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아포칼립스 여고생.manhwa

56개의 댓글

2020.11.24

존잼

0
2020.11.24

근데 이런거 막 퍼날라도 되나?

0
@돼지껍데기

못가져올게 뭐가 있음? 저기 번역한곳도 불법으로 한건데 ㅋㅋ

0
2020.11.24
@냥냥하게주세요

당연히 안 되지. 불법에 동참하는 건데. 똑같은 도둑놈 되는 거잖음.

5
@11COWP

이미 그러기엔 불법만화 번역글 예전부터 많이 올라 왔는데 뭔의미가 있나 싶은데

1
2020.11.24
@냥냥하게주세요

난 그런 거 승희가 짤라야 한다고 봄. 규정도 만들고.

1
2020.11.24
@돼지껍데기
0
2020.11.24
@돼지껍데기

이런건 불법이되면 짜르는거징~

아직은 아니다

0
2020.11.24
@RottenRod

아직은 아니긴 뭐가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불법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마루마루도 합법이라고 하겠네

1
2020.11.24
@11COWP

언놈이 저작권인수전엔 법망사이로 빠져나가지~

0
2020.11.24
@RottenRod

법망사이로 빠져나가는 게 합법이냐? 웃기는 놈이네

0
2020.11.24
@11COWP

합법을 들먹이는건 너인걸~

0
2020.11.24
@RottenRod

미친 ㅋㅋ

0
2020.11.24
@11COWP

선생님께선 모든 드라마, 뉴스, 영화 캡쳐글에 붐따와 신고를 누르고계신가요?

1
2020.11.24
@RottenRod

그런 거 다 짤라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왜?

1
2020.11.24
@11COWP

ㅇㅈ 일관성

0
2020.11.24
@돼지껍데기
0
2020.11.24

단편이 아니라 끊겨서 찝찝하다

0
2020.11.24

뒤는?

0
2020.11.24

한드냐 좀비물에서 연애하네

0
2020.11.24
@진정해

정보)미국은 좀비랑 연애해서 사랑의힘으로 인간으로 되돌리는 소설도 영화로 성공했다

1
@뿡뿡스

아직 심장이 뛰고 있어...

0
2020.11.24
@뿡뿡스

좀비 야스라니;

0
2020.11.24
@뿡뿡스

Warm Bodies ㅋㅋㅋ

0
2020.11.24
@뿡뿡스

졸잼 ㅋz

0
2020.11.24

직업이 채식주의자야?

2
2020.11.24
@팔랑말랑짤랑
0
2020.11.24
@팔랑말랑짤랑

퇴근하면 고기먹음 ㅇㅇ

2

아 설정이 너무 씹덕같다

5
2020.11.24
@13만원렌즈잃어버림

ㄹㅇ

0
2020.11.24
@13만원렌즈잃어버림

인물들 하나같이 정신나갔네

0
2020.11.24
@13만원렌즈잃어버림

위기감이 하나도 없음ㅋㅋㅋㅋ

1
@크릴새우튀김

걍 등장인물 하나하나 나오고 25살 회사경영자가 리더에 31세 경찰관 뒤져있는거보고 스크롤 쭉 내림

2
2020.11.24

제목모임?

0
2020.11.24

뭔가 반전이 있을줄 알았는데 걍 평범하네;

0
2020.11.24

어디서 본 그림체인데

0
2020.11.24
@11311331

야마모토 카즈네 아니면 누마 슌 같은데...

1
2020.11.24
@11311331

첫짤에 yamamoto kazune쓰여있네

1
2020.11.24

이거 어디서 볼수있어?

0
2020.11.24
0
2020.11.24

손으로 그린 배경 좋다

1
2020.11.24

그래서 언제하냐고

0
2020.11.24

근데 저 둘 죽었을 것 같다 왠지

0
2020.11.24

좀비 그리는 게 헬보이 그림첸데

0
2020.11.24

좀 사실적이기도 하네

0
2020.11.24

미친련...미친련.... 이걸 쳐 나가네

0
2020.11.24

원글 출처 없나.

0
2020.11.24

뭐 어느정도는 맞는말이기도 하지.

실제로 평시에는 수입, 학력, 집안등 따지고 결혼하던 사람들이 전쟁터지고 옆에서 사람이 마구 죽어 나가고 사회체계는 무너지고 하루하루 언제죽을지 모르는 상황이 되면 마구 사귀고 섹스하고 애를 낳아대니까... 역사적으로 항상.

1
2020.11.24

프리터는 비중도 없네 ㅋㅋ

0
2020.11.24

꼭 씹덕들은 현실감각에서 좀 벗어난 감정선을 가지고 있더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고양이가 신랑 불알을 물었어요... 75 이케아 70 2020.11.24
집사 발냄새 맡는 고양이 54 살모솔아다 50 2020.11.24
ㅇㅎ) 여친이 기살려줘서 고마운 디씨인...jpg 47 Lv막찍음 105 2020.11.24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32 전I여친 50 2020.11.24
간장드립넷 42 아그작 61 2020.11.24
전 주인에게 버림 받은 강아지를 키우는 디시인 58 방구를그냥 82 2020.11.24
NC 다이노스 우승 세레머니에 등장한 집행검 ㅋㅋㅋㅋㅋ 44 읭긩븽 41 2020.11.24
(스압)아빠가 한심한 백수라서 창피한 딸.manhwa 107 커뮤니티잘안해요 85 2020.11.24
[속보] NC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첫우승 52 김츼 48 2020.11.24
[스압/16.23MB] 반도의 어느 일러스트레이터 이야기 40 뚱꽁빡뜨리스 93 2020.11.24
폰 없던 시절 군생활.jpg 96 커뮤니티잘안해요 87 2020.11.24
자꾸만 뼈 때리는 스님 166 방구를그냥 149 2020.11.24
좀비 아포칼립스 여고생.manhwa 56 다크모드 48 2020.11.24
정진운이 군대를 다시 가도 좋다는 이유.jpg 100 커뮤니티잘안해요 101 2020.11.24
bts가 비틀즈와 같은 길가면 안되는이유 39 마술예장 76 2020.11.24
대치동 학원강사 시점으로 한국에서 제일 불쌍한 아이들 145 LG벨벳 79 2020.11.24
초미니 그림 장인 62 살모솔아다 92 2020.11.24
다시보는 572 유부녀 성희롱 논란.....JPG 55 일째심심함 90 2020.11.24
이거 드디어 애니화 됐네.. 51 시바 85 2020.11.24
불편주의)사람들이 모르는 카카오 어플들의 차이.JPG 52 Eak 58 2020.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