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개붕이들아 나 면도기 좀 추천해줘

2970397e 18 일 전 228

레이저 소사이어티라는 면도기 보는 중인데 1년 9천원? 구독료 지불하면 다달이 9천원에 한 팩씩 배송해주더라고

 

이거 괜찮아??

 

 

 

19개의 댓글

da478006
18 일 전

전기면도기 추

0
2970397e
18 일 전
@da478006

넘 비싸잉

0
da478006
18 일 전
@2970397e

5만원이면 거의 한 10년 쓰던데 ㅋㅋ

0
2970397e
18 일 전
@da478006

엥 쓸만한 거는 30만원 쯤 하던디 5만원짜리는 칼 면도기 만큼 깔끔하게 안 되지 않아?

0
2357e26d
18 일 전
@2970397e

필립스 9000 프레스티지 쓴다 깔끔하게는 된다 그러나 깊게 면도가 안돼서 오후면 다시 올라옴

0
da478006
18 일 전
@2970397e

아내가 브라운 s7(16만원 선) 사줬는데

이것도 너무너무좋아서 더 싼거 써도 되겠다 싶던디

브라운 좋아

0
83b25852
18 일 전
@da478006

나도 브라운 7시리즈 씀 갸좋음ㅋㅋ

절삭력 좋음

0
da478006
18 일 전
@83b25852

게다가 바리깡 줘서 잔털 정리 할 때 갸꿀 ㅋㅋ

0
2357e26d
18 일 전

피부 안 예민하면 아무거나 써도 될듯

0
2970397e
18 일 전
@2357e26d

구러냐

0
3639aa28
18 일 전

뮬러 r89 안전면도기 해외구매 추천. 처음에 적응하면 안전면도기가 자극도 더 적고 유지비도 쌈.

자주 교체하긴 하지만 날 하나에 100~200원 꼴

0
2970397e
18 일 전
@3639aa28

아 이거

옛날에 친구가 추천해줬던 건데

쓰기 어려울 것 같아서 포기했는데ㅋㅋㅋㅋ

0
3639aa28
18 일 전
@2970397e

사용한지 10년 넘었는데 이것저것 써봐도 결국 요놈으로 회귀하게 됨. 보통 깔끔할수록 자극이 강하고 자극이 적을수록 덜 깔끔한데 이건 자극이 적은 편이면서도 깔끔함. 밸런스가 아주 좋아

0
f2607f28
18 일 전

전기면도기 브라운 7이 좋은 것 같애

나도 사고싶거든

0
83b25852
18 일 전
@f2607f28

개좋음

0
2d6f41a0
18 일 전

질레트 스킨텍

0
98f9c8f6
18 일 전

필립스9000 쓰는데 이것보단 브라운이 더 나을것 같음.

필립스는 동글동글 돌리는게 생각보다 깨끗하겐 안되는 느낌?

0
bb5d068f
18 일 전

전기면도기쪽이면

피부 예민하다 - 필립스

피부 자신있고 닥치고 잘 깎이면 된다 - 브라운

0
218eba53
18 일 전

친구가 걍 노브랜드 쓰고버리고 하라던데

난 전기면도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보고싶다. ccb0f0b5 24 분 전 13
키가 174정도 되는데.. 너무 작은게 고민.. 2 d711cefc 42 분 전 60
이거 부정맥임?? 11 efa44247 1 시간 전 63
편도결석 이거 도대체 어떻게 해야해 ㅠㅠ 6 beea5646 1 시간 전 45
개가 아프다 내맘도 아프다 1 46060443 1 시간 전 24
중학교때 학교폭력 가해자였는데 요즘 이거때매 너무 힘들다 20 ccb0f0b5 1 시간 전 143
엄마가 나 군대 꿀빨았다고 하는거 킹받음 7 8b34a7b9 2 시간 전 124
시 한편 보고가 1 5b7e061a 2 시간 전 24
우동 칼로리가 높아서 고민 6 050092b8 2 시간 전 67
여자랑 잘 대화하고싶다 7 9c086121 2 시간 전 130
개붕이 담주에 아다땜 13 6f58df3d 2 시간 전 159
싸게 잘수있는곳 없을까 7 b1088da2 3 시간 전 107
한강좋더라 2f0ed531 3 시간 전 78
스스로 안 창피해지는 법 있나 1 3d53a30f 3 시간 전 39
나는 나자신이 너무 두려워.. 2 79014d3f 3 시간 전 70
지금 반히키코모리인데 괜찮은건지 봐줘 5 2cd6ed9a 3 시간 전 114
머니게임 보는 내내 왜 사람들이 그렇게 의견이 몰리나 싶다 2 eaac35a0 3 시간 전 78
운전만해 유튜브 영상하나 찾는중인데 도움좀... 1 c66e3166 3 시간 전 36
이분 인스타랑 트위터 아는사람 알려주라 2 9726eb15 4 시간 전 239
lh 국민임대주택 부모님이랑 같이 살 수 있냐? 3 0ad8f2d6 4 시간 전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