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링피트 왜 쇼핑몰마다 다 내리냐

그냥 h몰에서 8만원 주고 삿네 ;

비교해서 살라그랫는데 점점 매물만없어져서 비교도못함

12개의 댓글

2019.11.19

예스에서 77000원에샀다

이거 그렇게 품절이 빠른가?

0
2019.11.19
@rhwkgjs

지금 허니버터칩임

0
2019.11.19
@REDRUM

다시보니까 품절됐네

0
2019.11.19
@rhwkgjs

전에 피트니스복싱 재미없어서 이것도 그럴가봐 안사봤는데

요즘 맨날 품절이니 사고싶어짐 ㅋㅋㅋㅋㅋㅋ 내년초에 물량 풀리면 사야지

0
2019.11.19
@rhwkgjs

예스24? 품절이던데

0
2019.11.19
@읭윙왱

5분만에 품절됨

0
2019.11.19

71000원이요 한우리

0
2019.11.19
@아메지

취소하고 신도림 한우리 가는게 나을까 오늘?

 

없으면 헛짓거린데

0
2019.11.19
@읭윙왱

전화해봐 02 2111 7144

0
2019.11.20

8만이면 나쁘지않네

0

원래가격이 8.5인데다가 품절도 잦은 게임이니 현재 시점에선 괜찮게 산것 같은데?

0
2019.11.20

난 그냥 용산 닌텐도샵에서 정가했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불법 글과 개조 관련 내용은 허용 하지 않습니다. overflow 0 2018.06.26 4617
공지 [기타] 콘솔 게임판 공지 16 overflow 0 2017.10.26 9775
28541 [닌텐도] 동숲 첫주민 이사 어캐보내? 3 번째 질외사정 0 1 시간 전 53
28540 [닌텐도] 왕관에설원찌라시 8 타겨 0 3 시간 전 92
28539 [닌텐도] 닌텐도스위치 재고 언제풀리냐 4 코리안코커 0 3 시간 전 148
28538 [플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살려하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다 3 xxxkkk 0 5 시간 전 77
28537 [닌텐도] 무값좀 높은사람 있니.. 니코니코니 0 5 시간 전 42
28536 [플스] 고오쓰 하고 플4 파는게 맞나 2 겜돌밤톨 0 8 시간 전 127
28535 [플스] 호제던 어떰 재밌음??? 13 롤링스콘즈 0 10 시간 전 148
28534 [플스] 고오쓰 예구 시작한 줄 몰랐네 2 겜돌밤톨 0 10 시간 전 99
28533 [닌텐도] 와이프랑 게임하기에는 건콘 게임이 짱인것 같음 2 화울 0 12 시간 전 198
28532 [플스] P5R 드디어 엔딩봄. 노스포. 4 배규 0 13 시간 전 164
28531 [플스] 심심해서 써보는 원신 클베 후기 5 세나왤케세나 0 21 시간 전 214
28530 [플스] 13기병 끝 2 6월24일은UFO의날 0 21 시간 전 137
28529 [플스] 이거 왜 시작안돼툐? 신서우 0 22 시간 전 104
28528 [닌텐도] 오늘의 물질 4 번째맞는중 0 1 일 전 249
28527 [기타] 라오어 400만장 팔았다고 자축하던데 존나 웃김 ㅋㅋㅋㅋ 8 상쾌하게기분드럽게 2 1 일 전 525
28526 [닌텐도] 이 샊 뭔데 훈수질이냐 1 ㅡ붕ㅡ 0 1 일 전 190
28525 [플스] 월드워z 서버 플스서버하고 PC서버 따로따로인가요?? 땜뜨미뜨 0 1 일 전 80
28524 [기타] 다른거 다 배제하고 싸펑 돌리기좋은 콘솔은 ? 9 사랑한다고씨발년아 0 1 일 전 197
28523 [플스] 드퀘 빌더즈1이랑 2 스토리 이어짐? 3 골댕이 0 1 일 전 104
28522 [기타] 사팡2077 콘솔로하면 옵션하락 심함 ? 10 사랑한다고씨발년아 0 1 일 전 27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