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모자랐던 중고사기꾼.jpg

40개의 댓글

2020.06.02

민증 겁나크네 ㄷㄷ

3
2020.06.02

제 민증이 뱀파이어라 거울에 안 비칩니당

6
2020.06.02

흡혈귄가 보네;; 갔으면 피 빨렸을 듯.

2
@참다랑어

으악! 흡혈민증이다!

5
2020.06.02
@참다랑어

직거래는 헌혈의 집 앞에서 하겠네

0
@참다랑어

선량한 사람 피빨아 먹는 놈들이니 흡혈귀 맞는 듯

1

답장안왔나

1
2020.06.02

매애직미러?

0
2020.06.02
@배똘

섰다...

0
2020.06.02

근데 합성 존나 잘한거 아니냐 거울 빼곤 ㅋㅋ

5
2020.06.02
@패후

오직 직거래만 해야함 ㄹㄴ

0
2020.06.02
@패후

크기차이가 좀 있긴하지 ㅋㅋ

1
2020.06.02
@패후

민증이 발바닥만함

0
2020.06.02

민증이 여권만하네 ㅋㅋㅋㅋㅋ

0
2020.06.02

거울이 아니라 이세계로 가는 포탈이었던 것

0
2020.06.02

민증 크기 존나크네

0

거울 없었으면 난 속았을거 같은데;

 

0
@오늘반찬도고기

민증 크기가 너무 크잖아 안속았음

0
2020.06.02

ㅋㅋㅋㅋㅋㅋ 능지개박살

0

귀신인가보네 사진에 안찍힌거보면

0

지킬앤하이드 ㅋㅋㅋㅋ

0
2020.06.02

민증 탁상액자형으로 달라고 하면 저 사이즈 주냐?

0
2020.06.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0.06.02

뱀파이어임??

0
2020.06.02

민증 존나 크넼ㅋㅋㅋㅋㅋㅋ 저거 모델 발판 되게 큰데 ㅋㅋㅋ

0
2020.06.02

뮬 애용하는데 판매할때마다 민증달라는 학생들 꼭 한명씩있더라

찝찝하면 직거래로오라니까 그건싫고 민증달라면서 원래 다 그렇게하는거라면서 말하는데 민증보여주는게 흔한거임..?

0
2020.06.02
@저스트뮤직

말꼬리가 길거나 사기꾼 같은 애들한테만 그럼

0
2020.06.02
@저스트뮤직

그거 민증얻어다가 사기칠때 쓰려는거아님?

0
2020.06.02
@스노곰

근데 주민번호 뒷자리 가리고 사진찍어 보내면 되는거 아님?

0
2020.06.02
@개인

뒷자리가리고 보내도 찝찝하지않나...?

0
2020.06.02
@저스트뮤직

보통 이름 사진 생일 말곤 다 가림

0
2020.06.02
@저스트뮤직

최소한의 인증으로 조금이라도 방지하는거지 ㅋㅋ

0
2020.06.02
@저스트뮤직

거르셈 급식들이 주로 그럼

나중에 또 따지고 듬

0
2020.06.02

거울 없었으면 난 속았을거 같다

0
2020.06.02

맥스가 30인게 말이안되지 ㅋㅋ

0
2020.06.02

저런걸 직거래로 할텐데 뭔 계획으로 사기침??

0
2020.06.02

이젠 사물에도 귀신이 있네 ㅋㄲㅋㅋㅋㅋㅋㅋ

0
2020.06.02

ㄹㅇ 폰귀신이자너

0
2020.06.02

담엔 사이즈 신경써서하겠네

0
2020.06.02

램살떄 인증샷 받았는데 사진을 스캐너 떠서 거기에 민증 붙이더라 은박지 번들번들 거리는느낌이 안죽었으면 속을뻔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우리 집 새 식구를 소개합니다. 17 달빛헌터 15 33 초 전
유튜브 알고리즘 근황 12 바이코딘 15 1 분 전
배달의민족 레전드 횟집 24 SAMSUNG 25 12 분 전
진짜 시골 특 63 SAMSUNG 37 24 분 전
미국 근황 31 그거무리 28 27 분 전
(후방) 그들이 편의점 샛별이를 싫어하는 이유 101 쿠로몬 42 37 분 전
노빠꾸 독일 동화 19 화질구지네요 32 40 분 전
이순신장군이 소수로 일본을 물리칠수있었던 이유.jpg 44 번째자살시도중 46 42 분 전
버스타면서 만원을 낸 외국인 40 쑥쑥자라나는쑥 39 45 분 전
요즘 양자역학 근황 106 니인생족망 55 46 분 전
벌에 쏘인 원앙시해자들 25 SAMSUNG 43 47 분 전
ㅋㅋ 좆밥쉑 23 고다마싯다르타 28 47 분 전
오리 날개 튀김 59 푸르미하늘 24 1 시간 전
중국이 만든 금괴 42 오리는 꼬꼬댁 48 1 시간 전
일본 침몰 86 ㅋㅋㅎ 27 1 시간 전
유재석 근황 34 닉넴짓기어렵다 39 1 시간 전
프랑스 버스기사 마스크 착용 거부 승객에 폭행당해 사망 35 굵은악마의함성 43 1 시간 전
좆본의 자랑 기적의 소나무 46 SAMSUNG 68 1 시간 전
8.62MB) "누"체가 옳지 않은 이유.fact 68 퉤퉤퉤에엣 42 1 시간 전
픽업아티스트.gif 20 번째자살시도중 51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