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13억명 이었으면 그게 중국이다

186개의 댓글

2021.01.17
@Forte

5년이든 50년이든 5000년이든 너네 조선인은 지구상에서 제일 역겹고 추잡한 민족이다 알간? 이건 외국전문가들도 인정한 사실이다 2차대전때 핵을 일본에 아니라 조선에 떨궜어야 한다고 본다 난

1
2021.01.17
@코사트카

글쓴이 = 조선인의 자식

0
@코사트카

?

1
2021.01.17
@코사트카
0
2021.01.17
@코사트카

가입일 : 2020.12. 20

 

네다짱 분탕충쉑

3
2021.01.17
@코사트카

ㅋㅋㅋㅋ 외국인도 개드립하네 꺼져이새끼야

1
@코사트카

화났네

0
2021.01.17
@Forte

https://m.yna.co.kr/view/AKR20160509152800051

5년전은 좀...

1

[삭제 되었습니다]

2021.01.17
@마루노우치새디스틱

 

팩트) 유럽, 미국, 일본도 사람 모인 장소는 지저분함

2
@틱택톡탁

일본에는 없는데 한국에만 있는 거

 

난폭한 운전문화 보행자 무시

길거리 쓰레기

길거리 담배꽁초

길에서 부딪혀도 사과 안함

대중교통 줄서기 문화없고 새치기

대중교통에서 전화통화 잡담하기

탑승객 고려안하는 난폭한 버스운전

방심하면 사기당하는 택시운전

식당에서 쩝쩝거리며 밥먹기

불법 주정차

휴대폰 보며 깔깔거리는 편의점 알바

1
2021.01.17
@마루노우치새디스틱

일본 살아본적도 없는 일뽕 ㅋㅋ

8
@nikel

응 살아보고 하는 말ㅋㅋㅋㅋ

살아볼 것도 없고 단 하루만 가봐도 알 수 있다

부딪히면 사과하는게 일본문화고

부딪히면 쌩까거나 째려보는게 한국문화임 ㅎ

0
2021.01.17
@마루노우치새디스틱

어디 고담시티 살다왔냐? 노사과 어깨빵 이 ㅈㄹ

4
2021.01.17
@마루노우치새디스틱

일뽕검거ㅋㅋ

2
2021.01.17
@마루노우치새디스틱

ㅇㅇ 이게 맞지. 일뽕이라 생각할게 아니고 좋은건 배우면 좋지. 베베 꼬였네

1
@미역사세요

 

https://m.fmkorea.com/best/1353205100

 

http://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7174304

 

???

3
2021.01.17
@에미야물이짜다

어차피 일뽕들 이런건 이악믈고 못본척함ㅋㅋ

1
2021.01.17
@마루노우치새디스틱

일본가서 운전 안해봐서 모르겠고

길거리 쓰래기 + 강위에 흘러다니는 쓰래기 길거리 담배꽁초 길빵 다 봣고

대중교통 줄 서기는 진짜 모르겠가 오사카 쪽이라 그런가

식당에서 담배피는건 쩝쩝이랑은 다르긴 한데 담배는 씹 극혐이드라

0
2021.01.17

이악무는 애국전사 왜케많아ㅋㅋ

3
2021.01.17
@wwoier

참깨는 역린이자너 ㅋㅋ

0
2021.01.17

(그말은 4천년 역사 어쩌구 콘)

0
2021.01.17

저기 민짜랑 대학생만 존나 많은데 안치우지 ㅋㅋ

0
2021.01.17

댓창 꼬라지 지역차별과 국까들의 환장의 콜라보 레전드네.. 잘가라

0
2021.01.17

내가 옛날부터 하던말인데 ㅋㅋ

0
2021.01.17

근데 마스크 안쓴게 난 너무 부럽다...

저시절로 돌아가고싶다...

0
2021.01.17

[삭제 되었습니다]

@유링

[삭제 되었습니다]

2021.01.17
@마루노우치새디스틱

일뽕검거ㅋㅋㅋ

3

양주병하나 들고와서 벽돌위에 앉아서 마시고 가면되지 ㅉㅉ

0
2021.01.17

왜이렇게 미개해지지 못해서 안달일까

 

0
2021.01.17

쓰니야 저때 니가 수정된날이야

0
2021.01.17

사람사는곳 다 똑같다~ 라고하기엔 유의미한 차이가 분명 있음. 시민의식은 일본>한국>>중국이 맞음. 이러면 또 일본도 쓰레기 버리는데? 라면서 일뽕이라고 몰아갈텐데 당연히 일본에도 수준낮은 인간들은 많지. 근데 일상에서의 비중을 따지면 저런 등호가 나온다는거임. 반대로 말하면 저거 하나보고 참깨랑 같다는것도 어불성설임. 

0
2021.01.17

아 제발 유머글 보러 오는데 댓글 씹창 날걸 알면서...

0
2021.01.17

그건 아냐 창캐년아

0
2021.01.17

게시글이 맞는 말이며 사실인 글이라고 하시더라도 관련 공지에 해당 되어 이동과 처리되었습니다

 

참고 공지

https://www.dogdrip.net/213323215

https://www.dogdrip.net/166645839

https://www.dogdrip.net/132236846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