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넷플릭스 티비로 보는법 질문좀요

아버지가 티비로 영화나 미드보는걸 좋아하셔서 넷플릭스신청좀 해드리려는데 티비로 넷플릭스 보는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따로 디바이스를 구매해야하는건지 아니면 현재 kt꺼 셋톱박스를 사용중인데 여기에 넷플릭스보는 기능이 있나요?

7개의 댓글

2019.12.11

kt셋톱박스로는 안되고

 

국산중에 지상파랑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같은거 같이 볼 수 있게 나온 셋톱 파는거 본거 같음.

 

크롬캐스트 같은거 설치해도 외부입력 왔다갔다해야하는거 부모님들 은근 헷갈려하셔서 차라리 그런 쪽으로 알아보는게 좋을듯?

0
2019.12.11
@김욕정

보통 크롬캐스트로 많이들 쓰나여?

외부입력처럼 막 왔다갔다하시는건 잘 하셔서

한번 알려드리면 알아서 잘 하실것같아요

0
2019.12.11

티비가 스마트티비면

티비 자체에서 앱 다운받을수있음

그럼 넷플릭스 앱 다운받아서 들어가서 보면 간단

0
2019.12.11
@개의봉알

한 5,6년정도 된 티비같은데

오늘 집에가면 확인해봐야겠네요

0
@kz090

그러면 안될꺼야. 미박스 같은거 사

0
2019.12.11

미박스

0
2019.12.11

스마트티비면 셋톱박스없어도가능

올레티비 리모컨말고 티비리모컨으로 조종하면됨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영상과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5 overflow 2 2017.04.17 7934
37917 늦었다 ㅠㅠ 첫빵 먹을수 있었는데 네잎 0 2016.08.22 50
37916 늦어부러쓰요 미안 0 2016.08.22 29
37915 호고곡 뭐죠 이건 레밀리아 스칼렛 0 2016.08.22 25
37914 첫 영화판 오픈 기념 메케메케 0 2016.08.22 39
37913 여어어어엉 화아아아아아아ㅏ? sizematter 0 2016.08.22 71
37912 우와아 영판이라니 ㅋㅋㅋㅋ 읭긩븽 0 2016.08.22 36
37911 우와 영화판이네요. 귀가스 0 2016.08.22 12
37910 생기자마자 글쓰는거보니 여기가 갇수들 목록입니까 ?? 우리힘내요 0 2016.08.22 22
37909 이제 영화관련된건 특이점이온세상에 0 2016.08.22 35
37908 오예 영화판!!!!! 개간지노루 0 2016.08.22 26
37907 끼요오옷ㅅㅅㅅㅅㅅ 년째 쏠로 0 2016.08.22 42
37906 영화판!!!!!? 개신난다ㅏㅏㅏ 드디어 익게말고 활동할곳 생김 보글보글된장찌개 0 2016.08.22 21
37905 우흥 우흥 영화게시판 생겼다 마틴스콜세지 0 2016.08.22 14
37904 (스압)명작 영화에 대해 알아보자 라이트블루 0 2016.08.22 80
37903 승희가 일을 하긴 하는구나 비바람 0 2016.08.22 45
37902 엣헴!! 영화게시판에 발자국 남겨야지! 답도없넹 0 2016.08.22 23
37901 내가본영화 국내top3 해외top3 불낙볶음면 0 2016.08.22 116
37900 내가 본 영화중 가장 소름끼치게 좆같던 작품은 네발가락! 튼튼영어 0 2016.08.22 52
37899 내 인생 최악의 영화 고등어조림먹고싶다 0 2016.08.22 67
37898 강스포, 유투브)최고의 엔딩장면들! 사과박스 1 2016.08.22 8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