2 e097d921 5 시간 전 110
엄마랑 싸우고 엄마가집나갔다 24 209760bd 6 시간 전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