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사귄 애인을 버릴려는 디씨인

193개의 댓글

2019.11.20

디씨 10년사귄 애인이라 하길레 ㄴㄷㅆ 이나 ㅇㄴㅎ 같은건줄 알았는데

0
2019.11.20

응 저런 여자 없어~ 외국인이야 주작

대학얘긴 어디갓어 디테일부족 ㅂㅁ

0
2019.11.20

결혼하는것도 결혼안하는것도 그지같넹 ㅋㅋ

인간관계 이해득실 진득하게 따지는거 내 기준에선 비호감

1
2019.11.20

ㅋㅋㅋ 커뮤니티하는놈들중에 여친이있다? 삐슝빠슝

0
2019.11.20
@빵토미병장

? 왜없어 커뮤니티 하는사람중에 유부남도 많은데

0
2019.11.20

한남 자가 있어

26
2019.11.20
@연골어류

아시발ㅋㅋㅋㅋㅋㅋ개터졌네

0
2019.11.20
@연골어류

아시발ㅋㅋㅋㅋㅋㅋㅋ

0
2019.11.20
@연골어류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적절하네

0
2019.11.20

남녀 바꿔서 저런 상황에서 내가 버려진다고 생각하면 씨발ㅋㅋㅋ 남자가 개새끼 맞구만..

1
2019.11.20

세무사붙고 굳이 7급한다는거 세무사 급 깍아내리려는 공시충들의 흔한 레퍼토리아님? 세무사가 7급보다 훨씬 어려운데? 주작같다

0
2019.11.20
@bp777

주작이랑 능지도 과학인거같아

0
@bp777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5/10/20151007274233.html

 

"7일 국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7급 세무직 공무원에 합격해 국세청에 입사한 83명 중 22명(26.5%)이 세무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세청 7급 입사자 4명 중 1명이 세무사 자격 보유자인 셈이다. "

 

15년도 기사이기는 하지만 세무사 자격증 따고도 세무직 공무원에 지원 꽤 많이 함.

 

본문에도서도 세무공무원 한 5~10년 하다가 세무사 사무실 차리려고 한다 했잖아.

 

건너건너 이야기 들어보면 세무공무원으로 인맥쌓고 나중에 영업하기 위해서 7급 세무직쪽으로 들어가는 사람들이 있다고는 하더라 ㅇㅇ

 

세무사가 7급 공무원 한다고 한 부분만으로 주작이라 판단하기엔 무리가 있지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81119010011007

 

찾아보니까 최근 트렌드 자체가 세무사 따고도 7급 많이 하는 추세네 그냥 ㅇㅇ

0
2019.11.20
@bp777

내 동기도 세무사 7급 가더라 워라밸이나 보수나 세무사가 공무원만 못한가봐

0
2019.11.20
@우리똥겜해요

세무사 자격증만가지고 사무소 차리면 벌이가 시원찬아서 그럼 세무공무원하면서 경력 인맥 쌓아놓고 자기 사무소 개업할려고 그러는거임 세무사를 먼저따냐 세무직공무원을 먼저 하나 차이임

0
2019.11.20
@우리똥겜해요

변호사가 보수나 워라벨은

판사 검사 좆바르지만

예전 사법연수원 상위권이나

요즘 로스쿨 최상위권이 판사 검사지망하잖어

 

변호사가 검사마 판사보다 훨씬 돈잘벌지만

그냥 첨부터 변호사 하는 사람과

판검사출신 전관예우받는 변호사는 차원이 다르니까

1
2019.11.20
@bp777

관련 인맥이나 노하우 쌓으려고 들어가는거 꽤 될골

7급 합격자중 20%는 있단 뉴스 본거 가틈

한 10년 하다 개업하는 코스 꽤 될거임

0
@bp777

저 글을 주작이라고 볼 수는 있는데 세무사-7급 상황이 딱히 주작은 아니다. 세무사 자격 따고도 안정적인 공무원 선호하는 분위기 분명히 있어

0
2019.11.20
@bp777

세무 공무원이라는거 아님?

세무 이쪽은 세무사 따고 세무사 개업 해봤자 개고생이고 자리 잡기도 힘들고

회계, 세무 펌 들어가도 밑에 있을 때는 거의 영업 뛰느라 개고생임.

