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 시발련 질문 했다니 존나 꼽주네

11731b1c 2021.03.05 96

죽일까ㅔ

6개의 댓글

1a10d5d3
2021.03.05

참아 잔다르크

0
11731b1c
2021.03.05
@1a10d5d3

스릉- (칼을 거두며) 하... 널 봐서 이번만이야!

0
1a10d5d3
2021.03.05
@11731b1c

병신임?

0
11731b1c
2021.03.05
@1a10d5d3

사람을 잘못 봤군. 너 먼저다. (푹-)

0
30c132a5
2021.03.05

뭘 질문했는데?

0
ea913eae
2021.03.05

잔다르칸이지 아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군무원 있었던 부대 있음? c482ceb0 방금 전 0
우왓; 자위중에 장액이;; 2 a84b567e 1 분 전 12
내 쇄골 너무 좋다 8ebb8927 2 분 전 4
군대에서 단합안된다고 얼차려 받았던적 있는데 1 c482ceb0 2 분 전 7
임산부 노약자 주의) 귀신사진 3 4ad9c438 4 분 전 18
가족이 코인하다 50프로 날렸대... 7 b14e4393 6 분 전 38
여동생에게 교배프레스임신질내사정 하고왔다 2 c0c10056 7 분 전 32
며칠전에 크게 넘어졌는데 뭐 좀 물어볼게 도와주라 1da25c08 7 분 전 10
가끔 군대가 생각난다..... 4 0fa4ce83 8 분 전 18
군대 일처리 썰(징계받을뻔한) 4 c482ceb0 11 분 전 23
34살이다. 질문 받는다. 16 01f5d977 13 분 전 50
편의점 알바하는 사람들아 궁금한게 있어 5 aa3a11d3 14 분 전 25
인싸들은 왜 시도때도 없이 내기, 게임을 하자고 하는 걸까 4 8e02ae8b 14 분 전 32
사장 씨발년이 또 엉덩이 만지네 하...씨발... 8 a8812f5c 15 분 전 78
남 눈치 안보는 거 나름 좋을지도 모름 27a70f54 16 분 전 15
근데 포르쉐나 람보같은 슈퍼카는 1 06fb9ed4 16 분 전 18
트루먼쇼같은 영화 보고나면 22 7a388f75 20 분 전 46
니네 배우자가 바람폈다면 6 06053c13 25 분 전 57
의사 나온나 14 6c1706da 30 분 전 70
이거 무슨패션인지 설명해줄사람?ㅠㅠ 24 5cc35790 30 분 전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