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해도 써먹는 꿀팁

28개의 댓글

2019.12.03

추워 시발 문닫아

0
2019.12.03

막내야~ 콜라좀 얼려놔라~ 연등때 슬러시묵자~

0
2019.12.03
@넣을게

좆이나 까 잡수쇼 시벌 ㅋㅋㅋㅋㅋㅋ

진심 욕하고싶었는데

0
2019.12.03

김뱅 제꺼 음료수 얼었습니닼ㅋㅋ

0
2019.12.03
0
2019.12.03

밤에 딱 나뒀다가 아침구보 끝나고 약간 슬러시된 콜라 먹을때 그렇게 꿀맛이였는데

0
2019.12.03

ㅋㅋㅋ 윗지방 가서 저거 했다가 다 얼어부럿어

1
2019.12.03

야 ㅋㅋ 누가 내콜라 먹었냐 ㅋㅋㅋ

0
2019.12.03
@아지형
0
2019.12.03

내 관물대뒤에 창문있어서 유일하게 냉장고관물대였는데 소문나가지고 쉬발럼들이 내 반쯤 언 몽쉘통통 다 훔쳐먹음..

2
@부라보콘

캬 이집 몽쉘통통 잘하네

0
2019.12.03
@부라보콘

존맛탱

0

저거 군대에선 다 얼어뿜 ㅋㅋㅋㅋ 산속이라 정도를 모르고 존나 추워서 저러면 얼드라 ㅋㅋㅋㅋ

0
2019.12.03

이거 ㄹㅇ 진짜 한번은 거의 꽁꽁얼어가꼬 마시려고하는데 못마심

0
2019.12.03

군머식 냉장고

0
2019.12.03

ㅋㅋㅋㅋㅋㅋ 과냉각슬러시 창문냉장고 개꿀이였는데

0
2019.12.03

방에 베란다잇어서 겨울되면 음료수 잔뜩사서 베란다에 내놓는다

0
2019.12.03

생활관에 냉장고없음?

0
2019.12.03

천연냉장고 ㅋㅋ

0
2019.12.03

혹여 가내 냉장고가 없으신지요?

0
2019.12.03

ㅇㄱㄹㅇ

0
2019.12.03

ㅇㄱㄹㅇ

0
2019.12.03
0
2019.12.03

ㅇㄱㄹㅇ

0
2019.12.03

저러면 누가 훔쳐감 ㅅㅂ 동기시발놈들

0
2019.12.03

기숙사에 냉장고없어서 개꿀...

0

ㄹㅇ개꿀

0
2019.12.03

파주였는데

음료수는 커녕 참치캔도 얼어서 안따진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재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글은 제재 대상입니다. 171 overflow 33 2019.06.19
공지 사이트 이용중 버그나 건의는 건의 신고 판으로 작성 바랍니다. 32 overflow 11 2018.09.06
공지 타당한 비판/혐오라도 반복 작성은 제재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268 overflow 51 2018.06.11
공지 혐오/비판/증오/비하/경멸 관련 게시글과 댓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262 overflow 68 2017.07.02
공지 유저 개드립에서 한사람이 작성할 수 있는 게시글 수와 제한 시간을 설정 하였습니다 71 overflow 16 2014.12.31
공지 정치 관련 글 그리고 지역감정 관련 글에 대한 공지입니다 94 overflow 39 2013.12.16
공지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삭제/차단이 될 수 있음. 81 애드립 66 2012.02.26
211578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본 음식으로 알고 있는 것 103 땡자비 334 2017.04.04
211577 님들 지드래곤은 헌혈하면 안되나요? 56 플라잉찰스다리장애인 303 2015.10.12
211576 혼모노 드립하면서 타인의 취향을 인정 못하고 욕하는 놈들에게 239 부라라랄 238 2017.01.07
211575 개드립 실험을 해보자. 60 년째승희랑교제중 173 2016.10.02
211574 공유기 질문한당 52 김긱 146 2016.11.16
211573 ㄹ혜식유머.jpg 80 xavior 146 2015.08.14
211572 여고생이랑 사귀는데 진짜 당돌함 91 빈머리 140 2017.12.13
211571 99.99% 베리나 샤워짤 절대클릭금지 138 에이즈 137 2019.04.25
211570 죄송합니다. 437 부부디디 135 2016.12.06
211569 요즘 안아키 얘기가 많은데 난 좀 다르게본다 28 뱀고기 134 2017.05.04
211568 와 여기 따뜻해 59 레토 134 2016.03.11
211567 딜미터기 터진다 ㅋㅋㅋㅋㅋ 183 ilbe 126 2017.06.20
211566 퍄 완전 꼴리는 여자아이 덮치는짤.jpg 41 씁쓸곰 124 2017.01.10
211565 168MB,데이터 핵폭탄 주의)그동안 모은 움짤 모음 87 렙전에끊어라너는 123 2018.02.23
211564 [스압]오늘자 그들만의 착한 비폭력시위.jpg 283 단델라이언 123 2015.11.14
211563 빅토리아 + 베아트리체 + @ 로 넣을 딜러 추천좀.. 82 배롱나무 122 2017.01.08
211562 게이들아 개드립이 많이 더러워진 것 같아. 151 젖꼭추 121 2015.01.11
211561 건망증에서 벗어나는 혁신적인 방법.txt 42 오를레앙 121 2014.04.24
211560 개병대 저격글을 보고 깨달은것 203 1011 120 2016.07.18
211559 씹덕들 한심해! 125 Sann 117 2019.04.0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