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보이는 푸틴

78개의 댓글

2019.12.09

뭐야 분명 멋있어보이는 푸틴이였는데

1
2019.12.09

머쉬룸그레이비소스 존맛이지

0
2019.12.09

푸짜르~

0
2019.12.09

하아씨발나돌아갈래...

0
2019.12.09

와 먹어보고싶다

0

탕수육 아님?

0
2019.12.10

푸탱~

0
2019.12.10

몬트룔 살때 1일 1푸틴 함 ㅋ 맥주안주로 개굿

0
2019.12.10
@음늉늉

1년 전이라서 가물가물한데 푸띤이라고 발음했던거 같은데 푸틴이 맞음? 철자는 푸틴맞는데

0
2019.12.10

중간에 푸딩같아 보이길래 푸딩이라는줄 알았네 ㅅㅂ

0

왜 우리나라엔 이런거없냐ㅅㅂ

0
2019.12.10

몬트리올에서 먹었는데....그냥 딱 사진에서 연상되는 맛이었음

난 감튀 싫어해서 맛없엇따 ㅠ

0
2019.12.10
@flqtnltcm

큐-벡에서 먹었어야지!

0
GDS
2019.12.10

캐나다 갔을때 캐나다 대표음식이 푸틴이라고해서 뭔 개소린가 했었는데

0
2019.12.10

저거 칠리프라이 였나 미국에선 그런 이름인거 같던데 ㄹㅇ ㅈㄴ 맛있음

저게 고기로 스프 만드는 거마냥 푸우우욱 고아 내고 그 육수 쓰는건데 ㄹㅇ 개쩜

0
2019.12.10
@존만이

너한테만 알려주는건데 미국에서도 푸틴이라고 부름 그레이비랑 칠리소스는 너무 다른애들 아니냥...

0
2019.12.10
@김치맛쿨피스

ㅋㅋㅋ그러게

칠리는 넘 심했다

0
2019.12.10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은 아니네

0
2019.12.10
0
2019.12.10

우리나라는 왜저런게없어?

0
2019.12.10
@삼성에어컨

아이리시펍 가면 팔아 ㅋㅋㅋ

0
2019.12.10

고칼로리음식은 전전국민 나무꾼 캐나다가 최고

0
2019.12.10
0
2019.12.10

개씨발 쓰레기음식

아 한식 ㅈㄴ나먹고싳다

0
2019.12.10

칼로리 140%

0
2019.12.10

아우 씹 편도결석처럼 생겼네

0
2019.12.10

저거 짜지 않냐

0
2019.12.13

ㄹㅇ개쓰레기 음식 휴게소 알감자가 5641567456748배는 낫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9183 수붕이가 제삿상 갈비를 먼저 먹은 이유.jpg 19 짱구네집마당쇠 28 6 분 전
229182 그 명배우 톰 크루즈도 긴장했다는 촬영씬 24 모만타이 32 9 분 전
229181 익게) 피순이의 센스에 감탄한 익게이 33 미크릿 36 18 분 전
229180 트짹이 정신승리 48 년째가능 38 20 분 전
229179 절대영도 최영도 2 26 년뒤의개드리퍼 29 20 분 전
229178 마음이 정화되는 사진 51 물하나 39 30 분 전
229177 우한 폐렴 치료 포기자 속출. 57 다시한번더 25 31 분 전
229176 825만원 훔친 20대 61 공수교대 48 40 분 전
229175 사촌동생이 빡친 이유 feat.수갤 35 짱구네집마당쇠 62 55 분 전
229174 지금생각하면 야한장면 44 가능충 44 58 분 전
229173 [너튜브] 우한폐렴이 확산된 고려왕실 25 Santa 41 1 시간 전
229172 하나의중국 시물레이터게임 추천작입니다 73 자네태양만세라고아나 39 1 시간 전
229171 절대영도 최영도 . Manhwa 26 읭긩븽 50 1 시간 전
229170 새뱃돈 80만원받은디시인 103 상계동불주먹김찬호 97 1 시간 전
229169 프랑스 공항 검역 뚫렸다 54 번한강행 49 1 시간 전
229168 개드립보고 나도 공장알바 후기 57 꼬꼬꼬꼬꼬 49 1 시간 전
229167 다시보는 이말년 4컷 만화 레전드 .jpg 24 시험끝캡챠인공지... 70 1 시간 전
229166 전여친이 아침에 깨워줌 45 시험끝캡챠인공지... 45 1 시간 전
229165 공무원 인방, 유투버 현황 100 보충역빌런 49 2 시간 전
229164 호주도 우한폐렴 확진 63 보충역빌런 32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