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지식

나라별 살인마 비율 통계

들어가기 앞서 살인마로 재판을 받은 사람만 올라와 있는 머더피디아를 참고했고

 

그곳에서도 다루지 않은 사건이 있을것이기에 대충 이렇다 정도로 보시면 될듯합니다.

 

30명 이하는 적지 않았으나 멕시코와 한국은 번외로 넣었습니다.

 

미제사건과 감춰진 사건은 알 수 없기에 저나라가 겨우 이거밖에? 라는 생각이 드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멕시코 인도 중국이 그랬습니다.

 

 

01.JPG

 

 

02.JPG

 

 

 

 

마지막으로 재미없는 내글 좋게 봐줘서 고마워요~

 

30개의 댓글

2019.12.11

살인마의 기준이 머임 대체

0
@lIlIlIlIlIlIlIlI

일정수이상의 사람을 죽였을때 마가 붙는거같아

0
2019.12.11
@lIlIlIlIlIlIlIlI

저기선 고의적으로 1명을 살해한 사람도 포함돼 있기도 함. 앞서 말한것처럼 머더피디아참조한거라 ㅋ

1
2019.12.11

멕시코가 저거뿐이야?

1
2019.12.11
@애벌레D

갱들이 죽이고 안잡혀가면 통계에 안잡혀서 그런듯...

살인율로 하면 미국보다 높을지도

0
2019.12.11
@묘드립

멕시코가 사망건수로 보면 단연 1위임 ㅋ kosis에서 확인가능

0
2019.12.11

중국하고 인도는 국가에서 살인을 너무 많이해서 민간살인이 일어날 틈이 없는걸까? 아니면 살인을 해도 사람이 많아서 누가 죽었는지도 모르는걸까

0
2019.12.11

미국이 팍팍한가 보아오.. 무섭네

0
@작은투자자

그것보단 쉬운거 아닐까

총도 있는디 뻑치면 뚜두뚜두하면 카운팅이자너

 

우리나란 칼도 잘드는칼 아니면 혹시 모르는거고

0
2019.12.11

애당초 중국하고 멕시코 인도 등지는 통계에 안잡히니까 실제 수치보다 훨씬낮을테고....

 

저거로만 보면 미국이 제일 높은건가

0
2019.12.11
@유프라테스

네 사망건수비교하면 멕시코가 전세계 압도적 1위....

1

통계수치라는게 참 무섭다

순간적으로 멕시코랑 우리나라랑 같다고? 라는생각부터 드네 ㄷㄷ

1
2019.12.11

멕시코 ㅋㅋㅋㅋㅋ 통계의 수혜자

0
2019.12.11

멕시코의 범죄 통계는 절대 믿으면 안돼

0
2019.12.11

중국 저거의 100배는 넘을즛

0
2019.12.17
@qawsedzxrfc

ㄴㄴ 1000배

0
2019.12.11

영국에 잭더리퍼도 포함이야?>

0
2019.12.12
@진실만말함

조지 채프먼은 목록에 있던데 아마 명확히 밝혀지지 않은 놈은 뺀듯

0
2019.12.12

뉴질랜드 죽음의땅이냐 ㄷㄷ

0
2019.12.12

김대한 저거는 아직 살아있나

0

통계의 오류가 있다지만 미국은 자릿수가 하나 다르네 ㅋㅋㅋ

0

올해초에 뉴질랜드 모스크 테러 범인이

m16이랑 샷건으로 쉴새없이 쏴서 사망자 4~50명이던데

우범곤이 62명 ㄷㄷ

0
2019.12.12
@원스어폰어타임인개드립

한 마을 전체가 다 죽었다함

경찰서에서 가져온 무기들로 중무장해서 야밤에 사람있는 집은 다 털었다던데

0
2019.12.12

아조씨 글재밌고 읽기편해서좋아요

1
2019.12.12
@불타는고양이
0
2019.12.12

우범곤 관련 각색해서 만든 웹툰 있었는데 존나 기묘하더라 아무튼 저새끼는 진짜 행적 보면 미친 개싸이코 새끼더라 진짜

0
2019.12.14

마지막이라구요 ..?

0
2019.12.14
@불편하神

아 이글의 마지막으로 ㅋ

1

김대한은 살인마라하기에 좀 애매한거같은데

0
2019.12.17
@맛있는거먹고싶다

그러게요 인간 쓰레긴데..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역사] 조선 후기의 유학자, 안정복이 본 천주교 23 은빛달빛 11 14 시간 전
[기타 지식] 공중보건의사로 일하고 있는 한 의사의 글. 46 sarcasticman 6 17 시간 전
[기타 지식] 한의사들한테 의사면허준다고 하니까 관심좀 주라...(참고로 ... 41 가입했다 13 17 시간 전
[호러 괴담] [살인자 이야기] 그들은 저에게 의지한거라고요 ㅣ 가스라이... 3 그그그그 2 21 시간 전
[역사] 2차대전 각국 잠수함들의 활약상 6 송곡 7 23 시간 전
[기타 지식] 애플쓰는 개드립여러분 이런 사기 조심하세요 7 밤낮개냥이 13 1 일 전
[기타 지식] 카스 글옵 재테크로 스팀월렛 모으기 16 공휴일 13 1 일 전
[역사] 발트 신화 속 슬픈 사랑 이야기 4 송곡 4 1 일 전
[기타 지식] 의대 정원 늘리는게 해법이 아닌 이유 167 광개토대마왕 30 2 일 전
[기타 지식] 금딸 하는 꿀팁 58 kikk 9 2 일 전
[호러 괴담] [살인자 이야기] 만약 그들이 멈췄더라면.. 그그그그 2 2 일 전
[유머] 의사파업 100 가입했다 34 2 일 전
[역사] 여러 민족/국가/지명 이름의 어원 #5 9 까치까치 8 3 일 전
[기타 지식] 부동산 초과이익 관련 글 22 quants 13 3 일 전
[기타 지식] 파업을 앞둔 외상외과 의사의 글 125 광천수 28 3 일 전
[호러 괴담] [살인자 이야기] 지인에게 돈을 빌려 준 여성의 비극 2 그그그그 3 4 일 전
[기타 지식] 내가 만든 루틴-헬린이들 참고해라-빅머슬7 운동울 이용한 무... 46 큰코왕코 1 5 일 전
[기타 지식] 구두에 관하여 -1- 24 메리메리메링 7 5 일 전
[호러 괴담] [살인자 이야기] 숲에는 그가 있었다 4 그그그그 2 6 일 전
[유머] 면접.txt 18 인생최대업적개드... 24 7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