 

세무 공무원으로 국세청있다 나오면 인맥 다 쌓고

개업해도 바로 손님 생기고

국세청에 아는 사람 있으니까. 손 쓰기도 쉽고.

국세청 인간 관계 구축만 잘 되어 있으면 펌에서도 모셔가는 분위기기 때문에

국세청가려고 세무사 깔고 공무원 하는 애들 많은거 같은데..

 

공무원이라 그래서 그냥 동사무서 일하는 7급 생각 한거 아니지?

0
@bp777

세무사-7급세무직은 그리 드문 케이스 아님

 

세무직렬 중 국세청 근무가 꽤나 메리트가 큰데, 세무사자격 가지고 7급 붙으면 거의 100% 국세청발령남. 여기서 10년즈음 인맥이랑 실력쌓으면서 개업or스카우트되어 나가는 루트는 다들 한번즈음 생각한다

0
2019.11.20

주작인건 모르겠고 남자가 개씨발놈이지 단물빨건 다빨고 내다버리네 진짜 상상만해도 좆같다 ㅋㅋㅋㅋㅋㅋ

11
2019.11.20
@데일리 이모션

ㄹㅇ 쓰레기새끼

0
2019.11.20

사람관계를 그냥 통수치네.. 자기 믿고 기다려준 여친한테 뭐하는짓인지.. 게다가 남자는 보니깐 공부하며 돈벌이도 제대로 안됐을건데 여자혼자 중소기업에서 썩어빠지게 고생하면서 남자랑 데이트 다한거같은데..

1
2019.11.20

하기 나름인데 어치피 내가 돈 먹고 살만큼 벌 자신 있고 하면 자기랑 맞는 사람 찾아가는데 정답임

나도 좋은 여자 찾아서 소개팅 꽤 많이 했는데 상대방도 버러지 같이 눈이 높다는걸 꽤 나중에 알았음 ㅋㅋㅋ ㅠㅠ 서로 눈만 높다가 나이만 먹어감 ㅋㅋ

 

0
2019.11.20

2017년글 ㅂㅁ

0

세무사 - 7급 - 아버지 건물 나오는거보니까 주작일거라 생각하는데

현실에서 의외로 저런 사유로 헤어지는 경우 더러 있다

연애할 여자랑 결혼할 여자 구분짓고 사는 경우인데, 당당할 수는 없겠지만 가장 합리적인 선택인건 맞음

0
2019.11.20

내가 보니깐 주로 인생 꼬이는게 돈이나 그런 것보다는 결혼 잘못하면 꼬이기 시작하던데... 배경만 보고 결혼하면 개피볼 수 있을텐데..

0
2019.11.20

인간이하..

0
2019.11.20

사실이라면 너무 슬프다...여자입장이..

안타깝지만 남자가 이미 마음이 떠나버린 상태에서 억지로 결혼한들...여자는 행복할 수 없겠지..

여자를 위해서 헤어지는게 맞는거 같음

0
2019.11.20

응 주작

0

근데 또 아무리 자기 보살펴줬다고해서 맘도없는데 결혼하는것또한

상대방한테 잘못하는거라 생각함...미안해서 결혼한다고 잘살리가있나

0
2019.11.20

ㅇㅅ 주작임

0
2019.11.20

와 내가 여자라도 속에서 천불나고 개빡치겠네 ㅋㅋㅋㅋㅋ

1
2019.11.20

주작. 땅땅

0
2019.11.20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0
2019.11.20

미래를 생각하면 수준 맞는 사람 만나서 사는게 편하긴 하겠지만 본인이 인간 쓰레기인것만 인지했으면 좋겠네

0
2019.11.20

그런집이랑 결혼하면 뭐 만사 형통일까

빚만 없어도 감지덕지

0

으디서 세무사 따위로 서울에 건물있는 이쁜 외동집딸이랑 선을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주작스멜 주작쥬주작~ 적어도 아버지가 대표세무사 정도는 되야 급이 맞는거 아니겠나~! ㅋㅋㅋㅋㅋ

