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추 글 다 개드립 보냈다

da56b1c7 28 일 전 20

좀전까지 13추였는데

13추 요정 등판했는지 14추로 바뀐 글 많길래 싹 훑어서 다 개드립 보냄

 

나는 개드립을 컨트롤 할 수 있다!!

1개의 댓글

a76e83b3
28 일 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댕댕이 키우고싶다. c247ea78 방금 전 1
요즘 머리 돌아버릴거같음 1 43760d22 1 분 전 6
옛날에 조선족 아줌마한테 시비거는 아저씨 생각난다.. 7c7b1f14 2 분 전 8
키작은데 간지 나는 사람 누가 있냐? 6 86c6f567 2 분 전 15
창업하고 싶은데 3 9c4da5d5 2 분 전 6
죽어 등신들아 097fbb26 2 분 전 6
ㅋㅋㅋ 메이플 타격 없음 ㅋㅋㅋ f93b8c44 2 분 전 8
맞을놈은 맞아야한다. 1fc95d96 3 분 전 4
사회생활 초년차 익붕이임. 이거 내가 욕먹을 일임? 3 503c137c 4 분 전 18
니들도 사타구니에 데오도란트 바름? 5 72e2d1a1 6 분 전 20
접촉사고 존예여신급 상대 차주 6 199b2f62 6 분 전 27
와ㅏㅏㅏ 오늘 맥북 온대ㅐㅐㅐㅐ 5 b6a3ebfb 6 분 전 13
스읍 마트에 동물 데려오는건 좀 그런 것 같은데.. 6 de530f0f 8 분 전 17
몇살까지 누나임? 10 c247ea78 9 분 전 22
한국게임계 마인드가 존나 썩었다는게 느껴짐 2 ae6c8edc 11 분 전 19
대학병원 편돌이 있음? 2 9974cd05 14 분 전 28
더러운 익게이들 2 93fe75e5 15 분 전 21
미드웨이 다룬영화추천좀 4 215ace3f 15 분 전 12
단순 순수노동으로 500이상 벌려면 1 c247ea78 16 분 전 23
토요일에 소개받은사람 만나기로 했는데 2 080f8a91 17 분 전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