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온라인 퍼즐말입니다

f0f386ae 2021.03.05 28

회전 가능하게 해두면

 

완성 사진을 항상 볼 수 있게 설정이 되고

 

 

 

회전 불가능하게 해두면

 

완성 사진을 못 보게 설정할 수 있는건가요?

 

 

 

 

 

 

 

방금 회전가능한 퍼즐 해봣는데 이거는 사진 없으면 못깰정도던데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한달 수익 얼마면 전업투자하냐 fb07759e 방금 전 1
로제 떡볶이 맛있네 5998c6f7 방금 전 5
콧수염제모끝 39b82dd5 1 분 전 2
옛날에 누가 나 향수 뭐 쓰냐고 물어보길래 4 7d96c818 2 분 전 20
커블체어 ㄹㅇ 신세계네 ㄷㄷ 1 4b6a1c2e 4 분 전 38
아 주짓수 존나열심히 하던 때로 돌아가고 싶다.. 1 40d55757 4 분 전 13
(약혐)님들 이게 뭐 같음?? 8 974bc28c 5 분 전 37
나도 맥주 못마시는데 3 d1d14fec 6 분 전 15
살뺄려고 식단조절했는데 2f6defed 6 분 전 8
걸러야될 중소기업 알려줌 b977ef61 7 분 전 32
글라스잔 소맥 국룰. c055cc82 7 분 전 9
핸드폰 필수앱 뭐있음 13 e6901f2f 8 분 전 26
내가 다음생에 여자로 태어난다면 꼭 해보고싶은것 3 8f3f4502 11 분 전 51
본인쟝 맥주못마심 3 db686219 12 분 전 24
10억이 왜 작다하는지 이해안되네 22 ed695218 13 분 전 65
취미가 술마시기인 사람 보면 4 289e3c97 14 분 전 34
신은 없는게 확실함 2 ce845b55 14 분 전 29
비트코인으로 잃은 사람들 보면 꼬시기보다 안타깝다 2 8cfca740 15 분 전 55
짬뽕vs 순대국 9 0393657c 15 분 전 21
본인 쏘맥 비율 찾아낼때가 제일 술이 맛있어 1 e6e78ffe 19 분 전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