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모두 솔직하게 대답해줘

c52b994f 2021.03.03 739

다들 두께가 어떻게 돼?? 길이는 16인데 두께가 11.5라 많이 슬프네..ㅎㅎ

20개의 댓글

406e3707
2021.03.03

무슨 두께인데 남녀 모두 솔직해야하냐???

1
156e6504
2021.03.03
@406e3707

ㅂㅈ두께 ㅗㅜㅑ

1
406e3707
2021.03.03
@156e6504

미친새끼야 ㅋㅋㅋㅋㅋ

0
bec5c3b9
2021.03.03
@156e65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c52b994f
2021.03.03
@156e6504

ㅋㅋㅋ

0
42007b32
2021.03.03

둘레 12.5 휴지심 까끌까끌함

0
c52b994f
2021.03.03
@42007b32

까끌까끌한 느낌 좋아?

0
42007b32
2021.03.03
@c52b994f

몰라 그게 크기의 기준이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c52b994f
2021.03.03
@42007b32

아 ㅋㅋㅋㅋ 난또 그거 끼고 ㄸㄸㅇ치는줄 ㅋㅋ 답변해줘서 고마워!

0
c1acbddb
2021.03.03

나도 너랑 같은데 모쏠이라 써본적이 없네

0
c52b994f
2021.03.03
@c1acbddb

나도나도 모쏠 ㅋㅋ 근데 잡으면 너무 얇지 않아??

0
a8e9bc79
2021.03.03

10.8

0
c52b994f
2021.03.03
@a8e9bc79

비슷하구만

0
a8e9bc79
2021.03.03
@c52b994f

얇다고 생각했는데 전여친 전전여친 다 꽉 차고 좋다고했었음

길이 15인데 깊게넣으면 좀 아파하는것도있어서 내정도면 딱 적당하지않나 생각하면서 살구있다

0
c52b994f
2021.03.03
@a8e9bc79

오....외국 오빠들 ㅈㅈ보니까 한손을 딱 잡혀서 부러워해%는데..... 나름 만족하면서 살아야게%다.....ㅋㅋ 그나저나 개붕이는 해봐서 부럽다 ㅎ헤헤

0
6f8e3af4
2021.03.03

87854254

0
c52b994f
2021.03.03
@6f8e3af4

코끼리도 안 들어갈거 같은데...ㄷㄷ

0
a8074831
2021.03.03

두께는 둘레임?

0
c52b994f
2021.03.03
@a8074831

예아

0
b05f0c23
2021.03.04

길이 15 둘레 15 휴지심 작아서 넣을때 살낑겨서 아픔 한 여자들은 다 좋아했음 다만 안이 너무 좁은 애들이 있음 그런애들은 아파하기만 하고 나도 아프기만하고 기분도 안 좋음 주로 마르고 골반 작은 애들이 그렇더라 나하고 한 애 중에 한명이 대한민국 1%라고 하고 어떤 애는 American이라고 말하더라 ㅋㅋㅋㅋ 보는 애들마다 크다는 말은 꼭 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사회주의 공산주의 빠는친구있는데 636b192b 1 분 전 2
말더듬때문에 인생이 너무 ㅈ같아서 가족한테 하소연함 3 f4b2482d 13 분 전 34
단둘이 있을때 뭐해주면 좋아할까 9f9dba7c 15 분 전 10
지방 자취 고민이다 2 3b9be83a 34 분 전 18
직장내에서 sp만들어본 형들 있어?? 원래이렇게 막장이야? 11 73c4d908 41 분 전 63
다음주 일요일 제주에서 김포 비행기가 없어서 고민 56d7bd67 41 분 전 13
연애에 있어서 나같은 사람있음? 모솔인데 10 9a96415d 1 시간 전 189
공기업 사기업 어떻게 정하죠? 7 7aa5e340 2 시간 전 163
장수 순시충 친구 손절해야할까 고민.. 62 a4a80047 3 시간 전 342
하루 가까이 안읽씹이면 심경의 변화가 있는게 맞겠지? 4 a8b16add 4 시간 전 182
지나간 추억에 대한 그리움 1 adc08749 6 시간 전 76
봉사활동 하고 있는데 그만둘까 고민 임 13 683d8317 6 시간 전 214
연애포기한지 4년차 4 50e61b41 7 시간 전 370
변기에 양말 들어가 막힘 ㅠ 5 bc71c129 8 시간 전 131
기술직 공무원 궁금... 13 38adf274 8 시간 전 238
자취방 바퀴벌레문제 8 a2e8014c 8 시간 전 116
나 지금 밑바닥에 있는 것 같은데 도움 좀 주라 13 dcef4acc 8 시간 전 179
결혼은 재산 비슷한 집안끼리 하는 거야.? 9 5f0503cb 8 시간 전 242
인생은 왜 불공평해 1 53d5b2df 8 시간 전 73
이 남자 꼬실수 있을까 아님 포기할까? 25 7a048dba 8 시간 전 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