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패미니즘

87개의 댓글

2021.05.08
36
@가능성탐구자

짤녀 유명한애였구나

0
2021.05.08
4
2021.05.08

그 콘 등장해주세요

3
@크림피즈치자
1

저게 우리나라 미래인가보네ㅋㅋㅋㅋ

1
2021.05.08

정신병이 맞습니다.

2
2021.05.08

저 빨간머리는 ㄹㅇ 레전드네 ㅋㅋㅋ

4
2021.05.08
@재치있는녀석

배우인줄 알았는데

0
2021.05.08

어떤 사람이 과하게 한 두 종류의 욕이나 비하를 하는 경우엔

보통 본인이 그렇거나 본인의 컴플렉스가 그래서라고 하더라고.

 

즉, 저 무리들이 저능아와 강간충들이라는 거지

4
2021.05.08

지금 한국이 저런 거 보고 배운 게 확실하군

3
2021.05.08

하늘을 남자가 산거도 아니고 소유한거도 아닌데 뭘 자꾸 하늘의 반을 지들이 가졌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2021.05.08
@m플란트

아 뭐든 가지려고 한다고ㅋㅋㅋㅋㅋㅋ 시부럴것들

0

정신병

0
2021.05.08

퍼지가 시급하다

1
2021.05.08
@뉴발란스

ㄹㅇㅋㅋㅋ다 때려서 죽이고싶다 어우 찰지겠네 패미년들 때릴생각하니까 섰음

1
2021.05.08
@뉴발란스
0
@뉴발란스

퍼지데이 있으면 저년들 더 날뛸듯

좋다고 총들고 남자들 죽일거 아냐

0
2021.05.08
@llllllllllllllllllll

그 전에 쟤들이 뒤질걸?

0
2021.05.08
@llllllllllllllllllll

저런 새끼들이 보통 법으로 지들을 조질 수 없다는 걸 아니까 저렇게 나대는거지 퍼지데이 같은게 실제로 생기면 집 구석에서 못나올걸

0
2021.05.08

ㅈ같은 머리색

0
2021.05.08

진짜 억압적이고 가부장적으로 하면 다 뒤질 텐데

0
2021.05.08

미국 들소가 많군요.....

0
2021.05.08

빨간머리좌 물고기입으로 존나 유명하지않나 ㅋㅋㅋ

0
2021.05.08
@크알못

솔직히 저렇게 좆같이 구니까 개꼴리지 않음?

0
@디디디디디

전혀....

0
2021.05.08
@하니야개드립하니

물고기입 묶어다가 자박꼼 시킬거 생각하면 사상도 개조시키고 쾌락도 주고 이석일조 아님? ㄹㅇ

0
2021.05.08

ㅋㅋㅋㅋㅋ 출동한 소방관도 남자잖아 ㅋㅋㅋㅋ

0
2021.05.08

페미니즘이 세상을 해석하는 적절한 시각이 되는 때도 있지만, 페미니즘만으로 세상을 해석하는건 정신병자임

1

러시아 경찰 등판해주세요

0
2021.05.08

병신들은 뒤져야 하는 세상이 와야하는데

현실은 병신들만 남는 느낌

0
2021.05.08

와 저 빨간머리

0
2021.05.08

저 입모양 진짜 ㅋㅋㅋㅋㅋㅋ

0
2021.05.08

가부장제가 옳았네 ㅋㅋㅋㅋㅋㅋ

0
2021.05.08

저 빨간머리 페미년 안끼는데가 없네 ㅋㅋ

0
MG
2021.05.08

억압주의자들

0
2021.05.08

아직 부족함을 느낀다.

0
2021.05.08

아찔하네 ㅋㅋㅋ

0
2021.05.08

매드맥스에 빨간머리 여자애보고 빨간머리가 좋아졌었는데 이젠 극혐임

0
2021.05.08
@바론산구몬드

ㅈㅈ..

0
2021.05.08
@바론산구몬드

맞어 연반인지 백반인지 걔도 그렇고... 영화개봉당시엔 그런 애들이 없었는데...

0

빨간머리, 분노한얼굴, 뿔테안경 끄덕

0
2021.05.08

이게 본질임 모든 소수자 운동은 권력을 형성하는데서 출발함

0
2021.05.08

남자들은 왜 페미니즘 운동함? 기업총수가 노조가입하는거임?

0
2021.05.08
@근성가이

여자랑 한번 해보고 싶은데 남자 자체로서의 매력이나 자신감이 떨어지니까

틈새시장 파고들듯이 페미질하고 ㅂㅃ하면서 호감얻고

어떻게든 여자랑 한번 자보려고 개수작 부리는거~

4
2021.05.08
@Arutien

진짜 이거말고는 뭐 설명이 안 된다.

0
2021.05.08
@근성가이

성범죄자의 보상심리

예 - 뉴스앵커, 옳그떠당

1
2021.05.08

악은 악으로

0
2021.05.08

우욱 역겨워..

1
2021.05.08

페미는 나라 불문하고 싹다 멍청이들 뿐이구나

15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1차량 2중 추돌 23 사이버고물상 15 방금 전
양궁계의 트와이스 26 tima 33 8 분 전
오늘자 일본 갑분싸 된 경기.jpg 51 파일을찾을수없음 69 22 분 전
양궁 실제 거리 체감 48 파란얼굴 44 22 분 전
맨날....지..혼자만...산책...가고 22 사이버고물상 55 23 분 전
독서는 습관인 이유 49 아무도안물어봤지... 59 24 분 전
경마에 중독된 모습.gif 23 번발사가능 48 28 분 전
연예인 인증 공약 레전드 40 사이버고물상 97 35 분 전
네이버 QR코드 만들려는데 그 손모양 있음 41 007빵 83 1 시간 전
사기죄로 고소당했습니다 125 07bc8003 104 1 시간 전
네이버에서 중계안한다고 안하는게 아니다 선동그만 46 마튠법빌런 49 1 시간 전
웹툰작가 슬라정 중고차 판매 근황 56 지니 92 1 시간 전
옳게된 인어공주 코스프레 59 냥이는매력있다 77 1 시간 전
요즘 오토바이 동호회에서 유행하는 챌린지 227 비둘기는하늘의쥐 91 1 시간 전
태권도 이다빈 경기종료 1초 남기고 역전 (결승진출) 134 난지금행복해그래... 37 1 시간 전
역대 최강의 7급공무원 ㅋㅋㅋㅋㅋㅋ 151 콜라한잔시원하게 140 1 시간 전
🦄) 미개한 제주도 여행객들의 만행 58 냥이는매력있다 47 1 시간 전
김소혜 근황 101 GO추트레인 113 1 시간 전
‘그 나라’의 평범한 하루.gif 39 굵은악마의함성 62 1 시간 전
배고픈 인간에게 먹이주는 새.gif 35 하롱 53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