0
2019.11.20

인간으로써 누구라도 이 상황이면 뭔가 아깝다는 마음이 안들수는 없다. 원래 인간이 그렇게 되먹었으니까

근데 이 씨발 그걸 입밖으로 꺼내면 그 순간 인간언저리가 되는거야 썅노무 호로 새끼

아 오늘 개드립에 왜케 씹쌔끼글이 많은걸까

내 마음이 다 탁해지는거 같다

0
2019.11.20

너무 주작이다 ㅋㅋ

0

응 개씹주작

0
2019.11.20

지잡가서 세무사 통과하고 다시 7급 ㅋㅋㅋㅋ

걍 수능 다시보고 인서울가서 중견가는 게 훨 쉬움

0
2019.11.20

믿기싫다

0
2019.11.20

개 쓰렉

0
2019.11.20

서울에 건물있는 집 따님이 지잡 흙수저랑 결혼을 왜해

0
2019.11.20

나에게 나는 소중하지만 남에게 나는 그 자신만큼 소중하지 않을 수 있다. 그 우선순위가 뒤집혔을 때 사랑이 된다. 하지만 결혼은 계약이다. 계약을 통해 내 마음을 너에게 양보했을 때에는, 양보하지 않은 나 자신과 양보받은 네 마음을 합쳤을 때, 최소한 너를 향한 내 마음만큼은 소중해야 한다.

0
2019.11.20

기다린다라는 표현이 항상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듬 여기서는 여자가 자기가 선택해서 그런 행동을 한 것인데 이상하게 빚을 지는것처럼 한명의 희생이나 손해를 보는듯한 느낌처럼 사용하니까 이상함. 가만히 생각해보면 여자에게 측은지심 느끼는게 이상한 상황인데

0
2019.11.21
@찐ㅤ

왜이상해? 젤이쁘고 좋은 20대 시절에 어찌보면 군대까지 기다려주고,고백받았지만 딴짓도안하고,충분히 마음만 먹으면 더행복하고 사랑받고 즐길수있는나이인데 군대기다려주고, 여자30대면 성공한 커리어우먼 아닌이상 어느정도 결혼,가정생각할텐데 남자가 공부할때는 솔직히 여자에게 제대로 해준것도없을텐데?여자가 보템이되면되어줬겠지. 제일찬란할때단물빨아먹고 버리는거랑 뭐가다름?

0
2019.11.20

ㄹㅇ^^ㅣ발럼일세

0
2019.11.20

주작이지 ㅋㅋ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8630 불법광고 vs 역스팸 전쟁 .news 15 단발숏컷보이쉬 35 12 분 전
228629 헌팅포차 후기.JPG 11 단무지 31 14 분 전
228628 ㅇㅎ) 개드립간 박스티 메불메 에 유저 개드립 에 추가 51 NoSugar 32 55 분 전
228627 저가 코스프레 신작 40 파랑1 52 1 시간 전
228626 유튜버 하늘이 운영하는 회사 잡플래닛 후기.jpg 82 콜린스코빌드 80 2 시간 전
228625 유튜브 인기동영상 거르는 이유 133 콜린스코빌드 117 4 시간 전
228624 어느 아파트의 승강기 교체 일정.jpg 117 꾀벨스 34 4 시간 전
228623 안흔한 돈까스 가격.jpg 95 우엉징 34 4 시간 전
228622 여자들 뿅가는 개인기 43 Adkdoe 28 4 시간 전
228621 10억을 드리겠습니다. 이중에 하나를 밟으세요 100 마미마미뇽 25 5 시간 전
228620 유갈비 ->유산슬 -> 26 므겡므겡 33 5 시간 전
228619 슬렌더 청바지핏의 정석.jpg 66 황예지 43 5 시간 전
228618 흑쏘공 40 왕나무 29 5 시간 전
228617 넷플릭스에 지브리 뜬다며 82 악의축 28 5 시간 전
228616 일본이 세상에서 가장 비만이 적은 이유 28 Po2130 36 6 시간 전
228615 익게 힐링 매운맛 36 작은투자자 47 6 시간 전
228614 러시아 전용 트렁크 옵션 43 도시페릿 30 6 시간 전
228613 척추와 골반 한번에 교정하는 운동 74 GProtoss 44 6 시간 전
228612 어제자 낭만닥터김사부2 방송사고 gif 71 무우명 43 7 시간 전
228611 ㅇㅎ) 개드립간 박스티 메불메 63 NoSugar 38 7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