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이 새로운 여자친구가 생겼다네

885631aa 26 일 전 1252

늦ㅈㅣ 않게 새로운 인연 만나서 다행이야

 

근데 맘은 좀 아프다

 

자고나서 괜찮을줄 알았는데 맘이 생각보다 아리네

 

어제 정말 오랜만에 프사를 확인하니, 내가 확인하기 10분전에 프사를 올렸더라고 몇개월간 프사변화 하나도 없었는데

 

짐작은 가지만 확실히 알면 속이 후련할거같아서..

 

그리고 나중에라도 고ㅑㄴ히 연락할일 없게 하려고 

 

예전에 소개팅 주선자통해서 물어보니 새 여친 사귄지 한달이러네

 

그리고 덤으로.. 나에 대한 무수한 칭찬을 했네..

어딜가도 빠지지않은 분이였고 만약 아들이 있다면 소개시켜주고싶을 정도다(극-찬;). 평생 감사하고 다시 태어나도 만나고 싶은 사람이다..

 

내가 헤어지자해서 상처 많이 받았을텐ㄷ ㅔ 고맙다..

 

아 전남친 평점 높은데 이걸 다른 남자들도 알아야하는데 보여줄수도 없고

 

넘모 아쉽고~ 

 

내 인생만 잘 살면되는데 나빼고는 다 잘 사는데..

나만 집중못하고있었네 바보같이 후회된다..

 

고민은 없는거 같고 그냥 맘이 답답해서  한탄글이 되뿟다

20개의 댓글

ba37da56
26 일 전

괜찮아 좋은 날이 올거야

1
83a5df9f
26 일 전

존버해

0
9612a1af
26 일 전

맘 아파할거면 와 헤어지자 했으

0
885631aa
26 일 전
@9612a1af

전에도 고민판에 쓰긴 썻는데...

 

사귄지 일년 좀 안되서 전남친이 뇌전증이 있다는 걸 나에게 고백했고..

우린 결혼을 계획하던 사이였지만, 내가 그 병을 감당하기 어렵다고 생각해서 헤어졌어. 사랑하는 마음이 식고 실망하고 헤어진게 아니라 좀 힘들더라

그리고 상대는 결혼할 여자 빨리 만나야하니까 이별을 좀 서둘렀지

 

그거만 아니었으면...지금쯤 양가 부모님 다 뵙고 식장 예약했을 시기지.. 의미없는 ㅅㅏㅇ상이지만..

0
fc6751fa
26 일 전
@885631aa

너무 늦게 말하긴 했네 잘했다

0
c5c0fd7c
26 일 전

댓글 보고나니까 둘 심정이 이해가 가서 눈물이 나네 ㅠㅠ

나도 그런 병이 있다고 하면 진지하게 고민해봤을 것 같다.

아무튼 칭찬을 해주었다니 진짜 멋진 사람인 것 같아...

현 애인은 기분나쁘지 않아할 그런 칭찬인 것 같네...

전에 개드립에 현 여친이 전 여친은 어떤 사람이었냐고 물어보면 뭐라고 대답할거냐는 글 올라와서

좋은 사람이었다고 칭찬할 것 같다고 했다가 댓글로 욕먹었었는데 신경 안쓰고

앞으로 나도 애인이랑 헤어지게 된다면 칭찬해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야지...

우리 글쓴이는 그래도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준 것 같으니까

너무 자책하지 말고 건강하고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

1
885631aa
26 일 전
@c5c0fd7c

내 전남친의 현여친은 나에대해 저렇게 칭찬한걸 알수가 없으니 괜찮지만.

 

저정도로 칭찬은 현여친이 듣는다면 기분 상하게 할거같고

착하고 여러모로 괜찮은 사람이었는데 안맞는 부분이 있어 헤어졌다 정도로 칭찬하는게 베스트인거같아 ㅎㅎ

0
1ce9a2e9
26 일 전

왠지 ㅈㄴ 울면서 이 글 썻을듯 ㅋㅋㅋㅋㅋㅋ

0
885631aa
26 일 전
@1ce9a2e9

ㅋㅋㅋㅋㅋ울지는 않았다 그냥 심장이 좀 미어지더라 ㅋㅋ심장 부여잡고 읔읔 거리면서 씀 ㅎㅎ

0
20be9435
26 일 전

나같으면 존버한다.

란 생각이었는데 ..  2년 ;; 연애를 하더라

0
885631aa
26 일 전
@20be9435

ㅋㅋㅋ 근데 존버를 한다는게 머선말이야? 기다렷다가 다시 사귄다는 말인가

0
20be9435
26 일 전
@885631aa

0
bf3b03f2
26 일 전

새남자만나면돼지

0
572b7c72
26 일 전

평점높다는말이뭐임? 돈잘벌고 성격좋다고?

0
885631aa
26 일 전
@572b7c72

아 나에 대한 전남친의 후기가 좋다는 뜻이야 ㅋㅋ 나 평점 높은 상품인데, 상품 이용 후기를 다른 남자들한테 공유할수가 없어서 아쉽다는 뜻 ㅋㅋ

0
8ce6b432
26 일 전
@885631aa

상품..ㅋㅋ

0
885631aa
26 일 전

근데 누가 내 댓글마다 싫어요 누르는데 이거 무슨 심리냐ㅋㅋ순수 호기심드네, 혹시 내 전남친이니?

0
8356f623
26 일 전
@885631aa

여기 정신병자 많아 ㅋㅋㅋㅋ

0
a6fe0b23
26 일 전

구매 요청합니다

0
885631aa
26 일 전
@a6fe0b23

배송지 입력해주세요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남자친구 생일 선물 96e74952 방금 전 1
좆나잘생겼다질문받는다 3553532c 3 분 전 7
야간근무하는 대기업 기능직 개붕이다 질문 받는다 fe54653f 5 분 전 6
이거도 그 슈퍼 대디냐? 7 76f0fb37 15 분 전 29
여친과 다툰?일 정리 (지금까지 글몇번 썼었음) 6 b90feac3 36 분 전 76
교정 다 끝내본사람 질문좀 19 5b172e85 48 분 전 117
빡대갈 프린이 이대로 계속하면 되는거야..? 2 a8a95c82 51 분 전 38
직장동료녀는 이성으로 생각하지않는게좋겠지? 10 c07996fb 55 분 전 193
근로장려금 질문좀..... 5 60eeb91c 1 시간 전 117
좆같은 공동인증서 2 41d1a84b 1 시간 전 61
회사에서 인정 받고 싶은데 잘 안되는게 고민... 9 e93df90b 1 시간 전 106
개붕이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 3 7f3a0c15 1 시간 전 44
소개팅 어플로 데이트 잡았다 팁 좀 4 633cdd2a 1 시간 전 181
30살 개붕이 질문받는다 15 88e1475e 1 시간 전 140
가디근처에 8 1fcf3e9a 2 시간 전 68
우울증약 정말 효과잇음? 10 ce548463 2 시간 전 109
5월말에 소개팅 하는데 패션이 고민 1 506be353 2 시간 전 92
여동생 디스랩 할건데 가사 평가 좀 11 c70dab0a 2 시간 전 188
금연 방법 좀 2 4a5a62d2 2 시간 전 40
자존감 어떻게 올릴까 17 45e120fd 2 시간 전 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