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은 정말로 경이로운 기적인 것 같다.

20201006_105003.jpg

20201006_105005.jpg

20201006_105006.jpg

20201006_105008.jpg

images (73).jpeg

 

근데 기적이 일어나질 않는다.

 

이즘뙤면 대머리는 팔 절단이나 박살난 얼굴보다 더 큰 절망이 아닐까

 

67개의 댓글

2020.10.17
9
2020.10.17

치료법은 있자너 대가가 너무 클 뿐...

0
2020.10.17
@섭탱
0
2020.10.18
@섭탱

참고로 치료법도 아닌 예방법.

0
2020.10.18
@작성자 존슨

치료도 되지 않나?

고환적출하고 여성호르몬 맞으면 대머리도 다시 머리 난다던데

0
2020.10.18
@박아영

탈모가 없어서 안 해봐서 몰라.

0
2020.10.17
0

대머리를 팔 절단나고 얼굴이 작살난거랑 비교를 하네

2

노화는 막을수 없더라

0
@물티슈슈욱슈욱

노화도 극복 가능할지도 모름

0
2020.10.17

고추도 이식가능하면 좋겠음

0
2020.10.17
@까스박명수

넣을게...♥

1
2020.10.17
@까스박명수

듀얼코어!

0
2020.10.18
@FireCorpse

이미 코어는 두개야.

0
2020.10.17
@까스박명수

두개 달아서 뭐하려고

0
2020.10.17
@otp123

작은거보단 큰게 좋잔ㅇ하

0
2020.10.17
@까스박명수

음 나라면 누구껀지도 모르는 큰거 달아놓으면 서기나 하려나 모르겠다

0
2020.10.18
@otp123

그럴땐 자기 세포로 큰걸 만들어서 붙이면 좋을듯

0
2020.10.18
@까스박명수

고추이식가능할껄? 고추이식수술했다고 들었는데

0
2020.10.18
@까스박명수

https://www.bbc.com/korean/news-43861629

 

이미 성공함

1
2020.10.18
@로렌

오 이제 일단 자르기만하면 되는건가

0
2020.10.17

음모 나는 부분의 피부랑 탈모 피부를 바꿔 이식하면 영구왁싱효과에 더불어 탈모치료 아니냐

0
@미식한 고독가

꼬부랑털이 머리에?

0
2020.10.17
@안심해추천줬어

+영구 파마

0
2020.10.18
@미식한 고독가

+길게 자라지 않아서 좋음

0
2020.10.17

무에서 유를 창조할수는 없으니까

0
2020.10.18
0
2020.10.18

심고 관리 잘하면 티 안나더라. 근데 그 형이 내 머리 잠깐 보더니 위험하댔어!

0
2020.10.18

탈모산업이 너무 커서

연구하는사람들이 가능성있는 논문을 발표하면

신약이 못나오게 로비 하는게 아닐까??

0
2020.10.18
@berimi

그런 내용의 소재들이 엄청 많을듯?

0
2020.10.18

탈모 치료법은 안 나왔어도 예방법은 개발됐잖어...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미리 미리 관리하자...

0
2020.10.18

신경이나 호로몬에의한 병들은 원래 치료하기 어렵잖아 ㅠㅠ 탈모는 원인도 다양해서 더더욱 어려울듯

0
2020.10.18

탈모치료는 영생의 영역 아님?

0
2020.10.18
[삭제 되었습니다]
2020.10.18
@FATALITY

머리털 다빠지면 머가리 즈가죽을뱃겨낸다음에 줄기세포로 새로운 머리피부를 만들어주면 되지않을까?? 사실상 빌게이츠급부자나가능할거같지만

0
2020.10.18

여기서 잠깐!

다들 초중딩때 사진이 있다면 지금 자기 머리랑 비교해 보자

0
2020.10.18

죽은사람 살리는게 더 빠를듯 ㄹㅇ ㅋㅋ

0
2020.10.18

심고 약먹고 해야됨ㅋㅋ

0
2020.10.18

방법은 있어 아무도 하고 싶어 하지 않을뿐이지...

그냥 원인인 호르몬을 조지면 끝인데

그건 싫어하고 그냥 털만 나게 해달라고 빼액!! 하니까 못하는거...

0
2020.10.18

두피도 이식 가능하다!!! 단지 주는 놈이 없을 뿐..

0
2020.10.18

이야이거 ㅋㅋ 변화구 씨게 넣었네 ㅋㅋㅋㅋ

0
2020.10.18

만약 이미 탈모가 진행중인데 사고로 고자되면 머리 다시 남?

 

0
2020.10.18
@추구

나겠냐이앀ㅋㅋ

0
@추구

날수도있어 진행상황마다 다를 뿐

0
2020.10.18

저거랑 알콜 분해 효소 늘리는 약, 원하는때에 똥오줌 싸기, 잠 안자기, 원하는 만큼 자기, 물속에서 육상과 같은 시야, 이런거도 만들어 줬으면

0
@PainkilleR

난 손발톱,머리카락 좀 느리게자라는 약좀 있었으면

0
2020.10.18
@짱구네집마당쇠

공각기동대나 사펑마냥 마춤 바듸가 나와야한다

0
2020.10.18

이식하면되ㅈ는거지

0
2020.10.18

세포는 시간 지나면서 새 세포류 교체되잖아

그럼 팔 이식받고 나서 오래 지나면 기증받은 부분도 완전히 내 세포로 바뀜?

0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수 330만을 넘긴 어떤 유튜브 영상. 39 인생포기자 23 48 분 전
경희대 총여 폐지 에타 반응 6 고양이의물리학 36 1 시간 전
??? : 오징어 게임이요? 13 쿠쿠까까 48 2 시간 전
찐 남사친 위장 남사친 구분법..jpg 33 쥬지쥬스 41 3 시간 전
[LOL주의] 신챔이 이해안되는 구챔..jpg 36 슈퍼장애맨 41 3 시간 전
에타 국물빌런ㄷㄷㄷ..jpg 43 쥬지쥬스 33 3 시간 전
일본 만화 '간츠' 작가의 '오징어 게임'... 129 ghsdtfee 51 4 시간 전
결혼못한 30대 '미혼율' 근황.jpg 61 만병통치약치킨 36 4 시간 전
소개팅에서 대기업 생산직이 속은 기분이라는쪽 의견 99 불가능은있다 46 4 시간 전
게임으로 구현한 여자들 기싸움 39 사이버고물상 58 4 시간 전
음악 감독으로서 역대급 커리어를 쌓은 작곡가 44 허엌허엌 50 4 시간 전
고양이 manhwa 21 합리적조작 45 4 시간 전
모택동이 대인배인 이유.jpg 25 미합중국 33 4 시간 전
미어캣과 같이 자란 스피또 16 Falcon 55 4 시간 전
부스터샷 맞는 배성재 20 올그떠사냥꾼 34 4 시간 전
방사능 물질이 누출됐지만 원전 사고난건 아니거든요? 46 진혜윤 48 4 시간 전
한국인은 불편한 킹사이즈 쇼파 50 사이버고물상 41 4 시간 전
와칸다식 갤러리 운영.jpg 21 미합중국 35 4 시간 전
오징어게임이 인도에서 1위 못한 이유 18 eve3081 44 4 시간 전
😗한국 수입 농수산물의 역사에 큰 획을 그은 사건.JPG 38 강형욱 47 4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