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마을버스 새치기하는 년 뚝배기 깨고 싶은게 고민

0156d521 24 일 전 282

개빡쳐서 욕을 좀 섞을테니 불편하다면 양해바란다

 

출근루트 겹치는 년인데 마을버스라 그런지

사람들이 어떨땐 줄을 서있고 어떨땐 약간 대중없이 서있음

나는 사람들이 줄서있으면 맨뒤로 가서 서는 편이고

사람들이 대중없이 서있으면 그 대중없음의 맨 뒤로 가서 서있음

 

근데 문제의 이 ㅆㅂ년은 정류장에 오면 어떤 상황이든 맨 앞에 섬

대중없이 서있을때 맨앞에 서면 애초부터 줄이 없었으니까 이게 새치기인가 싶기도 하고 그러려니 하겠는데

사람들이 버젓이 줄 서있을때도 그냥 맨 앞에 섬

 

씨발새가 그렇게 맨 먼저 탄다음에 버스 황금자리 착 앉아버림

내가 눈치준답시고 일부러 그년보다 먼저 타려고 버스오는게 보일때

그년 앞에 섰더니 이년이 은근히 기싸움하면서 지가 먼저타려고 몸 밀고 들어옴 내가 몇번 그렇게 했으면 눈치까야되는데 이 개새끼는 눈치분명히 있는데도 일부러 항상 맨앞에 서는게 보임

 

이 개같은 년과의 개같은 상황에 대해서 아침에 잠깐뿐이니까 그냥넘어가자 그냥넘어가자 수십번 되뇌이면서 넘기려고 했는데

아침마다 이지랄하니까 개스트레스임

 

외모비하는 안하려고 했는데 걍 아무생각없이 사는년처럼 보임

 

진짜 뭐라고 한마디 해야되는거냐

아침마다 같은버스 타고 다니는 다른분들도 몇명있는데 그분들도 뭐라 안하더라 개같은새끼

 

그리고 버스 씨발놈은 사람들이 줄 서있으면 줄서있는곳까지 차를 끌고와서 열어줘야지 꼭 그년 서있는 곳에서 문열어주고 지랄이야 개같은거

7개의 댓글

54ba6958
24 일 전

어깨빵 ㄱㄱ

1
11c34fb8
24 일 전

사람들도 니처럼 ㅈ같은데 괜히 싸움나는게 싫으니까 가만히있는거다

사람들 ㅈㄴ 많을때 흉성창법으로 나지막히, 그러나 힘있게 저기요 줄서세요 라고 말해라

그럼 쪽팔려서 뭔상관이야 시발.. 하면서도 줄선다 ㅋㅋㅋ 운 좋으면 다른 정류장에서 탈수도있겠지

0
11c34fb8
24 일 전

쌩까고 모른척하거나 저기요 그쪽이 뭔상관인데요 이딴식으로 나오면 더 시비조로 얘기해도 된다.

말만 안할뿐이지 거기있는 사람들 전부 다 니편이니까 그쪽이 줄서는사람들 다 바보만들고있잖아요 새치기도 하루이틀이지 장난하나 이딴식으로 나오면 나이 좀 지긋하신분들있으면 니 편 들어줄 확률 높다. 아니더라도 아침마다 쌔치기할때마다 지랄하면 ㅈ같아서라도 줄서거나 딴 정류장간다 ㅋㅋ

0
fe91f71c
24 일 전

뭐라 하고 그거로 한 판 싸워라

0
50eafe4f
24 일 전

쪽 한 번 줘야 안그러든가 꺼지겠지

0
98f9c8f6
24 일 전

고백해서 혼내줘라

0
f26f25d7
24 일 전

한마디 ㄱㄱ 눈치 ㅈ도없는듯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8살인데 21살 학과 후배한테 대쉬 받는데 이게 맞나 6 d591d4f0 8 분 전 64
벌크업할려면 매일 운동하는게 전제가 돼야함? 3 35cfcfb0 18 분 전 36
너네도 관심있는 사람 있으면 자주 말걸고 그러냐 6 bd2e6aff 1 시간 전 136
부평구 시설관리공단 준비하려는데 조언부탁 20 a8215f4b 1 시간 전 117
데이트신청은 어케하냐 6 087553ee 2 시간 전 325
팀장님께 다시 카톡넣어야되나? e6ae44a0 3 시간 전 170
선 보게 생겼는데... 11 22132e62 5 시간 전 471
술먹고 사고쳤다 34 141625ff 5 시간 전 900
방금 일하는 사수랑 말다툼이 있었다.(내용김) 6 26dcdbc2 6 시간 전 279
자려고하는데 삶이 겁나 의미없고 내가 뭘하는지도 모르겠다. 2 ff226906 7 시간 전 174
사는 게 답이 없다 2 7ae9657b 7 시간 전 106
야간택시 할증이 기본요금 4600원에 190원씩올라가? 2 37ec12a0 7 시간 전 97
우울증 재발했다 5 36e5932e 8 시간 전 187
남자가 스타일이 너무 튀어도 부담스러운가싶은게 고민. 17 ab2fa4da 9 시간 전 341
여자애랑 처음으로 만나서 밥먹으면 뭐먹을거야? 26 74538f6c 9 시간 전 438
나같은 초식동물들은 세상살기 너무 험난한듯 7 82e322ac 9 시간 전 254
매력도 너무 추상적인거라 키우기도 힘듬 44 4384ee39 10 시간 전 342
인싸들아 찐따랑 놀아주는 이유가 뭐냐 11 21504d1f 10 시간 전 390
이거 선넘는거임? 9 0f780a93 10 시간 전 227
채용하고 싶은데 사람이 없는게 고민 21 6f2115c9 10 시간 전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